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 행사가서 축협회장 우연히 만나서 인사한걸로도 까여서 김남일이 아예 인사하지말라고 화냄(욕먹는거 안타까워서) 근데 안정환한테 되려 인사를 어케 안하냐고 그게 말이 되냐고 욕먹는거 웃펐음ㅋㅋ 진짜 사람들 별걸로 다 욕함
|
안정환이 행사가서 축협회장 우연히 만나서 인사한걸로도 까여서 김남일이 아예 인사하지말라고 화냄(욕먹는거 안타까워서) 근데 안정환한테 되려 인사를 어케 안하냐고 그게 말이 되냐고 욕먹는거 웃펐음ㅋㅋ 진짜 사람들 별걸로 다 욕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