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수능 접수 어떻게 할거야? 우리는 교무실 가야해서..ㅜㅠ 사립이라 쌤도 다 그대로 계시고.. 할머니집으로 주소 옮길까 싶기도 한데 거긴 공부할 환경이 아니라 수능 치기 한 일주일 전에 가야할 거 같은데 그것대로 너무 시간낭비같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모자 푹 쓰고 후딱 갔다 오려구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럴까 그냥..,,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행정실!! 짜피 쌤들 없잔어 ㅋㅋㅋㅋ 난 당장 6모도 모교가서 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 우리도 행정실이면 좋겠구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철판깔고 가게 어차피 우리 학교는 재수 비율 높아서 삼반수도 꽤 많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접수 교육청 가서해도 되지 않아..? ㅠㅠ
난 삼반순데 교무실가서 접수 해야돼서
학교는 안가기 싶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랑 지역 달라야하자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영어공부 질문!!ㅠㅠ1
05.21 16:18 l 조회 140
수능 메가패스 살 사람 있어?3
05.21 15:23 l 조회 200
수능 의대 가면 인생이 달라져?5
05.21 13:19 l 조회 547
8 고등학생 한 번이라도 떴음 깔끔하게 수시 접는게 낫지?1
05.21 05:14 l 조회 239 l 추천 1
삼수생 있나..?7
05.21 02:12 l 조회 585
고등학생 혹시 내신 등급 확 올린 익 있어? 1
05.21 01:14 l 조회 161
공시 아ㅜ 프리패스 연장해여해서 지방직 접수해야하는데 3
05.20 22:53 l 조회 248
수능 국어 공부하다가 현타온 순간8
05.20 22:47 l 조회 418 l 추천 1
공시 커리 바꾸는거 쉽지 않네,,,2
05.20 19:23 l 조회 192
공시 아니 왜 맨날 모의고사 85점이지?1
05.20 13:46 l 조회 238
수능 삼수생 11
05.20 01:57 l 조회 297
공시 모고 ㄹㅇ 걍 시간체크용이지만 너무 신경쓰인다1
05.20 01:05 l 조회 181
수능 진짜 성적 때문에 미치겠어9
05.20 00:40 l 조회 273 l 추천 2
공시 공무원 국어 쉬어??19
05.19 13:08 l 조회 1760
이 편입 문제들 답이 뭐야?1
05.19 10:52 l 조회 401
고등학생 고등학교 첫 성적 나왔다....6
05.18 22:45 l 조회 388
공시 진심을 다해서 1
05.18 02:00 l 조회 224
진로고민 첫출근 했는데 공부는 끝이 없네..
05.17 19:56 l 조회 272 l 추천 3
진로고민 면접 떨어지고 이력서수정해서 같은데 다시 바로 보러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4
05.17 19:00 l 조회 406
진로고민 파견직 무통보면 불합격이야?
05.17 18:58 l 조회 135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