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생지였는데 개념은 다 알거든? 근데 그전에 쌍사 했어서 재밌는건 쌍사라 뭘 해야할지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생지였는데 운좋게 생윤 잘보고 지리에서 뒤통수 맞음...ㅠㅋㅋㅋ 쌍사는 뒤통수 없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편이긴 한데 표점때매 과탐 계속 칠까 싶기도 하고 진짜 고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난 쌍사라길래 생윤 지리 인줄알았닼ㅋㅋㅋㅋ과탐이구나 나라면 계속 과탐할듯 ㅠㅜ 교차지원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아니 쌍사는 동사 세사!!과탐이 나으려나…?이번 생지 수능 문제 완전 어려웠다그래서ㅠ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지래서 생명지구 조합인줄
문과에도 생지가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명지구 맞아..!내가 헷갈리게 썼나보다 원래 쌍사했었는데 생지로 바꿨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과탐에서 사탐으로 바꾸고 싶다고 하는거구나 헷갈렸네
나 생지 보고 왔는데 과탐 바꾸고 싶어
근데 딱히 할 탐구과목이 없음
도망쳐봐야 물리 화학..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87 0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35 0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84 0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78 0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78 0
문과 12214 어디 가능해...?7
11.19 22:02 l 조회 352
성적 낮다고 서울준비반에서 내쫓았던 학원이 성적오르니 서울가서 서울쪽대학 준비하라고 합니다 1
11.19 21:32 l 조회 161
수학 쉬운 거 하나만 도와주라 이거 기울기가 왜 탄젠트 쎄타야?? 7
11.19 21:27 l 조회 116
재수 삼수..하고싶은데 2
11.19 20:42 l 조회 172
수능 사문 괜찮음?7
11.19 20:11 l 조회 202
수능 얘들아 사탐 선택 사문+동사 어때?4
11.19 19:49 l 조회 190
논술 시험장 어디서 확인해?4
11.19 19:47 l 조회 114
수능 메가 생윤 41이 2던데 혼자 맞췄으면 좋겠다...2
11.19 19:31 l 조회 192
수능 N수 하는 익들2
11.19 19:14 l 조회 293
수능 투과목 계속 하는게 맞을까....5
11.19 19:00 l 조회 157
나 n수하는데 탐구 하던거 계속 할까?7
11.19 18:43 l 조회 223
수능 올해 수시는 걍 최저 맞추면 장땡이지?
11.19 18:43 l 조회 123
수능 등급컷 더 내려가거나 올라갈까?
11.19 18:37 l 조회 81
수능 진짜 이번 수능은 너무 기출에 안 맞아8
11.19 18:24 l 조회 630 l 추천 2
혹시 여기 현우진 시.발.점 팔 익 있어??3
11.19 18:20 l 조회 141
수능 삼반수익 드디어 수능판 뜬다1
11.19 18:17 l 조회 377
수능 삼수할 익인이들 있니...9
11.19 17:48 l 조회 398
공시 지방직 그래도 6월인가보다...2
11.19 16:11 l 조회 303
생윤 사문 등급컷 얼마나 올라갈 것 같아??ㅜㅜ2
11.19 15:38 l 조회 373
재수 문과 35444면 재수 말릴것같아?4
11.19 14:40 l 조회 675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