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개발/코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다 풀고 채점하고 틀린것만 고치고 넘어가도돼? 

문학은 모르는선지있는지엊ㅅ는지 확인하고,,, 

아님 다들 비문학이런거 다 분석해?
대표 사진
익인1
기출은 이제 다 2회독정도는 했을 거니까 비문학 구조 뜯어보지 않나? 난 시간 재고 풀기보단 구조 뜯어봄... 시간 재고 풀기엔 아예 백지상태가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ㅜㅜ구조 뜯어본다느게ㅜ뭐야? Qa ps이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 1문단과의 유기성? 왜 여기서 이런 문장이 나올 수밖에 없었는지? 이런 거... 보통 1문단에서 그 지문의 전체적인 흐름이 나오는데 그걸 각 문단마다 연결하고 어떤 관련성이 있고 이런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나 읽으면서 그냥 어이거 앞에나왔던거네 그럼 얘는 이게되는데 얘는안되네 이정도하는데 더해야하나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해 나형 9모보다 쉬울까...?2
11.30 18:38 l 조회 224
수능 다들 수학 30번 뭘로 찍을 거니... 2
11.30 18:36 l 조회 182
수능 가채점표 쓸 때2
11.30 18:25 l 조회 94
수능 급해 ㅠㅠ‼️ 수학 나형 5등급인데5
11.30 18:17 l 조회 250
수능 수학 불안한데 수특수완 지금 사서 푸는건 에바지??5
11.30 18:13 l 조회 184
가형 수학 완전 버려서 4 나오는데 4
11.30 17:55 l 조회 132
고등학생 고2 기말 끝나고부터 현우진 시.발점 들으면 너무 늦을까2
11.30 17:53 l 조회 157
지금 문학 연계 중요작품만 보는게 더 효율적이지??1
11.30 17:53 l 조회 190
성대 가야지1
11.30 17:25 l 조회 80
나 수능 4인데 10모 수나 봤더니 80점대 초반 나왔거든....? 5
11.30 17:04 l 조회 222
수능 사회문화킹들 도와줘...ㅠㅠ5
11.30 17:03 l 조회 124
수능 가형 눈물나2
11.30 16:48 l 조회 121
수능 수학 나형 3받으려면 몇점정도 받아야 안정권이야?6
11.30 16:44 l 조회 293
소단위 명세서 잘 아는 사람...!!!
11.30 16:40 l 조회 42
수능 연기없지??2
11.30 16:32 l 조회 167
혹시 수2 문제 하나만 도와줄 수 있을까?4
11.30 16:18 l 조회 110
지금 다들 국어 기출풀자나4
11.30 16:14 l 조회 230
수능 반수생인데 인서울 끝자락 갈 성적만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다2
11.30 16:12 l 조회 184
국어 행동강령은 어디까지 만드는거야?6
11.30 16:08 l 조회 513 l 추천 1
영어 실모푸는거보다 연계 더 보는게 낫겠지2
11.30 16:05 l 조회 167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