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는 알바하지 말라고 그랬으면서 왜 알바안했냐고 뭐라하고(???알바라도 하래서 하니까 그거로 될거같냐고 그럼(?????내가 고딩때 난 공부못하니까 공장간다고 말했는데 굳이굳이 대학가라고 그랬으면서 성적 개판나고 취직못해서 자존감 다 박살나고 그러니까 그럴거면 공장가라고 그러고(????????????진짜 달라도 너무 다름나 정병얻은건 다 부모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