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
걍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과탐 모의고사 볼 때 안정 43 나왔는데 수능 때 66 나왔어 아니 어떻게 이렇게 내려갈 수가 있지 그럼 그동안 모의고사 풀었던 건 누굴까 내가 아닌 걸까 진짜 죽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현실적으로 말하면 탐구는 잠깐 공부 놓기만 해도 1이 3가기도 쉽다고 생각해서ㅠㅠ
특히 4~6 이 구간은 정말 유동적이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명지구21 수능 53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현실적으로 말하면 과탐 43은 개념 부족 때문에 그런거 아닐까 익인1 말처럼 4~6은 거기서 거기라고 보는데.. 너 잘못이 아니라 탐구는 어느정도 경지에 오르면 더 안정적일 것 같아! 마음 다잡고 다시 도전해보는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33은 나왔는데 55나왔다 진짜 사라지고 싶고 죽고 싶고 온 생각 다드네 .. ㅎ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지만큼이라도 도움될까 하는 인강후기1
11.21 14:54 l 조회 541 l 추천 2
공시 영어 하프 프린트해서 푸는 익?1
11.21 14:50 l 조회 151
수능 사반수...생각하는 익?12
11.21 13:34 l 조회 336
수능 논술 문제 쉬웠는데 답안지 교체하느라 시간 부족해서 망했어…6
11.21 12:26 l 조회 260
노베 국어 한 번만 봐줄 사람 ㅠㅠ9
11.21 12:07 l 조회 298
재수 재수생 수능 망함 어떻게 해야할까13
11.21 12:05 l 조회 1050
수능 수학 현우진11정승제2213
11.21 11:43 l 조회 297
수능 백분위 계산해봤는데 교대 가능ㅠㅠ??3
11.21 10:55 l 조회 251
고등학생 윤혜정의 수능개념 vs 입문편3
11.21 02:55 l 조회 178
하루 공부 몇시간 해 다들? 4
11.21 01:54 l 조회 201
고등학생 인강 패스 추천3
11.21 00:33 l 조회 259
수능 올해 수능으로 국어인강 진짜 무의미하다고 느껴졌음 난...10
11.21 00:13 l 조회 1070 l 추천 2
걍 수능 하고 싶어6
11.21 00:08 l 조회 402 l 추천 1
수능 반수 망해놓고 담담하게 삼반수 생각하는 내가 미친거같아6
11.20 23:59 l 조회 398
수능 이과 평백 83 인서울 가능할까??4
11.20 23:18 l 조회 312
삼반수해본 사람으로써 재수 및 반수 조언!!7
11.20 23:02 l 조회 1244 l 추천 4
고등학생 인강 선택 이렇게 하는것도 괜찮아??4
11.20 21:41 l 조회 265
수능 이투스패스 쓰는 사람
11.20 21:40 l 조회 80
수능 언매 74점 2 될까ㅠㅜ? 6
11.20 20:16 l 조회 225
논술 진승모t 들어본 익 있어..??
11.20 20:04 l 조회 85


처음이전30130230330430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