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89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반수생이고 인강 들을 노트북은 있어!  

문서/pdf/필기용으로 사려는데 어때? 대학 가서도 쓸 거 생각해서 에어4로! 

굳이 싶어? 그냥 내년에 살까 있는 익들 얘기해주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됴앙 !! 대학 가서도 쓰니까 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여유 있으면 사도 되는데 아니면 내년에 사도 될 듯! 수능 공부 할 때는 크게 필요성 못느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굳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대학가면 더 좋은 모델 할인받아서 살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싶음 수능 공부할 땐 걍 종이로 공부하는 게 나아 무거운 전공책이 있는 것도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오답정리할때 좋더라 수특도풀고 있음죻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탐이나 영어 기출 다운받아서 풀기 좋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올오카 교재 안 사고 기출 프린트해서 강의한 것만 보는거 별로야? 1
05.11 23:56 l 조회 94
사복과 다니는 선배림있나요...??한번만 도와주세요ㅜㅜ
05.11 22:57 l 조회 86 l 추천 1
수능 국어 문학 독서 언어 문제집 추천좀!
05.11 22:43 l 조회 89
수능 국어도 A,B형같이 나눠야됨4
05.11 22:12 l 조회 208
유학 혹시 LSAT 본 익 있어?3
05.11 21:30 l 조회 153
고등학생 고2인데 개때잡2
05.11 21:30 l 조회 177
내 수능 패스 가져갈 사람없늬?ㅠㅠ4
05.11 17:11 l 조회 277
공시 보통 1회독 두 달 정도로 잡고 끝내던데 강의수가 많으면 어떡해? 4
05.11 13:29 l 조회 236
고등학생 현역 수시러인데 지금 사문에서 윤사로 바꿔도 될까?1
05.11 13:17 l 조회 163
수능 조정식 단어장 나한테 팔 사람...
05.11 12:20 l 조회 86
재수 메가에 김승리썜이랑 비슷한 쌤 있어?3
05.11 09:45 l 조회 160
수능 김동욱쌤 풀커리 탄 사람 있어?
05.11 09:41 l 조회 119
고등학생 사회학과 진로 뭐뭐있어??2
05.11 03:18 l 조회 134
반수생들아 공부했니 ..?4
05.11 00:10 l 조회 403
수능 N기출 3점 + 어삼쉬사 풀건데 쎈1
05.10 22:56 l 조회 208
수능 수능공부 할 때 아이패드 어때?8
05.10 22:25 l 조회 326
고등학생 세계사가 개념 더 많아 정법이 개념 더 많아?
05.10 22:21 l 조회 85
수능 강기분이랑 새기분에 몇/개/년 기출 들어있어?1
05.10 21:18 l 조회 146
공시 익들 ㄱㄷㄱ 전국모의 볼거야??1
05.10 20:32 l 조회 133
수능 문제를 푸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어떡해1
05.10 20:31 l 조회 221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