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공통과목 기본서 1~1.5회독씩 했는데  

근처 학원에서 모고보니까 

국어 문법도 다 감으로 풀고 

영어 문법도 모르겠고..ㅠㅠ 

점수 낮을건 각오했는데 공부하기 전이랑 비슷하게 감으로 푼 거 같아서 속상해.. 

원래 이래..? 기출 풀다보면 나아지나ㅠㅠ 

기본서 2회독하고 기출풀려고 했는데 지금 회독 끝나면 요약서라도 돌릴까.. 

공부 시작한지 3개월정도 됐고, 원래 국어 영어는 점수 느리게 오르는거지..?  

아님 내가 잘못하고 있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나도 안정권 점수는 아니지만 기출 돌리고 계속 모고 풀고 하니깐 조금 나아 ,,, 1회독땐 진짜 머리에 남는거 없는게 정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기출 풀어보려고 했는데 암기과목은 내가 외우면 된다해도 국어 영어 문법은 내가 너무 적용을 못하나 싶었어..ㅠㅡㅠ 기본서나 요약서 이번 회독 끝나고 또 돌리는거보단 기출 푸는게 낫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기출 돌리고 문제풀면서 감 잡고 헷갈리는거 차근차근 개념 다시 잡는게 더 효율적이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물리 필수본 1단원 이제 다 들었는데... 기출 들어가는게 맞는건가 제발 도와주라..6
04.19 18:52 l 조회 202
수능 수학인강 질문
04.19 17:00 l 조회 111
수능 영어 질문2
04.19 16:57 l 조회 160
수능 20살 지방대 의대 vs 22살 인서울 의대4
04.19 10:41 l 조회 586
현역재수 내내 345등급이면 삼수도 망하는듯4
04.19 05:28 l 조회 756 l 추천 1
공시 내년 준비하는데 원래 이렇게 머리에 안남아...?3
04.19 01:49 l 조회 321
같이 공부할 사람?
04.19 00:48 l 조회 149
와 공시 점수 곧 나오네
04.18 22:51 l 조회 133
공시 일행 7급 과목 난이도 뭐가 젤 어려워?
04.18 22:45 l 조회 128
수능 플라스미드 dna
04.18 20:05 l 조회 98
어쩌는 게 좋을까…
04.18 06:15 l 조회 120
공시 행정자동결정 관련해서ㅜ2
04.18 02:39 l 조회 143
아 공시 집 답답하다 3
04.18 01:17 l 조회 191
공시 공시할때 보통 하루에 한과목 공부는 잘 안하는 편이야?4
04.17 23:21 l 조회 609
수능 인문논술 하는 사람 있어?6
04.17 22:20 l 조회 180
공시 일요일 저녁엔 좀 쉬는데 마음 한구석이 불편해3
04.17 19:24 l 조회 199
수능 ebs 문학 뭐 듣니 다들 ㅠㅠㅠㅠ 11
04.17 19:06 l 조회 595
수능 플래너 골라조2
04.17 14:57 l 조회 179
공시 초시생인데 공무원 학원 vs 인강3
04.17 12:21 l 조회 456
공시 일요일에도 공부하는 내가 싫다..
04.17 08:45 l 조회 119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