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8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잡담] 케이리그 세금구단 표 보면 에바긴해 | 인스티즈 안양 저기는 광역시들도 100억인데 본인들이 왜 저만큼이나 쓰는거임..? 나도 축구팬이지만 이참에 걍 다 털고 창단 막하는거나 막았으면

대표 사진
익인1
안양은 구단주가 팬이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양시장이 다른 짓은 안하고 축구에만 올인하는데 이번에 또 뽑힘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안양은 승격한지 얼마 안 돼서 지원금이 늘어난것도 있을걸 원래 2부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구단마다 세금을 거의 100억씩 쓴단 말임...? 상상초월이네.. 왜 세금리그라고 하는지 알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업구단들은 기업에서 주는돈으로 하고 명단에 구단들은 세금으로 운영해 익인이 맞게 이해했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ㅂㄴㄷ ㅇㅎ 중소돌 챌린지할때만 저러는거야??
1:27 l 조회 2
U23은 무슨 중국한테 지냐
1:27 l 조회 5
국내리그 감독으로 홍 데려갈까??
1:27 l 조회 3
손흥민 이재성 어떡해...ㅠㅠ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이었는데
1:27 l 조회 6
홍명보만 까면 진짜 축알못이다…
1:26 l 조회 25
진심으로 이 기회에 축협이랑 유소년부터 싹 갈아엎는다챠도
1:26 l 조회 15
녹방한 이유
1:26 l 조회 72
기자회견 라이브 아닌이유가 군대발언사건 때문이래
1:26 l 조회 53
4년을 기다렸는데 32강 날려 먹다니
1:26 l 조회 11
피파놈들아 인간적으로 에매 좀 줄여라1
1:26 l 조회 13
케이리그 보는 애들아 이정효 감독 어때3
1:26 l 조회 26
역대급황금세대를이렇게날려놓고
1:25 l 조회 13
정보/소식 밥 안먹고 기자회견을 위해 날아온 기자분 홍명보 기자회견 소감1
1:25 l 조회 97
홍명보 사퇴했지만 계속 관심 가져주라!!!3
1:25 l 조회 26
갠적으로 유명 선수중에 감독으로서 차두리가 기대됨1
1:25 l 조회 37
02월드컵 벌써 25년 지낫는데 아직도 거기에만 머물러1
1:25 l 조회 14
벤투 좋은 점
1:25 l 조회 30
계속 이스타라고 나와서 항공 얘기하는 줄 알았어 2
1:25 l 조회 30
감스트 이번 축구 경기보면서 개열받은듯3
1:24 l 조회 48
내가 홍보다는 잘할거같음1
1: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