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08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내신은 사문 생윤인데 내신에서 사문이 1시수기도 하고 너무 안 맞는 것 같아서 수능까지 끌고 갈 자신이 없어 3모 47 4모 45 맞긴 했는데...  

지금부터 윤사 해서 수능은 쌍윤 보려고 하는데 너무 무모한가?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가능 솔직히 탐구는 여름부터 시작해도 능이야 이게 좋다는건 아니지만 현역 애들 중에 1학기는 내신이다 수행이다 여름에는 자소서다 뭐다 하다가 9월 되서야 부랴부랴 제대로 공부 시작해서 1등급 받는 애들 많이 봤어 근데 내가 사문윤사 봤었거든 내기준 윤사는 개념 양이 너무 많고 말장난 심해서 사문이 도표만 좀 잡으면 훨씬 쉽고 깔끔했거든,,?? 그래서 지금 사문 성적이 그렇게 나쁘지도 않으니까 끝까지 사문 밀고 나가봐도 괜찮을 것 같어 조심스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올오카 교재 안 사고 기출 프린트해서 강의한 것만 보는거 별로야? 1
05.11 23:56 l 조회 94
사복과 다니는 선배림있나요...??한번만 도와주세요ㅜㅜ
05.11 22:57 l 조회 86 l 추천 1
수능 국어 문학 독서 언어 문제집 추천좀!
05.11 22:43 l 조회 89
수능 국어도 A,B형같이 나눠야됨4
05.11 22:12 l 조회 208
유학 혹시 LSAT 본 익 있어?3
05.11 21:30 l 조회 153
고등학생 고2인데 개때잡2
05.11 21:30 l 조회 177
내 수능 패스 가져갈 사람없늬?ㅠㅠ4
05.11 17:11 l 조회 277
공시 보통 1회독 두 달 정도로 잡고 끝내던데 강의수가 많으면 어떡해? 4
05.11 13:29 l 조회 236
고등학생 현역 수시러인데 지금 사문에서 윤사로 바꿔도 될까?1
05.11 13:17 l 조회 163
수능 조정식 단어장 나한테 팔 사람...
05.11 12:20 l 조회 86
재수 메가에 김승리썜이랑 비슷한 쌤 있어?3
05.11 09:45 l 조회 160
수능 김동욱쌤 풀커리 탄 사람 있어?
05.11 09:41 l 조회 119
고등학생 사회학과 진로 뭐뭐있어??2
05.11 03:18 l 조회 134
반수생들아 공부했니 ..?4
05.11 00:10 l 조회 403
수능 N기출 3점 + 어삼쉬사 풀건데 쎈1
05.10 22:56 l 조회 208
수능 수능공부 할 때 아이패드 어때?8
05.10 22:25 l 조회 326
고등학생 세계사가 개념 더 많아 정법이 개념 더 많아?
05.10 22:21 l 조회 85
수능 강기분이랑 새기분에 몇/개/년 기출 들어있어?1
05.10 21:18 l 조회 146
공시 익들 ㄱㄷㄱ 전국모의 볼거야??1
05.10 20:32 l 조회 133
수능 문제를 푸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어떡해1
05.10 20:31 l 조회 221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