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끼순이처럼 기갈지게 춰달라는 것도 아니고
어깨, 골반, 다리 동작 다 날리면 그게 챌린지냐 목각 옆에 나 홀로 춤추기지
솔직히 기분 나쁨ㅋㅋㅋ 뭐 얼마나 대단한 안무를 추시길래 고개 갸웃 동작 조차 안 하시는 걸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끼순이처럼 기갈지게 춰달라는 것도 아니고 어깨, 골반, 다리 동작 다 날리면 그게 챌린지냐 목각 옆에 나 홀로 춤추기지 솔직히 기분 나쁨ㅋㅋㅋ 뭐 얼마나 대단한 안무를 추시길래 고개 갸웃 동작 조차 안 하시는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