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속 쓰려서 죽을 것 같음 처음엔 오늘 적게 먹어서 그런가 싶었는데 저녁 안 먹고 약 먹어서 그런 것 같음 사실 저녁 안 먹고 산지 몇 년 됐고 약도 밥 안 먹고 먹어도 ㄱㅊ아서 이번에도 걍 먹었는데 위산이 뿜어나오는 것처럼 속쓰림... 약봉투 보니까 부작용에 위장장애 있는데 이것 땜에 그런가 항생제 같이 먹어서 그런 것도 같고 암튼 제산제도 없어서 냅다 구르는 중ㅠㅠ 다들 식후에 약 먹어........
속 쓰려서 죽을 것 같음 처음엔 오늘 적게 먹어서 그런가 싶었는데 저녁 안 먹고 약 먹어서 그런 것 같음 사실 저녁 안 먹고 산지 몇 년 됐고 약도 밥 안 먹고 먹어도 ㄱㅊ아서 이번에도 걍 먹었는데 위산이 뿜어나오는 것처럼 속쓰림... 약봉투 보니까 부작용에 위장장애 있는데 이것 땜에 그런가 항생제 같이 먹어서 그런 것도 같고 암튼 제산제도 없어서 냅다 구르는 중ㅠㅠ 다들 식후에 약 먹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