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1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
편입 말머리 모아보기

이번에 반수해서 23수능 본 이과러인데 국어는 가채점 기준으로 93~95점 나왔고(한문제 표시를 잘못한거같음), 수학 영어는 3등급대인데 과탐을 진짜 망쳤음

평소에도 국어는 1후반~2, 수학 영어는 2후반~3초반 진동하는데 편입이랑 수능중에 뭐가 나음?

뭐가 됐든 마지막 도전이라 생각해보고 해보고싶음.

참고로 목표는 중앙대 이상.

그리고 22살에 1학년으로 들어가는거 이상한일임?

대표 사진
익인1
닥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뜻인지 설명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수능 보라는 얘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수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수능이지 편입 문 개좁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러면 편입하는 사람들은 왜 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학교를 꽤 다녀서 조건이 충족이 돼서 1학년부터 다니기엔 부담이던가 아니면 영어를 오지게 잘하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국어 하나 1~2초반 나오는거 말고는 다른건 다 3등급대라고 봐도 되는데...국어 하나만 잘하는편인데 그래도 수능이 유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하지.. 영어 별로 못한다며... 그리고 수능 문이 훨씬 넓고 편입은 티오가 안날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이과는 티오 많다던데 그건 문과 얘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다 문 좁다고 알고 있는데? 니가 찾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리고 하나 더 궁금한게 있는데 편입생 차별은 어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진짜 케바케임 잘 어울리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그래도 본과생들이랑 더 섞이기 어려운 건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ㅇㅋㅇㅋ 땡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다들 슬럼프..? 왔을 때 어떻게 극복했어?4
12.07 12:55 l 조회 470
임용 혹시 관리형 독서실 다녀본 사람 있어?2
12.06 22:02 l 조회 651
어느게 더 나아ㅠ? 8
12.06 17:20 l 조회 299
편입 간호학과 편입 전공질문!!2
12.06 15:14 l 조회 344
편입 고등학교 수학 인강 추천해줘
12.06 10:32 l 조회 168
진로고민 취업준비 해야할 시기에 여행 가는 거 어때3
12.06 02:42 l 조회 521
수능 메가패스 너무 비싸서 죄책감 들음4
12.06 00:05 l 조회 659
편입 토익 점수 많이 낮은데 원서 1
12.05 21:15 l 조회 316
수능 잇올 다녀본 사람 있어? 어때?19
12.05 15:43 l 조회 576 l 추천 1
공시 기존 문법책 한 번 더 돌릴까, 아님 다른 교재를 살까...? 2
12.05 14:52 l 조회 294
수능 진짜 수능 성적표 기다리는 거 피 말리는 일이구나...1
12.05 10:45 l 조회 383
수능 스물 넷에 대학 갈 줄 알았으면 수시로 갈 걸....
12.05 10:43 l 조회 376
이투스패스 승제쌤만 들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까 다른 쌤도 듣고 있다,,? 1
12.05 02:07 l 조회 251
중학생 문제질문ㅠ!! 2
12.04 20:26 l 조회 448
공시 혹시 선재쌤 커리 타는 사람 있어?? 4
12.04 12:24 l 조회 316
수능 이투스 패스 판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판매해??
12.04 02:00 l 조회 227
혹시 내신 5점 중반부터 6점대에서 대학간사람3
12.04 01:40 l 조회 560
편입 올해 20살인데 편입 vs 수능15
12.04 01:06 l 조회 864 l 추천 1
공시 노량진 고시원에 살거나 현강 들어본 사람 있어?1
12.03 21:26 l 조회 348
수능 대비로 어떤 인강이 좋을것같애?8
12.03 11:49 l 조회 408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