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3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공시생이고 학원실강다니는데 

한숨소리에 대해 지적을 받았거든 (책상에 쪽지써붙이고갔어) 

일단 내입장위주라서 이건 감안하고 봐줘 

이전에 다른학원다니면서나 독서실다니면서 이런거 지적받아본적 없고 알바할때나 다른때도 숨소리에 대해 지적받은적 없어 

내가 비염이있어서 간헐적으로 심호흡하듯이 코로 숨쉬늗건 알고있고 절대 입으로 후우나 이런거내는건 아냐 온리 코로숨쉼 

근데 이걸 누가붙인건지 몰라서 이런해명도 못하고 더군다나 수업시간인데 강사님 마이크소리보다 크지도 않음 

이제 나도 이게신경쓰이다보니까 숨소리에 집중하게되고 수업내용이 다 팅팅 튕겨나가더라고  

내입장에선 수업시간에 괜히 집중못하는데 그와중에 남들보다는 숨소리가 크긴할테니 그거에 꽂혀서 시비거는건가 싶어서 쪽지 받고 학원 안나갔다가 이번주 월요일에 나간거였는데 내가 수업내용에 집중이안되어버리더라고ㅋㅋ; 심지어 맨뒷자리로 옮겨서 들었어 

근데 나도 앞자리에서 수업듣고싶고 안경써도 빔프로젝트 글씨잘안보이거든 오히려 더불편해진 상황 ㅋㅋㅋ..얘때매 실강그만두고 싶진않은데 걍 인강전환하는게 맞겠나 싶음  

하다보니 말이길어졌는데 내상황이라면 어떻게 할건가 의견듣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엥 걔가 예민한거같은데?? 수업시간인데 옆사람이 뭐 크게 소리를 내는것도 아니고 '숨소리' 때문에 수업에 방해가 되는거면 본인 집중력을 탓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사람 엄청 많지 않아? 소음까지 감안하고 실강 들으러 가는 거 아님?? 너무 신경 쓰지마 진짜 민폐다 싶을 정도의 소음만 아니면 걔가 예민한 더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많은 직렬이 아니어서 20명정도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사람이 너무 예민한듯 수업 거슬릴 정도 아닌 거 같은데 나도 학원 다니는데 온갖 소리 다 내도 다 자기 알아서 할 거 하고 그러는데.... 마이크 대고 숨 쉬는 것도 아니고 ㅜㅜ 그냥 무시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나도 오히려 생각못한 부분이었다..
근데 이제 알고나니 내가 신경쓰여서 수업시간에 숨에 집중하고있는 날 발견함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히 사람 신경쓰이게 만드냐 ... 자기 혼자 듣는 수업도 아니고 다 같이 듣는 건데 배려좀 하고 그러지 ㅠ 쓰니 넘 신경쓰지말고 공부에만 집중하자!! 나도 수업듣다보면 자기 혼자 웃고 혼잣말하는 사람 많은데 스루 가능함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는 다르겠지만 어쨌든 20명이 듣는 수업이면 그정도는 이해해줘야한다구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나도 이런적이 처음이라 더 신경쓰이는걸지도...ㅋㅋㅋ 최대한 무시해볼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고등학생 으로 인서울 경제 가능할까,,?12
10.19 18:24 l 조회 1003
수능 고전시가 전문 해석해주는 강의 추천 좀 해주라!!
10.19 16:31 l 조회 81
스터디카페 옆에 사람이 감기걸렸나봐7
10.19 15:54 l 조회 479
수능 수학 확통인데 5
10.19 15:44 l 조회 142
수능 정법 기출분석 인강 들을까 마더텅으로 혼자할까
10.19 13:37 l 조회 86
공시 학원생활 고민인데 의견좀7
10.19 12:33 l 조회 260
수능 갈래별로 나뉘어진 거 말고 섞여있는 모의고사식 비문학 문제집 뭐가 있어??
10.19 12:08 l 조회 66
수능 정법은 몇이 적당해?
10.19 01:25 l 조회 136
수능 오지훈쌤 인강 골라주라!! ㅠㅠ6
10.19 00:20 l 조회 185
외국어 중국어 학원 추천 해주라(회화 목표)
10.18 22:46 l 조회 154
공시 공부하면서 스트레스 어떻게 풀고 있어?6
10.18 22:04 l 조회 396
수능 수학 잘하고 국어 못하면 과탐 보는게 나아?5
10.18 20:39 l 조회 225
고 고등학생 반고 익들아 선택과목 어떻게했어,7
10.18 18:54 l 조회 234
노베 6등급 수능때 3등급 받고싶은데14
10.18 18:50 l 조회 872
공시 기출풀때1
10.18 18:41 l 조회 123
수능 제발 반수생 국어 공부 조언 좀 ㅠㅠㅠ4
10.18 18:04 l 조회 269
수능 김민정 쌤 비문학 듣는 사람9
10.18 17:13 l 조회 397
수능 올해 교대 수학 몇정도나와야될까...? 2
10.18 15:54 l 조회 176
고등학생 세계사 vs 지구과학 2학년 선택과목4
10.18 13:15 l 조회 149
외국어 영어 수능 문제 풀 때 팁.. 일까
10.18 11:04 l 조회 255 l 추천 2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