이전에 축협 폭로 나왔을 때 별 말 안 했던 거 때문에 깐 거래
그래놓고 이번에 결과 나온 거 보고 뭐라 하니까 이제 와서 말 바꾸네 이러면서 욕 먹는 거고
그게 왜 이유가 되냐 라고 생각하는 게 정상인 거 나도 아는데 아무튼 욕 먹은 이유가 저거래 축협 편인 사람이 이제와서 저런다고... 그 축협 혜택 받았네 뭐네 하는 것도 생판 날조라지만 아무튼 그렇대
|
이전에 축협 폭로 나왔을 때 별 말 안 했던 거 때문에 깐 거래 그래놓고 이번에 결과 나온 거 보고 뭐라 하니까 이제 와서 말 바꾸네 이러면서 욕 먹는 거고 그게 왜 이유가 되냐 라고 생각하는 게 정상인 거 나도 아는데 아무튼 욕 먹은 이유가 저거래 축협 편인 사람이 이제와서 저런다고... 그 축협 혜택 받았네 뭐네 하는 것도 생판 날조라지만 아무튼 그렇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