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0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4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한길쌤에 비해 고사부가 양이 훨씬 적어서 고민중.. 

왜냐면 기본서가 고사부님은 걍 줄글이더라고 🥲🥲
대표 사진
익인1
한길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프패 뭐냐에 따라 다르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메가 7/9급 일행직인데 두분 다 들을 수 있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그 공단기 쌤으로 봣다 미안..ㅎㅎ 메가면 한길쌤이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전한길 필노로 맨 첨에 기초 쌓고 재시 때 고종훈으로 한번 더 다지고 기출만 돌림 90점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전한길은 너무 7급이나 경찰 것까지 알려주고 방대했다 해야 하나?힘들었어ㅋㅋㅋㅋㅋㅋ사실 난 되게 효율 따지는 스타일이라 고종훈이 좋았음 걍 9급 지방직 정도는 요즘 또 쉽게 나오는 추세라 고종훈으로도 충분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사 전한길 필노로 기초 다지고 고종훈 1200 들어가도 될까??
한국사 1급 땄고 노베는 아닌ㄷㅔ 올인원 기본강의 다 들어야할지 고민돼서 ㅠ

고사부 올인원 + 전한길 필노까지 돌리기엔 넘 투머치한거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올인원이나 필노나 둘 다 기본강의라 굳이 둘 다 들을 필요 없어..!쓰니 댓 첫줄처럼 하면 충분 오브 충분.....난 사실 1200제 말고 800제 했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종훈쌤 강추 한국사 매국노 수준이었는데 6개월 만에 합격함 노베이스면 완전 추천 날 살려주신 분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퇴 자퇴 검정고시5
08.20 16:02 l 조회 468
서울국제고 내신...3
08.20 13:43 l 조회 277
진로고민 최종합격 연락
08.20 12:31 l 조회 234
수능 국어 고2 지금부터 뭘 해야할까요
08.20 10:53 l 조회 179
공시 초시인데 ㅠㅠ 5~6시간 공부하는것고 힘들다 …3
08.20 01:14 l 조회 510
나 수능 해…9모 생명 남은 며칠로 커버 가능해…?? 3
08.20 00:18 l 조회 280
수능 국어 실전 모의고사…를 풀어보려고 하는데5
08.19 22:52 l 조회 284
수능 국어 실모 상상 온
08.19 12:21 l 조회 167
수능 노베 고 2인데 인강이나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알려줘3
08.19 10:45 l 조회 248
수능 영어 만년 5등급인데 수능날 2등급이 목표야 4
08.19 02:51 l 조회 317
고등학생 혹시 인강 교재나 실모 스캔하는거
08.19 01:50 l 조회 209
수능 볼 때 가채점 있잖아5
08.19 01:00 l 조회 359
수능 수2 개념 빨리 돌릴 수 있는 강의 추천해줄수있니??복받을거야 진심 ㅠㅠ 7
08.19 01:00 l 조회 278
수능 원서접수하러 갈때 미리 양식같은거 출력해서 가야돼??
08.18 23:45 l 조회 141
수능 사문 낙인이론 질문4
08.18 22:06 l 조회 231
공시 고종훈 전한길 누구 들을까9
08.18 20:04 l 조회 804
수능 수학 문제 시간 부족한 거 어떻게 고쳐?4
08.18 18:26 l 조회 306
노벤데 현우진 시.발점 지금하면 ㅂㄹ야? 4
08.18 18:14 l 조회 540
공시 선택을 못하고 있는데 도와줘ㅠㅠ 112211
08.18 11:11 l 조회 453
수능 집중 안 될 때나 의지 다시 잡아야 할 때 어떻게 해?? 1
08.18 10:02 l 조회 187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