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3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혜택달글 KIA 이성 사랑방 T1 두산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강의 듣기엔 늦었겠지?

작년 3-4등급 나왔고 올해 3만 뜨면 되는데

국어랑 수학에 전념하느라 영어를 너무 방치해서 ㅜ

지금은 강의보다 단어랑 모의고사 푸는 게 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웅 강의보다 단어 외우고 모의고사 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수특 수완 하는 것도 도움 안 될까?? 다른 과목들도 점수가 잘 안 나와서 영어에다가만 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가 없어서 답답하다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사실 영어는 틀리는 유형을 알아보는게 중요한데, 너가 잘 틀리는 유형 있지 그걸 수특 수완에서 연습해서 풀고(주제도 외울겸) 바로 기출로 넘어가는 방법도 있어 만약 단어가 부족한 거 같으면 단어를 아침마다 100개씩 외우는 계획을 짜고, 기출에서 나오는 단어들도 외우는거 추천해 (근데 따로 어디다 쓰지마 시간 버려 입으로 단어를 되뇌이고 틈날 때마다 많이 보는게 좋아 차라리 단어장 있는 기출집을 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고마워 고마워 진짜 너무 고마워 수능 때 3 이상으로 맞아서 올게 익아 진짜 너도 수험생이면 시험 잘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ㅎㅎ 꼭 목표 이루길 바라 우리 힘내서 하자~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 돈으로 재수하는 익 있어?
10.16 12:29 l 조회 111
수능 군필 카이스트 컴공 25살 의대준비로 전역후 공부시작합니다3
10.16 10:10 l 조회 324 l 추천 1
내년 수능부터 올 1등급이어도 내신 낮으면 최상위권 상위과 못쓰는거야...?1
10.16 09:39 l 조회 261
지금 34344인데 23222 가능할까,,,2
10.16 04:28 l 조회 321
올오카 풀어본 사람!2
10.16 04:08 l 조회 116 l 추천 1
나 수능 목표로 내년 수능 칠거야6
10.16 04:06 l 조회 396
살려줘
10.16 03:44 l 조회 64
수능 수능 최저 2합5
10.16 02:48 l 조회 122
진로고민 오늘 수시1차 발표하거나 면접보는 대학2
10.16 02:48 l 조회 132
나 진로고민 필기보러가..
10.16 02:14 l 조회 71
공시 공시생익들 하루 평균 수면시간2
10.16 01:35 l 조회 567
재수 영어 지금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ㅜㅜ5
10.16 00:21 l 조회 242
공시 스카가면 보통 몇시부터 몇시까지 공부해??6
10.16 00:13 l 조회 613
10모 난이도 어려웠음??1
10.16 00:04 l 조회 171
수능 영어단어2
10.15 23:59 l 조회 118
수능 국어 사설 풀때 오답은 어떻게 해?2
10.15 23:58 l 조회 233
공시 영어는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ㅠㅠ.......
10.15 23:56 l 조회 117
국어 4~5에서 3목푠데 ㄱㄴ??5
10.15 23:24 l 조회 319
수능 영어 3 70점대 극초반인데
10.15 23:01 l 조회 109
공시 하루에 9시간씩 공부하는데도 왜 달라지는 게 없을까 ㅠ3
10.15 20:27 l 조회 533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