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2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내가 이투스 하나 살 수 있거든 돈이 없어유... 생윤은 이지영 들어 지영쌤 강의 좋아하는데 사문은 별로라 그래서 근데 어차피 돈이 없는데 무의미한 고민 같애 하...
대표 사진
익인1
사문은 개념은 이지영 도표는 임정환 나는 그게 좋앗으 !근데 도표 문제 풀다보면 감이 와서 내 풀이법을 대충 만드는거라 이지영쌤만 들어도 괜찮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야겠다 고마워 올해 수능 보는데 사문으로 바꾸는거라 혼자 좀 걱정 많았거든 ㅠ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도표 윤성훈이 좋았음... 난 이지영 개념에 윤성훈 도표특강만 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이렇게 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려 이지영쌤 유명해진 게 도표때문 아닌가...?? 이지영쌤 커리 타는 거 추천할게. 나도 반수하는데 졍쌤 필기도 그렇고 만족도 높아서... 그리고 이번에 기출커리 추가하신대는데 커버되지 않을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이투스 전홍철 쌤 강의 추천해줄 수 있어?13
01.06 11:55 l 조회 287
와 수시 이월 인원 ㅋㅋ 후
01.06 11:51 l 조회 133
고등학생 생명 노베 백호 vs 한종철 vs 박지향2
01.06 11:30 l 조회 515
내기준 최고의 공부자극 6
01.06 11:24 l 조회 265
사문은 무조건 임정환이야?? 도와조...5
01.06 11:23 l 조회 306
수시붙어서 예치금 넣었는데 정시도 볼 수 있어?3
01.06 10:33 l 조회 140
고등학생 공부 처음 시작해보는데 메가패스 끊은 뒤로 뭐 하면 돼..?3
01.06 10:31 l 조회 172
다들 표본분석 이런거 해...??6
01.06 10:30 l 조회 193
아 고등학생 문 열고 들어갔다
01.06 10:24 l 조회 123
잇올 다니는 익들 있어?? 물어볼 거 있오3
01.06 09:43 l 조회 153
윤혜정 나비효과 교재 없이 들어도 돼?7
01.06 09:26 l 조회 258
시각디자인과 들어가기 전에3
01.06 04:51 l 조회 142
순천향대에서 인서울대로 편입3
01.06 04:51 l 조회 335
복수등록 이거 맞아..?2
01.06 03:49 l 조회 106
재수 박광일t vs 김승리t7
01.06 03:44 l 조회 186
재수강 학기중에 한다 vs 계절학기에 한다2
01.06 03:26 l 조회 158
생기부 질문!!!!!!
01.06 03:17 l 조회 62
성적 낮은 편인데 고속 믿을만해ㅠㅠ?? 5
01.06 02:46 l 조회 121
탐구 세계사랑 세계지리랑 윤사중에 뭐할까ㅠㅜㅠㅠ6
01.06 02:43 l 조회 157
1년 쉬다가 재수하는데 지문 읽는 속도 너무 느려졌다1
01.06 02:19 l 조회 128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