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3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예체능 반수생인데 국어3,(높은)4목표야... 문학연계공부 해보려하는데 인강들어야되나...? 그냥 수특수완 문학 정리해놓은 책 하나 사서 읽어보기만해도 되려나ㅠ?
대표 사진
익인1
문학이랑 선택과목 죽어라하고 비문학 첫지문(독서방법)이랑 문맥상알맞은단어 이런거다맞추면 충분히가능할듯 물론 나머지문제들도 풀긴풀되 모르는건 하나로찍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학은 어떻게 공부하면좋을까,,.? 파이널 문학 인강(?) 이런거 들어야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생각엔 오히려 비문학을 파고드는 게 낫지 않을까? 내가 비문학 쳐돌이라서 그런건지도 모르겠는데 지금 과외뛸라고 기출풀어보니 일주일이면 700문제도 능하니까 한달이면 정말 등급도 바뀌지 않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문학은 기출돌리고 분석하는 방법(?)이 젤 좋으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지,, 그리고 양치기도 중요한게 그냥 고1 고2 고3 비문학 기출모음집 다 사서 한달동안 기냥 고것만 냅다 풀어도 좋을거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 돈으로 재수하는 익 있어?
10.16 12:29 l 조회 111
수능 군필 카이스트 컴공 25살 의대준비로 전역후 공부시작합니다3
10.16 10:10 l 조회 324 l 추천 1
내년 수능부터 올 1등급이어도 내신 낮으면 최상위권 상위과 못쓰는거야...?1
10.16 09:39 l 조회 261
지금 34344인데 23222 가능할까,,,2
10.16 04:28 l 조회 321
올오카 풀어본 사람!2
10.16 04:08 l 조회 116 l 추천 1
나 수능 목표로 내년 수능 칠거야6
10.16 04:06 l 조회 396
살려줘
10.16 03:44 l 조회 64
수능 수능 최저 2합5
10.16 02:48 l 조회 122
진로고민 오늘 수시1차 발표하거나 면접보는 대학2
10.16 02:48 l 조회 132
나 진로고민 필기보러가..
10.16 02:14 l 조회 71
공시 공시생익들 하루 평균 수면시간2
10.16 01:35 l 조회 567
재수 영어 지금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ㅜㅜ5
10.16 00:21 l 조회 242
공시 스카가면 보통 몇시부터 몇시까지 공부해??6
10.16 00:13 l 조회 613
10모 난이도 어려웠음??1
10.16 00:04 l 조회 171
수능 영어단어2
10.15 23:59 l 조회 118
수능 국어 사설 풀때 오답은 어떻게 해?2
10.15 23:58 l 조회 233
공시 영어는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ㅠㅠ.......
10.15 23:56 l 조회 117
국어 4~5에서 3목푠데 ㄱㄴ??5
10.15 23:24 l 조회 319
수능 영어 3 70점대 극초반인데
10.15 23:01 l 조회 109
공시 하루에 9시간씩 공부하는데도 왜 달라지는 게 없을까 ㅠ3
10.15 20:27 l 조회 533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