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주식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반수할 생각인데 과탐은 노베임.. 

학과는 화공이야 문과에서 교차해서 왔어.. 

 

과탐 하나는 지구과학 선택해서 지금 틈틈히 책 보고있고 나머지 하나 못고르겠어ㅜㅜ 

물리는 고1때 내신으로 배웠고 지금도 대학교에서 물리배우는중.. 화학은 타임어택 너무 심하고 비추라길래 거의 선택 안할거같음 

근데 물리 적성 안맞으면 헬이라길래 생명이랑 고민중 

아무튼 제일 그나마 익숙한건 물리인데... 솔직히 자신 없어... 구렇다고 한번도 안본 생명 하기엔 너무 도박같고 아 사실 둘다 도박임ㅋㅋㅋㅋ쿠ㅜ 

물지 생지 중에 뭐가 나을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못고르겠으면 보통 생지하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명은 확률이랑 직감 이런 게 요새 중요해져서,, 이런 거 고려해서 가면 될듯 근데 아무래도 생명이 선택자가 많아서 좋긴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명 노베면 물지 ㄱ 반년만에 생명 좋은 성적받는거는 재능의 영역임.. 과목이 엄청 잘 맞거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고등학생들 중간고사끝나고도 과외 많이구하나?1
04.12 11:07 l 조회 139
외국 대학 입학은 전과목 내신 챙겨??1
04.12 10:10 l 조회 117 l 추천 1
고등학생 시험 2주도 안남았는데 수학 어떡하지1
04.12 07:34 l 조회 148
공시 다들 기출 회독 넘어갈때 어떻게해??6
04.12 07:01 l 조회 404
수능 메가패스 n수 할인
04.12 02:31 l 조회 148
특성화 재직자전형 궁물 받을게!!3
04.11 23:20 l 조회 381
수능 과탐 선택 도와주라3
04.11 23:03 l 조회 327 l 추천 1
혹시 메디컬 목표 01년생 있을까…10
04.11 21:19 l 조회 245
공시 기출 2회독 할 때 8
04.11 15:54 l 조회 215
공대익이거나 공대 출신 익들 있어?2
04.11 06:53 l 조회 317
밥 먹고 공부하려고 했는데3
04.11 00:15 l 조회 415
고등학생 내신 4.7 정시 준비 가능할까3
04.10 17:27 l 조회 371
보세사 인강 추천해주라
04.10 16:26 l 조회 108
고등학생 국어문법 너무 어려워ㅠ
04.10 16:02 l 조회 114
내신 망하면 그대로 버려야돼?2
04.10 16:00 l 조회 200 l 추천 1
국어공부 어떻게 해야돼..??
04.10 15:55 l 조회 96
수능 동아시아사 노베 1등급1
04.10 15:20 l 조회 335 l 추천 1
고1 국영사 인강 추천해주라..1
04.10 14:51 l 조회 103
공시 영어 문법 문제집 하나 더 사서 풀까 말까?8
04.10 14:50 l 조회 231
공시 국가직 면접 ㅍㅌㅇ이 나을까 ㅅㅌㅁ가 나을까?5
04.10 13:04 l 조회 604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