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댓글 보니 평소에도 저런 표정으로 있는다는 건 확인했고
하기 싫은 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표정 관리 정도는 해줬어야 하지 않나 싶네...
엄청난 표정 연기를 요청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살짝 미소만 지어줬더라도 이런 이야기는 안나왔을텐데
|
유튭 댓글 보니 평소에도 저런 표정으로 있는다는 건 확인했고 하기 싫은 티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표정 관리 정도는 해줬어야 하지 않나 싶네... 엄청난 표정 연기를 요청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살짝 미소만 지어줬더라도 이런 이야기는 안나왔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