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6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공부를 안하는건 아닌데 걍 무념무상임 될대로 돼라~ 평소에 그만큼 나왔는데 수능때 망하면 걍 내 길이 아닌거다~ 이러고있음ㅋㅋㅋㅠ하
대표 사진
익인1
삼반수 왜한건지 정말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나 진짜 입시판 떠날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ㄱㅊ은 대학 간판과 다니는데 걍 내 운명이구나 하고 다닐걸 재수 망한게 왤케 미련이 남아서,,,ㅋㅋ,,,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그냥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재수 비교 절대안됨~ 심지어 나 독학~ 친구 없어~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ㅋㅋㅋ 그냥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 집중이 안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개지침 제발 끝나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그냥아무생각없이 겅부하고잇다 결과어케되든말든 망하면 복학하지 뭐.. 이러면서 ㅋㅋㅋ 입시 너무 지쳐 그만할래이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열심히 사는 나 자신을 얻었으니 됐어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 삼반수인데 진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해서 오늘 울기밖에 안했따 이럴거면 왜했지......삼반수 독학은 ㄹㅇ 지옥이다 지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심히 살아봤으니 된거여!!! 나도 이렇게 생각 중,,, 근데 진짜 외롭더라 우럭우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래 진짜 이번 수능 아니면 내 길이 아니구나~ 하고 가서 열심히 할려고 너무 힘들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포기했어....근데 사실 미련은 남는다 ㅋㅋ 포기한 이유도 내가 공부 안해서임 진짜 환멸스럽다 나자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에 극문학 나올까1
11.30 22:54 l 조회 148
수능 진짜 수능 못칠거같음1
11.30 22:51 l 조회 280
수능 노직 양도 질문+,,,3
11.30 22:50 l 조회 77
2022수능 이과 생1,지1 보는데 메가vs대성5
11.30 22:49 l 조회 110
방금 지구1 10월 모고 풀었는데1
11.30 22:48 l 조회 95
수능 수학나형 수능전에 작년 평가원기출보기vs올해 교육청보기6
11.30 22:44 l 조회 213
포스텝 1했으면 굳이 기출 안풀어봐도되지4
11.30 22:36 l 조회 145
수능 현돌 해설 오타야..?? 3
11.30 22:35 l 조회 87
수능 영어2등급인데 하루에 실모2개씩풀고 오답하면 2 가능할까 2
11.30 22:34 l 조회 141
수능 생윤 공리주의 질문 받아줄 사람~5
11.30 22:34 l 조회 77
여기 혹시 수능준비하는 20대 중반있어 ?
11.30 22:33 l 조회 92
이번에 중대 경영 논술 최저 많이 맞출까...?2
11.30 22:31 l 조회 182
사문 선지 OX 질문1
11.30 22:30 l 조회 83
올해 수능보고 생윤 노베인데5
11.30 22:26 l 조회 187
나랑 캠스터디 할사람 밤새는 ㅠㅠㅠㅠㅠ
11.30 22:26 l 조회 77
임정환 리트 난이도 어떤폄이야???생윤3
11.30 22:09 l 조회 188
정시특강 너무너무너무 가기싫어ㅜㅡ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2
11.30 22:07 l 조회 166
메가패스 오늘 지나면2
11.30 22:06 l 조회 133
건글 보통 예비 몇번까지 빠져?
11.30 21:53 l 조회 84
삼반수생 지금 풀리는데 어카지12
11.30 21:51 l 조회 298


처음이전98698798898999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