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elf/367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잡담 나에게 쓰는 편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샀는데..먹으면 살찔것 같아서 버렸어 ..빵산것도 후회돼ㅠㅠ..얼려두고 조금씩 꺼내먹어도 되는데 계속 이런 방식으로 음식이 냉동고에 쌓일까뵈 부담스러워서 버렸어..식이장애가 아니라 그냥 내가 습관이 나쁜걸까..

댓글이 제공되지 않는 게시판이에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등기부등본 믿으면 안되는 이유
03.13 01:45
언젠가
03.13 00:39
[잡담] 언젠간 꼭 가족이랑 연끊고 살고싶다
03.13 00:38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우유 바나나 고구마 토마토 감
03.12 21:56
[잡담] 고추바사삭 깊티 쓸건데
03.12 19:37
집주변 빵집
03.12 19:02
[잡담] 다이어트 중인데 핫바랑 과자한종지 먹었거든
03.12 18:56
그런 말 하잖아
03.12 18:12
연산역 4번출구에서 51번버스 타서 집에 가기
03.12 17:05
인스타
03.12 15:27
쑥갓 생으로 먹으면 발암물질 나온다
03.12 11:58
[잡담] 북향사는 자취익들 있어???
03.12 11:36
다이소
03.12 01:03
[잡담] 내가 잘못한건지 장문이지만 들어줄사람...
03.11 23:55
[잡담] 하루종일 노래 부르는 친구 쥐어패고싶다
03.11 23:51
닉네임
03.11 23:42
네가 이루고 싶은게 있다면 체력을 먼저 길러라 체력이 약하면 빨리 편안함을 찾게 되고 그러면 인내심이 떨어지고 그리고 그 피로감을 견디지..
03.11 22:39
사진
03.11 20:45
노력
03.11 20:38
감귤 핸드워시
03.11 20:08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