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6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개발/코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3
어느제재나왔을때 이렇게하자 이런걸 다 외워?? 

솔직히 국어 인강 많이들었는데 결국 그읽그풀인데  

지금와서 지문읽을때 동그라미 네모 행동강령 굳이 안만들어도되지,,, 다들 만들길래 불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그런거 안해도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행동강령 이런거안만들어도 된다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나는 그냥 국어 푸는 순서 화작문 문학 비문학 이거랑 안풀릴때 붙잡아두지 않는다 이것만 했는데 작년 수능 잘쳤어 굳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김승리쌤 화작 강의 들었었는데 쌤이 화작 지문 종류?에 따라서 행동강령 알려주시고 그거에 맞춰서 문제같은거 푸시는데 확실히 도움 안되지는 않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파트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학이랑 독서는 각각 다른 선생님꺼 들었는데 솔직히 독서는 잘 모르겠는데 문학도 완전 도움 됐엉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해 나형 9모보다 쉬울까...?2
11.30 18:38 l 조회 224
수능 다들 수학 30번 뭘로 찍을 거니... 2
11.30 18:36 l 조회 182
수능 가채점표 쓸 때2
11.30 18:25 l 조회 94
수능 급해 ㅠㅠ‼️ 수학 나형 5등급인데5
11.30 18:17 l 조회 250
수능 수학 불안한데 수특수완 지금 사서 푸는건 에바지??5
11.30 18:13 l 조회 184
가형 수학 완전 버려서 4 나오는데 4
11.30 17:55 l 조회 132
고등학생 고2 기말 끝나고부터 현우진 시.발점 들으면 너무 늦을까2
11.30 17:53 l 조회 157
지금 문학 연계 중요작품만 보는게 더 효율적이지??1
11.30 17:53 l 조회 190
성대 가야지1
11.30 17:25 l 조회 80
나 수능 4인데 10모 수나 봤더니 80점대 초반 나왔거든....? 5
11.30 17:04 l 조회 222
수능 사회문화킹들 도와줘...ㅠㅠ5
11.30 17:03 l 조회 124
수능 가형 눈물나2
11.30 16:48 l 조회 121
수능 수학 나형 3받으려면 몇점정도 받아야 안정권이야?6
11.30 16:44 l 조회 293
소단위 명세서 잘 아는 사람...!!!
11.30 16:40 l 조회 42
수능 연기없지??2
11.30 16:32 l 조회 167
혹시 수2 문제 하나만 도와줄 수 있을까?4
11.30 16:18 l 조회 110
지금 다들 국어 기출풀자나4
11.30 16:14 l 조회 230
수능 반수생인데 인서울 끝자락 갈 성적만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2
11.30 16:12 l 조회 184
국어 행동강령은 어디까지 만드는거야?6
11.30 16:08 l 조회 513 l 추천 1
영어 실모푸는거보다 연계 더 보는게 낫겠지2
11.30 16:05 l 조회 167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