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을 내고 싶은데 딱히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 ㅠㅠ 3년 내내 반장, 학생회, 선도부, 멘토, 급식도우미, 축제기획 등 한 건 꽤 많은데 정작 진로 관련 스펙은 독서, 봉사, 동아리 정도 밖에 없다...ㅠ 수상은 10개 정도 밖에 안돼 내가 가고싶은 학과 관련 대회가 없어...ㅜ 으아 종합은 무리이려나 내신이 엄청 높은 편이 아니라 교과는 힘들 것 같은데
|
종합을 내고 싶은데 딱히 메리트가 없는 것 같아 ㅠㅠ 3년 내내 반장, 학생회, 선도부, 멘토, 급식도우미, 축제기획 등 한 건 꽤 많은데 정작 진로 관련 스펙은 독서, 봉사, 동아리 정도 밖에 없다...ㅠ 수상은 10개 정도 밖에 안돼 내가 가고싶은 학과 관련 대회가 없어...ㅜ 으아 종합은 무리이려나 내신이 엄청 높은 편이 아니라 교과는 힘들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