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손흥민 선발 제외, 이재성은 왜 안나왔는지
2. 남아공 상대로 왜 또 똑같은 전술로 나왔는지
3. 선수들 컨디션이 단체로 이상했는지 왜 다 안뛰었는지
그냥 다 총체적 문제야 남아공전은 다 감독탓이겠지만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랬는지 속시원하게 얘기좀 해주길
진짜 월드컵 역사상 최악의 미스터리고 최악의 경기야
|
1. 손흥민 선발 제외, 이재성은 왜 안나왔는지 2. 남아공 상대로 왜 또 똑같은 전술로 나왔는지 3. 선수들 컨디션이 단체로 이상했는지 왜 다 안뛰었는지 그냥 다 총체적 문제야 남아공전은 다 감독탓이겠지만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랬는지 속시원하게 얘기좀 해주길 진짜 월드컵 역사상 최악의 미스터리고 최악의 경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