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1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원래 약학과 지망했었는데 기말때 미끄러져서 국영수 순서대로 1,2,3 떴어.. 

약대는 성적 엄청 높아야 하는걸로 아는데 남은 시간동안 성적 계속 1이어도 힘들겠지? 

그럼 진로를 바꾸는게 나을까? 학교 진로활동 할때도 이거때문에 계속 고민돼서..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바꾸기엔 매우 이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다행이다.. 주위에서 이 점수론 약대는 틀렸다고 해서 고민 많이 했는데 계속 해봐야지 조언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ㄴㄴ 생기부 빡빡 채우고 앞으로 잘하면
가능성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기부도 잘 채워야겠다.. 조언 고마워 성적도 최대한 올려서 열심히 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기하긴 너무 빠름 ! 생기부 챙길때 약학 + 화공이나 생공 처럼 파생시킬 수 있는 쪽으로도 조금 해놔! 안전빵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성적 올리면서 활동할 때 다른 과학분야도 해놔야겠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ebs 파이널 실전모의고사 국어랑 과탐어때???2
08.18 00:01 l 조회 171
수능 12월말까지 인강 다 들을수 있을까?1
08.17 23:44 l 조회 105
편입 편입 공부 그만두고 실기3
08.17 23:43 l 조회 396
정승제 쌤 작년에는 개때잡 편집한?강의 있던거같은데 올해는 업써?? 2
08.17 23:22 l 조회 136 l 추천 1
할수있다고 생각하고 공부해야겠다4
08.17 22:14 l 조회 205 l 추천 1
확통개념 진짜 빨리 끝낼 수 있는 인강없을까... 1
08.17 21:54 l 조회 134 l 추천 1
머리에 쓰눈 갓이 고전어휘로 뭐야ᯅ̈??2
08.17 20:15 l 조회 107 l 추천 1
수능 지과 지금부터 하면 몇등급 까지 가능할까?19
08.17 18:15 l 조회 488
연세대 논술 사회계 인문계 문제 비슷한 수준이야?!!3
08.17 17:55 l 조회 206 l 추천 1
수능 노베 지금부터 하면 454 맞을 수 있을까? 3
08.17 17:45 l 조회 218
수1.수2.확통 어디가 제일 어려워?8
08.17 17:33 l 조회 196 l 추천 1
19학번인데 반수해서 동사 다시 공부하고 있는데 ㅠ 다지쌤 '교재'는 개인적으로 19때가 더 좋았던 듯 ㅠㅠ
08.17 15:31 l 조회 141 l 추천 1
고등학생 고1 1학기를 망쳤는데 진로 바꿔야 할까?7
08.17 15:16 l 조회 253
윤사 뭐하는 과목이야? 3
08.17 14:39 l 조회 115 l 추천 1
공시 행정학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있나용 ,,?3
08.17 14:19 l 조회 267 l 추천 1
수능 지금부터 하면 사문,생윤 3등급2
08.17 12:54 l 조회 240
문과 개념만으론 몇등급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해? 2
08.17 12:29 l 조회 159 l 추천 1
메가 플래너 구매하고 싶은데 품절됐어ㅜㅜㅜ눈물ㅜㅜㅜㅜ
08.17 11:17 l 조회 87 l 추천 1
재학중에 수시반수1
08.17 11:00 l 조회 132 l 추천 1
수능 피램 문학 어때7
08.17 07:31 l 조회 428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