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1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모고 3-4등급 맞으려면 준킬러까지 다 맞아야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4등급은 안그래도될걸 다까진아니고 걍 몇개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쉬운4점만 맞히면 ㄹㅇ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알아보니까 3등급 맞는사람도 준킬러는 다 못맞춘다는데 어떤사람은 수능때 3등급이 목표면 준킬러도 다 맞아야한다고 해서 혼란스러워 (내가 수능때 3등급이 목표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시야 준킬러까지 다맞히면 킬러만 틀린ㄷㅏ는 소리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까지 걱정 안해도되겠지? 위로해줘서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준킬러 다 맞추면 92 88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수학 3등급 받으려면 어려운 4점은 어느정도 맞아야하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주위에 과탐1 사탐1 하는사람 있어?2
08.08 21:55 l 조회 178
수능 이기상 세지 기절!1
08.08 21:35 l 조회 217
수능 일리 교재 꼭 있어야 돼?2
08.08 20:23 l 조회 154
생윤 잘하는 익 나랑 대화 조금만 하면서 질문 받아줄 수 있을까?..9
08.08 19:29 l 조회 133 l 추천 1
한국사 따로 안 사고 작년 수특책으로만 해도 될까??3
08.08 19:12 l 조회 140 l 추천 1
왁 수능 수학 기출 제대로 돌릴 때쯤..? 날짜 9월일 듯 9
08.08 17:35 l 조회 263
대성 ㅠㅠㅠ 빌려줄 사람 ㅜㅜ 나 메가 ㅜㅜ12
08.08 17:33 l 조회 134 l 추천 1
고등학생 모고 수학 점수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2
08.08 16:29 l 조회 227 l 추천 1
고등학생 현역들아~1
08.08 16:23 l 조회 145 l 추천 1
나 수능 선택인데 수학 진짜 어떡하지..
08.08 16:14 l 조회 181 l 추천 1
화작 공부 어캐해야할까?1
08.08 15:39 l 조회 151 l 추천 1
진로고민 경찰괒 vs 승무원1
08.08 15:36 l 조회 218
수능 국어 영어 팁 좀 주라2
08.08 15:00 l 조회 261
수능 생1하는 익들..나 가계부가 깔끔하게 안풀리는데9
08.08 14:32 l 조회 142
자퇴 대학 자퇴 상담할때 1
08.08 13:50 l 조회 152 l 추천 1
이번에 수능보는 익들중에 수학 모고 3-4등급 나오는익들아!! 질문좀 할게 댓글부탁해🥺🥺🥺7
08.08 10:57 l 조회 294 l 추천 1
고등학생 15321-> 9모 13211 가능할까..2
08.08 03:32 l 조회 317 l 추천 2
재수 최적T 정법 작년에 들은사람!
08.08 02:59 l 조회 77 l 추천 1
고등학생 진학사는 특성화고인지 일반고인지 구분 안하고 보여주는거야?
08.08 02:02 l 조회 126 l 추천 2
고등학생 특성화고는 진로선택과목이 없어?
08.08 02:01 l 조회 473 l 추천 4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