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23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6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고2인데 화생 생지 뭐할까??ㅠㅜ 이제부터 정시 시작할거라..아직 개념은 내신에서 햇던 만큼만 돼있어 화학은 처음부터 다시해야하긴 하고...지구는 대기파트는 잡혀있는데 지질쪽 까먹었고 생명은 내신에서 유전 전까지 다 햇어..! 지구는 개념 잡혀있는데 문제가 안풀리는게 좀 문제야..화학은 하면 재밌긴 한데 잘할 수 있을지를 모르겠어서....제발 도와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생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화2생2 했는데 만족
외울것도 적고 연습 몇번만 하면 늘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2가 외울거 적다는건 첨들어보네ㅋㅋㅋㅋㅋ 서울대의대생이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의도 외울거 적다곤 안한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생1하다가 생2로 왔고 나랑 잘 맞아서 편하고 좋았다고 적은건데…
실제로 의대생도 맞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과생아 의뽕좀 빼고다녀라... 아무리 너가 잘해도 조언듣는 입장에서 도움이 되게끔 알려줘야지 생2 외울것도 적고 몇번만 연습하면 끝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8과목 다 공부해보고 정한거라서 2과목도 선입견 갖지말고 고려해볼 수 있는 것들 다 고려해보라는거지 뭔 의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나도 생지... 지구 제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생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화생지 원과목 다 이수했고, 작년에 고2 내신 준비하면서 모고 기출 풀었었는데 지구과학이 화학보다 훨씬 나아 그냥 고민할 이유가 없어!!
파이팅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이 끌리는 거 선택하는 게 맞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학자격증 Jlpt 언지+독해 20개 틀렸는데 이거 괜찮니..?
07.04 16:32 l 조회 316
고등학생 수능 과탐14
07.03 23:31 l 조회 1146
고등학생 고2 정시
07.03 23:15 l 조회 204
고등학생 일반고 내신 개 조졌는데3
07.03 22:57 l 조회 1061
고등학생 고2 정시공부 문제집2
07.03 22:53 l 조회 692
어학자격증 jlpt 시험치러 갈말..?3
07.03 10:18 l 조회 282
어학자격증 JLPT 7월에 N2, 12월에 N1 따고싶으면 매일 공부해야해..? 3
07.03 08:34 l 조회 300 l 추천 1
공시 에듀윌.... 세무 듣다가 뭔일이람
07.03 01:35 l 조회 291
어학자격증 Jlpt 교재 뭐가 제일 유명해??? 조언부탁해ㅠㅠ7
07.02 15:05 l 조회 306
재수 유독 한 과목만 질리거나 지쳐서 피하는경우 있음?1
07.02 12:27 l 조회 251
수능 국어 기출 마더텅 마닳 중에 뭐가 더 괜찮아?1
07.01 21:57 l 조회 277
진로고민 진짜 답이없어...5
07.01 21:34 l 조회 1194
공시 공단기 평생패스7
07.01 18:45 l 조회 412
어학자격증 토익 6개월 안에 900점대 가능이야?2
07.01 11:32 l 조회 607
진로고민 (서울,경기) 문과 계열 취업스터디!!!3
07.01 10:19 l 조회 276
수능 국어 피램 전개 있잖아
07.01 02:00 l 조회 241
진로고민 진로고민 들어줄 사람?.. (feat. 간호학/심리학)1
06.30 21:48 l 조회 225
시험 얼마 안 남은 사람인데
06.30 12:14 l 조회 573
진로고민 혹시 관제사 대해 잘 아는 사람...
06.30 11:23 l 조회 161
진로고민 무역에서 일하는 익들 있어? 연봉이나 근무환경 어때?
06.29 20:49 l 조회 146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