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3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계속 킁킁되는데... 콧물 삼키는 그 소리... 아 근데 1분에 3~4번을 하니까 좀 많ㅇ이 거슬리네...하.. 

스카에서는 이런거 그냥 넘어가야행?? 

독서실안에 스터디카페존인뎅... 하 

근데 여기 사람 많이 없어서 총무한테 쪽지남겨도 바로 나인거 알거같고... 그러면 막 나 너무 예민한 사람 되는거 같고... 그런데 그래도 방법은 총무한테 말하는거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문자로 몇번에 앉으신 분 뭐 때문에 시끄럽다고 보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서실에서 못 그러니까 스카로 옮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서실 안도 아니고 스카존인데 그건 좀 예민한 거 아닌가 싶음 ㅠ 이름도 >카페<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우리 원래 1인실은 스카존 같이 사용하는데 스카존만 등록해서 사룡할수도 있는데 이분은 스카존만 등록했옹 저번에도 몇번 나 스카존으로ㅠ나올때마다 항상 계시더라공. 근데 아직까지도 킁킁거리면서 공부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 싶어서 카운터에 말했옹!! 7시간째 킁킁하시니까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난 민폐라고 생각 ㅜ 스카나 독서실이나 어차피 완전 카페분위기 아닌이상 조용히해야되는게 맞는 건데 나도 스카에 맨날 그러는 사람 있어서 옮기고 싶은데 한달 남아서 그냥 참는 중.. 제발 코좀 풀고 왔음 좋겠어 내가 다 답답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아프면 집에서 하는게 본인이랑 타인이랑 더 이득아닌가 ㅠ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폐... 난 자리 옮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고등학생 으로 인서울 경제 가능할까,,?12
10.19 18:24 l 조회 1003
수능 고전시가 전문 해석해주는 강의 추천 좀 해주라!!
10.19 16:31 l 조회 81
스터디카페 옆에 사람이 감기걸렸나봐7
10.19 15:54 l 조회 479
수능 수학 확통인데 5
10.19 15:44 l 조회 142
수능 정법 기출분석 인강 들을까 마더텅으로 혼자할까
10.19 13:37 l 조회 86
공시 학원생활 고민인데 의견좀7
10.19 12:33 l 조회 260
수능 갈래별로 나뉘어진 거 말고 섞여있는 모의고사식 비문학 문제집 뭐가 있어??
10.19 12:08 l 조회 67
수능 정법은 몇이 적당해?
10.19 01:25 l 조회 136
수능 오지훈쌤 인강 골라주라!! ㅠㅠ6
10.19 00:20 l 조회 185
외국어 중국어 학원 추천 해주라(회화 목표)
10.18 22:46 l 조회 154
공시 공부하면서 스트레스 어떻게 풀고 있어?6
10.18 22:04 l 조회 399
수능 수학 잘하고 국어 못하면 과탐 보는게 나아?5
10.18 20:39 l 조회 225
고 고등학생 반고 익들아 선택과목 어떻게했어,7
10.18 18:54 l 조회 234
노베 6등급 수능때 3등급 받고싶은데14
10.18 18:50 l 조회 872
공시 기출풀때1
10.18 18:41 l 조회 123
수능 제발 반수생 국어 공부 조언 좀 ㅠㅠㅠ4
10.18 18:04 l 조회 269
수능 김민정 쌤 비문학 듣는 사람9
10.18 17:13 l 조회 397
수능 올해 교대 수학 몇정도나와야될까...? 2
10.18 15:54 l 조회 176
고등학생 세계사 vs 지구과학 2학년 선택과목4
10.18 13:15 l 조회 149
외국어 영어 수능 문제 풀 때 팁.. 일까
10.18 11:04 l 조회 255 l 추천 2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