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797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사료 나만 어려웠어? 그 베이징에 궁인가 새로 짓는다고 한 사료 쿠빌라이 칸 맞음? 영락제인가? 하 개빡쳐,,,,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거 진짜어려웠음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6번 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사 진짜 개망했어...^__^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료 진짜 미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진짜 삼수는 못하겠는데 1
12.03 18:44 l 조회 119
입시판 n년째 느끼는건 갈수록 수능이 뭔가8
12.03 18:42 l 조회 298
수능 국어 등급컷3
12.03 18:42 l 조회 119
뭐야? ㅋㅋ... 나 국어 76점이야 진심 처음 보는 점수2
12.03 18:42 l 조회 134
이번에 생명 어려웠어??3
12.03 18:42 l 조회 83
국어 75 4는 안나오겠지...? ㅠㅠㅠ2
12.03 18:39 l 조회 139
와 개조졌다 나 어떡해
12.03 18:39 l 조회 69
수능 믿찍오가 틀리다니5
12.03 18:39 l 조회 134
국어 82 2뜰 가능성 아예없지?3
12.03 18:38 l 조회 121
수능 국어등급컷 낮아서 기분이 좋아지네2
12.03 18:36 l 조회 155
수능 이걸 일 년 다시?
12.03 18:35 l 조회 57
세계지리 19번 답2
12.03 18:34 l 조회 77
아...자살해야되나 진짜2
12.03 18:33 l 조회 121
수능 한국사 답 언제 떠????
12.03 18:33 l 조회 60
워 등급컷 떴다18
12.03 18:32 l 조회 323
수능 사문 등급컷 작년만큼 나왓으면 좋겠다..2
12.03 18:32 l 조회 79
수능 동아시아사 어땠어 애들아??2
12.03 18:31 l 조회 85
수능 수나 73 3등급 불가능^^...?1
12.03 18:31 l 조회 118
동사 하는 사람4
12.03 18:31 l 조회 77
생윤 9번 뭐야
12.03 18:31 l 조회 51


처음이전94694794894995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