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서 아쉬울때도 있지만.... 타멤들 다 음방돌면서 타돌챌린지 많이하는데 내최애는 별로안하는거면 그냥 챌린지 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아서 ㅅㅊ는 안함
그래서 아쉬울때도 있지만.... 타멤들 다 음방돌면서 타돌챌린지 많이하는데 내최애는 별로안하는거면 그냥 챌린지 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아서 ㅅㅊ는 안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래서 아쉬울때도 있지만.... 타멤들 다 음방돌면서 타돌챌린지 많이하는데 내최애는 별로안하는거면 그냥 챌린지 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아서 ㅅㅊ는 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