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1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이 심한 무기력함 어떻게 극복했니?
대표 사진
익인1
오르비가면 엄청많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떻게든 살아는 지는데 진심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내 선택에 최선을 다 하면서 사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극복 못했으... 어영부영 살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과가 어떻든 내가 할수 있는 거 다 해봤어서 좀 덜한듯.
그래도 후회는 있고, 무기력하긴 하더라..
오히려 다음엔 더 후회가 없게 하고 싶어서 수능때 무너졌던 이유 분석함.
(수능 더 볼 생각×)
나 원래 결과를 더 중요시하던 사람인데, 수능 3번 보면서 과정을 보려고 하고있어.

그리고 알바 하면서 사고싶은거 사고, 따고 싶었던 자격증 공부하고 있어. 대학때 배울 전공책 조금씩 보기도 하고. 미래를 생각하고 준비하면 바빠서 무기력증 없어짐.

그리고 계속 생각해보니까 내가 열심히해서 무기력증 온거 잖아. 그냥 혼자 생각 세뇌중임. 많이 실패를 해본 사람이 큰 성공을 할 수 있으니까 실패는 내 밑거름이라고. 많이 실패해보자. 이런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쁘게 살아야 무기력함이 없어지는건 맞는것같아.
뭔가 일이없으면 계속 과거만 생각나는데,바쁘게 살면서 계속 일을 만들면 미래를 좀더 생각하게 되는것같아.
그래서 나도 일부러 운동하고 일만들고 그러는중.
우리 잘 극복해보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혹시 인강패스 공유할사람?!4
01.13 22:46 l 조회 381
수능 3수이상했는데 실패한 익있음?7
01.13 19:59 l 조회 585 l 추천 1
고등학생 영어 공부법 도와주라 ㅠㅠ2
01.13 18:36 l 조회 531
공시 회독 표시 이거 어떤 식으로 하는거야..?3
01.13 15:07 l 조회 471
수능 수특 뭐뭐 사야돼?
01.13 12:42 l 조회 244
진로고민 셈사 면접봤는데 여기 어때?
01.13 11:56 l 조회 212
수능 유대종 vs 김승리 vs 강민철 골라줘6
01.13 00:56 l 조회 1477
공시 혹시 메가 공무원 다니는 익 있엉??
01.12 22:19 l 조회 209
1년 공부할때 볼펜 몇개 정도 썼어?1
01.12 21:57 l 조회 260
진로고민 혹시 자기소개서 수정해서 다시 지원해도 될까?
01.12 17:37 l 조회 193
왜 수능 하고 공부하면 집중이 안될까?1
01.12 07:45 l 조회 450
편입준비하면서 동아리 가능해?
01.12 00:58 l 조회 289
한서대 항공 다니는 사람???!
01.12 00:04 l 조회 225
수능 이지영쌤 교재3
01.11 23:59 l 조회 328 l 추천 1
수능 언매 문제집 뭐써?
01.11 17:52 l 조회 187
수능 뉴런 24꺼 샀는데 23인강 들어도 되나? 2
01.11 17:48 l 조회 306
면접보고 연락준다는말
01.11 17:15 l 조회 352
단어 외우기 왤케 싫지...
01.11 13:18 l 조회 204
수능 재수 반수 편입 중에2
01.11 08:36 l 조회 346
쿠팡플레이에서 이제 해커스 못 봐?
01.11 03:12 l 조회 245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