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18984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숨막히는 어느 고3의 일과.txt
120
12년 전
l
조회
5391
인스티즈앱
이 글은 12년 전 (2014/3/15) 게시물이에요
는 쓰니.... 토요일도 8시부터 6시까지 풀자습이에요...
2
4
2
자이언트베이비
허허...힘내세요..
12년 전
찬열아 너 밴드한다며.
내 허즈밴드.
저희는 평일 11시까지.....토요일도 저희랑 똑같네여...
12년 전
Kimchangsoo
영어인강 빼면 우리랑 똑같네요ㅠㅠㅠ
12년 전
수학
1더하기1은2입니다
저흰 야자 11시까지인데........10시도 부럽네요.......토요일도 6시 아
12년 전
김재중정윤호박유천심창민
우린 7시20분까지 등교해서 11시까지 자습임...ㅎ
토요일은 8시10분까지? 등교해서 5시반에 감 흫핳하하ㅏㅎ하하핳ㅎ하핳 죽을거같당
12년 전
뿌잉뿌잉뿌잌
귀여워
저희학교는 자습 11시 반까지 ㅋㅋㅋㅋㅋㅋ 원래 고삼은 12시 반까지었는데 이번에 바꼈다네옄ㅋㅋㅋㅋㅋ
토요일은 그나마 6시에 마치고 일요일은 10시까지옄ㅋㅋㅋ
12년 전
두부두부찡
고1인데 인강듣는거 삐고 다똑같네여....
12년 전
LOCLE
우린 야자 11시까지인데...
12년 전
선우형
효성이는횻횻
스크린샷에서 옵티머스쓰리디 냄새가 폴폴난다...
12년 전
기아 타이거즈
V11★홍♥
어떻게아셨져..^o^...
12년 전
선우형
효성이는횻횻
저도 옵레기쓰리디 썼었어요 ㅠㅠ
12년 전
기아 타이거즈
V11★홍♥
ㅠㅠㅠㅠ공기계로쓰는데도짜증이...ㅠ
12년 전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부 정치학과
우린 저 영어인강시간에 영교시를하뎌.. 나머진 다 똑같.....
12년 전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다
제 일년후모습.....
12년 전
기범아ㅏ아ㅏ
평일 7시30분등교 11시하교
토요일 9시등교 10시하교
일요일 9시등교 9시하교..
12년 전
소지섭
긍정적으로 유후~
난 고딩때 한번도 야자 안햇는데 ㅋㅋㅋㅋㅋ
12년 전
김현즁
똑같네여
12년 전
가물치 보너스
팝!팝!크레용팝!
헉...힘내세요 ㅜ0ㅜ
12년 전
눈부신그미소이건희가확실해
고1인데 비숫...ㅠ
12년 전
찰지지용
..엉덩이?
오우...
12년 전
넋
((경수어깨))
나 고2인데 이정도는 아님... 강남 팔학군인데 덜하네..ㅋㅋㅋ
7시 50분까지 등교.. 이것도 주변 학교에 비해 일찍 하는거라 슬퍼했는데ㅠㅠㅋㅋㅋㅋ
하교도 늦게하면 네시반 일찍하면 세시반.... 복받았다!!
12년 전
그거센무게미친존재감
힛
원래.. 그런거 아니었나 보군..
12년 전
세쿠시정진영
진짜힘들겠다..ㅠㅠ
12년 전
여보레오
블락빅스
우리학교랑똑같다...
12년 전
빅스 하얀애
오레오레오
헐
12년 전
검종인
검은종인이
저흰 12시까지였는데................10시야자끝나고 심야라고 12시까지 했어요
12년 전
백원
힘내요...
12년 전
“갈게, 첸첸”
레이니 스펠
야자자유에다가 팔교시하는것도 자유라서 마치는건 4시20분에마치는데 저희학교는...
진짜 힘드시겠다
12년 전
Vivian Hsu
묭과
헐...ㅠㅠ저는 예고다녔어서 거의맨날 점심때 학교나왔는데...그래도 힘든건 똑같아여 레슨실에서 썩을뿐ㅎ...먹고싶은것도 못먹어ㅠㅠㅠㅠ어어엉ㅇ
12년 전
이서진
그래요엞징이에요
휴..같은 고3인데 전 굉장히 널널한편이였네요...힘내요
12년 전
임재범
평일11시인것만빼면 거의 비슷하네요...ㄸㄹㄹ
12년 전
쫑쫑걸음
^ㅁ')r♡성종이♡
어 나도 그랬는데 ㅠㅠ저희 땐 강제였는데ㅠㅠㅠ그래도 하는 게 확실히 대학 잘 가요 ㅎㅎ
12년 전
빅스투성이
말머리에뭐하지...
그래도 저 고1때보단 널널하네여
12년 전
지호야침착해
나부터..
저는 지금도 학교 \( ˚ ▽ ˚ ) /
12년 전
Chelsea FC
첼시
헐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우주외계인
삐리삐리
고1인데 거의 비슷하다 저흰 야자 7시부터 10시까지...
12년 전
이성열(李成烈)
저희보다 낫네요ㅠㅠㅠ힘냅시당
12년 전
황우슬혜
ㅂㅂㅇㄷ
헐점심시간이 사십분..
12년 전
엞티즌
미대입시생은 야자대신 미술학원이 끼죠
12년 전
@ChanyeoI
7시 40분~8시 30분 자습
8시 30분~9시 20분 1교시
9시 30분~10시 20분 2교시
10시 30분~11시 20분 3교시
11시 20분~11시 55분 중식
11시 57분~12시 15분 영어듣기
12시 20분~1시 10분 4교시
쭉~8교시까지하고
5시 30분~6시 10분 석식
6시 10분부터 야자 10시까지.ㅎㅎ
12년 전
기아 타이거즈
V11★홍♥
안녕하세요ㅈ동지
12년 전
@ChanyeoI
힘내여.불타는 토요일
12년 전
아오오니
를 닮았데
헐 저랑비슷하시네요 저는 9교시없고 6시 10분부터 10시 10분까지 야자 점심시간 공부랑 육칠교시 사이 쉬는시간 10인거 빼곤 같음
12년 전
아오오니
를 닮았데
근데 고2
12년 전
오갱끼데스까?
와따시와 갱끼데스
저흰
6시 30분 기상
8시 까지 등교
8시 5분부터 8시 25분까지 영어듣기
8시 40분 ~ 9시 30분 1교시
9시 40분 ~ 10시 30분 2교시
10시 40분 ~ 11시 30분 3교시
11시 40분 ~ 12시 30분 4교시
12시 30분 ~ 1시 30분 점심시간
1시 30분 ~ 2시 20분 5교시
2시 30분 ~ 3시 20분 6교시
3시 30분 ~ 4시 20분 7교시
4시 20분 ~ 4시 40분 청소시간
4시 40분 ~ 5시 30분 8교시
5시 30분 ~ 6시 30분 저녁시간
6시 30분 ~ 8시 야자1
8시 20분 ~ 9시 50분 야자2
10시 20분 ~ 11시 30분 야자3
12시 ~ 1시 30분 새벽자습
기숙사 고등학교!
12년 전
CHANYOEL
전 평일에 6시40분부터 10시반까지죠...
12년 전
노르웨이_숲
우리집 개냥이
헐 우린 보충만 의무고 야자는 자율이었는데...석식 겁나 늦게 먹는다ㅠㅠㅠㅠ
12년 전
피크닉 (apple)
피크닉은사과가짱
나도 얼마전까진 저랬지.. 야자대신 입시학원다니고.. 예체능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노윤호
빵찬댛욘업홍
저희학교랑 비슷하네요!저희는 7시30분부터 시작
12년 전
사랑병
서은광&유성은
영어인강빼면 저랑 같으 ㄴ듯... 저는 영어인강시간에 영어듣기...
12년 전
콩쥐
얜 중국 콩쥐
세상에나...힘내세여
12년 전
칼럼 터너
leaving
ㄹㅇ 공부기계네
12년 전
EXO-K 변백
EXO 사랑하자
저희는 아침에 듣기틀어주고 금요일만 단어시험ㅜㅜ
12년 전
빛날
비스트 엑소
헣..같은 고3인데 저희 학교는 많이 풀어주는곳이었네요
12년 전
빛날
비스트 엑소
8시 20분까지 등교하고 야자도 말 그대로 자율학습임..하고싶은 사람만 신청하게함
12년 전
최 창조(20)
FTISLAND&TEENTOP
영어인강 빼면 고1인 저랑 비슷해요ㅠㅠ
12년 전
에스크립
저희11시30분입니다 ㅎㅎ
12년 전
Justin Drew Bieber
꺄르르
헐..............
12년 전
정택운[25]
김수현빅스블락비방탄
고2 영어인강빼고 똑같네요
12년 전
930903 이성종
엑소인피니트
어나고1인데우리랑시간표똑같앜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너는 나의 봄이다.
봄에 벚꽃이 만개하듯 피리라.
고1인데 비슷하네여...
12년 전
박효신(34.가수)
칡즙
고삼들 힘쇼......토닥토박
12년 전
정석미남김준면
다들똑같죠 뭐ㅋㅋㅋㅋ
12년 전
변밳현
솔직히너무빡빡해 ㅠㅠㅠ학생벗어나고싶다!!!!!!
12년 전
진영동우정환선우찬식
저희도 7시30분부터 0교시시작해서 9교시까지마치고 11시까지 자습 토요일에도 항상나가서 보충수업과 자습ㅠㅠㅠ고삼 힘쇼
12년 전
안심
저도 7시 45분까지 등교해서 영어듣기하고 영교시하고 야자마치면 10시 기숙형고등학교라 11시50분까지 강제 자습!어딜가나 같죠ㅠㅠㅠ힘냅시다
12년 전
Jenny
I ♥ SHINee
어려지고싶은데 저생각하면 지금이좋음ㅠㅠ
12년 전
단신
SHINeeB1A4
헐... 힘드시겠어요ㅜㅜㅜ
12년 전
S E H U N
민석아♡
7:40~8:20 아침자습
8:30~9:20 1교시
9:30~0"20 2교시
10:30~11:20 3교사
11:30~12:20 4교시
12:20~1:30 점심시간
1:30~2:20 5교시
2:30~3:20 6교시
3:30~4:20 7교시
4:40~5:30 8교시 자습 및 보충수업
5:30~6:20 석식
6:20~10:00 야간 자율 학습
12년 전
장미소년을 갖고싶엇어
변.백.현 너말이야
헐...
12년 전
김종대천사
김다정
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뷰티스트
고 3은 어쩔 수 없죠...그래도 요즘은 0교시는 없잖아요. 저희 때는 7시 30분부터 수업 시작이었습니다..ㅎ...그래도 돌이켜보면 제일 재미났던 시절! 금방 지나갈거에요. 힘내요!
12년 전
끝나지않을
뛰뛰빵빵
힘내세요....
12년 전
임미미
와....대박
12년 전
회원전용
우리나라 평균 고3시간표같음.. 저기다 학원까지가면..
12년 전
ONE GREAT STEP
인피니트 월드투어
고2인데도 저거랑 아침수업시작 20분만 늦고 토요일빼면 똑같네요...고3은 11시까지에 토요일자습붙던데...
12년 전
ONE GREAT STEP
인피니트 월드투어
다들 다 겪는거고 더 심한거보단 나으니까 견뎌야죠...내년이 걱정되네요...
12년 전
쎄라
세라비
헐.....
12년 전
L A Y
안녕하신교
애도...전 이 생활도 1주일만!!!있으며ㅓㄴ!!!!!!!빠이짜이찌엔!!!!!
12년 전
워더.
우어..저희학교학생인줄알았어요☞☜제언니가저랑같은고다니는고3인데..완전똑같네요우어..힘내세요ㅠㅠㅠ
12년 전
기아 타이거즈
V11★홍♥
어머..ㅋㅋㅋㅋ감사해요..언니분도힘쇼....
12년 전
창문을 열어
나와라 정규!
점심시간 왜케 짧아여????ㅜㅜㅜ
12년 전
기아 타이거즈
V11★홍♥
그러게요.....흡...
12년 전
톰 히들스턴.
TA☆DA
저희 주위 고등학교는 일요일도 가던데... 1학년은 선택이고 2학년부터는 강제던가
12년 전
받음걸
드림걸나와
전 평일에 11시까지.토욜 5시30까지인데별차이없네요 다그런가봐욤
12년 전
받음걸
드림걸나와
고2지만 고1들도 똑같이하는거보고좀불쌍했음ㅋㅋ 고3되면 일욜도나갈거같은뎅
12년 전
받음걸
드림걸나와
9교시있는거신기하다..저흰 야자 6시30에시작해서11시까지하는데 집에서 잠자는시간이랑 맞먹는야자시간 ㅋㅋ
12년 전
은유
저희학교는 야자 11시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2년 전
EXO MINSEOK
민석이
토요일 12시까지만 하면 고 1도 똑같네요^^흡....
12년 전
EXO-M 루한(25)
워더
전 고1인데 12시...^^ 하핳ㅎ하핳ㅎ핳 너무 좋다^^^^^^
12년 전
B2UTY and The B2ST
오늘 뭐해?
아, 고등학교 어떻게 가
12년 전
이히이히이히이힝
헐힘내세요
12년 전
孫東雲(24)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박 해 일
저희는 아홉시오십분까지!!!
12년 전
영원히 고통받는 철쭉 소년
나 학교다닐 때랑 비슷하다.. 저는 일요일도 나갓었져...ㅎㅎ
12년 전
영원히 고통받는 철쭉 소년
야간자율학습한다고 평일엔 12시 30분에 끝나고ㅠㅠ
12년 전
징체성 혼란
내가 엑소팬인가?
저희도 야자열한시반까지...고1인데..
12년 전
준홍색
롱타임노씨
근데진짜 저시간표대로 공부해요..? 저도 학교에있는시간 다쓰면 저렇게되는데 실제는 저대로 자습안하고 딴짓한다는..
12년 전
송민호(MINO)
가 족같은 오이지
저땐 괴로웠는데 졸업하고나니까 그립네요.. 학교에서 하던일들 ㅠ
12년 전
VIXX_HONGBIN
RedBeans93
5:30~6:05일어나서 씻고 나갈준비
6:05~6:45 아침운동 교장선생님훈화말씀
6:45~7:00 학교갈준비
7:00~7:20 아침식사
7:20~7:35 방정리
7:35~9:00 0교시 자습
9:00~9:50 1교시
10:00~10:50 2교시
11:00~11:50 3교시
12:00~12:50 4교시
12:50~1:40 점심시간
1:40~2:30 5교시
2:40~3:30 6교시
3:40~4:30 7교시
4:30~4:50 청소시간 종례
4:50~5:40 8교시
5:40~6:30 저녁시간
6:30~9:20 토익or전공수업
9:20~10:25 씻거나 기숙사정리
10:25~10:40 기숙사점호
10:40~11:00 씻고 정리
11:00~1:00 저녁자습
1:00~ 취침!
는 기숙사학교... 아 써놓고 보니까 되게 기네
12년 전
우리가누고?
방탄소년단 빅스
6:00=기상
7:30~8:00=영어듣기
8:30~9:20=1교시
9:30~10:20=2교시
10:30~11:20=3교시
11:30~12:20=4교시
12:20~1:20=점심시간
1:20~2:10=5교시
2:20~3:10=6교시
3:20~4:10=7교시
4:20~5:10=8교시
5:10~7:00=석식및 자율
7:00~10:30=야자
...졸업하고싶다.
12년 전
설블리
함수독방소취
야자11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6시까지
12년 전
설블리
함수독방소취
참고로 고1
12년 전
李弘彬
빅스 홍빈 이에요~
ㅎㅎㅎㅎㅎ저희학굔줄...
12년 전
김재원!
7시 50분~8시 20분 영어듣기(금요일 영어단어시험)
8시 30분~9시 20분 1교시
9시 30분~10시 20분 2교시
10시 30분~11시 20분 3교시
11시 30분~12시 20분 4교시
12시 20분~13시 20분 점심시간
13시 20분~14시 10분 5교시
14시 20분~15시 10분 6교시
15시 20분~16시 10분 7교시
16시 10분~16시 20분 종례
16시 20분~16시 50분 청소
16시 50분~17시 40분 보충
17시 40분~18시 40분 석식시간
18시 40분~ 20시 20분 야자1교시
20시 30분~10시 00분 야자2교시
와우.....이렇게 쓰니까 대박이당....
12년 전
김재원!
2주동안 강제야자하니까 졸리고 힘든데 친구들이랑 엄청빨리친해짐ㅋㅋㅋㅋ무슨 학교 1년을 같이 다닌거 같음ㅋㅋㅋㅋㅋ
12년 전
왼손잡이
큥큥큥큥
7:35 까지 등교
7:35~7:50 0교시
8:00~8:50 1교시
9:00~9:50 2교시
10:00~10:50 3교시
11:00~11:50 4교시
11:50~12:40 점심시간
12:50~1:40 5교시
1:50~2:40 6교시
2:50~3:40 7교시
4:10~5:00 보충
5:10~6:00 석식
6:00~10:00 야자
10:00~11:00 야자 보충
흔한 나 고1서부터의 일과..
12년 전
나므나므남나무♥
@''@
7시반~8시 아침자습
8시~8시50분 1교시
9시~9시50분 2교시
10시~10시50분 3교시
11시~11시50분 4교시
12시~12시50분 5교시
12시50분~1시40분 점심
1시40분~2시30분 6교시
2시40분~3시30분 7교시
4시~5시 야자 1교시
5시~5시50분 야자2교시
5시50분~6시40분 석식
6시50분~8시10분 야자3교시
8시10분~9시50분 야자 4교시
끝!!!! 하...주말엔 학원...
12년 전
양뇨섭
요섭이과거뇨섭이
7:50 ~ 8:00 독서시간
8:00 ~ 8:10 조례
8:10 ~ 9:00 1교시
9:10 ~ 10:00 2교시
10:10 ~ 11:00 3교시
11:10 ~ 12:00 4교시
12:00 ~ 1:10점심시간
1:10 ~ 2:00 5교시
2:10 ~ 3:00 6교시
3:10 ~ 4:00 7교시
4:00 ~ 4:20 청소
4:20 ~ 4:30종례
4:30 ~ 5:20 8교시
5:30 ~ 6:20 9교시
6:20 ~ 7:30 저녁시간
7:30 ~ 10:00 야자
12년 전
인틔공식미남
아니 이게 뭐야
다행히 저희때보단 야자 일찍끝나네요
12년 전
귱모닝
박기웅
7:20~8:00 아침자습
8:00~8:20 영어듣기
8:20~8:30 조례
8:30~9:20 1교시
9:30~10:20 2교시
10:30~11:20 3교시
11:30~12:20 4교시
12:20~13:10 점심시간
13:10~14:00 5교시
14:10~15:00 6교시
15:10~16:00 7교시
16:00~16:30 청소, 종례
16:30~17:20 보충1교시
17:30~18:20 보충2교시
18:20~19:10 저녁시간
19:10~23:00 야자
12년 전
황금막내.
빅뱅 방탄소년단
저흰 고삼 평일 10시까지 주말 9~5시까지..허허ㅠㅠㅠㅠㅠ 암튼 힘내자구요ㅠㅠㅠ
12년 전
그녀를지켜라
김야동 생일 ㅊㅋ
저는 고1인데
8:10~8:30 영어듣기&자습
8:40~9:30 1교시
9:40~10:30 2교시
10:40~11:30 3교시
11:40~12:30 점심
12:30~13:20 점심시간
13:20~14:10 5교시
14:10~14:30 청소시간
14:30~15:20 6교시
15:30~16:20 7교시
16:40~17:30 보충1교시
17:35~18:20 보충2교시
18:20~17:00 석식
17:00~17:50 야자
20:00~20:50 야자
집에감
12년 전
뚜바바밥
2014, Year Of Us
7시 40분 ~ 8시 30분 0교시 - 아침 보충
8시 30분 ~ 9시 10분 쉬는 시간 및 조회
9시 10분 ~ 10시 1교시
10시 10분 ~ 11시 2교시
11시 10분 ~ 12시 3교시
12시 ~ 1시 점심시간
1시 ~ 1시 50분 4교시
2시 ~ 2시 50분 5교시
3시 ~ 3시 50분 6교시
4시 ~ 4시 50분 7교시
~5시 청소 및 종례
5시 10분 ~ 6시 오후보충
6시 ~ 7시 저녁식사
7시 ~ 11시 야자
귀가 12시
12년 전
뚜바바밥
2014, Year Of Us
토요일
오전 8시 ~ 9시 영어듣기
10시 ~ 12시 자습 및 특강. 종례
12년 전
모용기
7:45 등교
7:55~8:15 아침청소
8:20~9:10 0교시
9:20~10:10 1교시
10:20~11:10 2교시
11:20~12:10 3교시
12:20~1:10 4교시
1:10~2:10 점심시간♥
2:10~3:00 5교시
3:10~4:00 6교시
4:10~5:00 7교시
5:10~6:00 8교시
6:00~7:00 저녁시간,밥먹고와서 저녁청소
7:00~8:30 야자1
8:40~10:00 야자2
10:10~10:50 야자3
ㅠㅜㅠㅠㅠㅠㅠ우린청소도 두번이나해여ㅜㅠㅠ
우리학교나오면 사회에서 청소잘한다고 칭찬받는다던뎈ㅋㅋㅋㅋㅋㅋ
12년 전
여리여리한여리
<평일>
7시 25분까지 등교
8시~8시 50분 아침보충
9시 10분 ~ 10시 1교시
10시 10분~11시 2교시
11시 10분~12시 3교시
12시~1시 점심
1시~1시 50분 4교시
2시~2시 50분 5교시
3시~3시 50분 6교시
3시 50분~4시 10분 청소
4시 10분~5시 7교시
5시~6시 저녁
6시~6시 50분 저녁보충
7시~8시 50분 1차 야자
9시 10분~10시 50분 2차 야자
<토요일>
8시 10분~9시 1교시 보충
9시 10분~10시 2교시 보충
10시 20분~12시 자습
12시~1시 점심
1시~5시 자습
5시~6시 저녁
6시~9시 자습2
12년 전
Alex Trimble
10시까지면 그나마 행복할듯ㅎ.....
12년 전
구하라를구하라
점심시간에 밥먹고와서도 공부...하
특별반은 10시40분까지 공부
12년 전
김 루 한
구동방신화엑소
저기에 11시까지 자습하면 우리 학교..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일상 · 4명 보는 중
20대 신입 여직원과 썸탄다는 30대 후반
이슈 · 3명 보는 중
AD
청주 갑질 빽다방 알바생 협박 내용
이슈
AD
허남준 연기 꽤 하는거였네;;; 차세계 대사재질 텍스트버전 미쳤음;;;
이슈 · 4명 보는 중
AD
얼굴 유행 이거 ㄹㅇ 찐이다
이슈 · 6명 보는 중
젊을 때 덕질 많이 하라는 말 이제 이해간다.twt
이슈 · 4명 보는 중
AD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이슈 · 4명 보는 중
놀라운 오늘자 한국 주식시장 상황
이슈
AD
실외배변 산책러 견주들 옷차림 특징
이슈 · 4명 보는 중
금수저 초딩들의 집 인증
이슈 · 7명 보는 중
AD
300만 붕괴된 하이닉스 근황
이슈
SK하이닉스 목표주가 현재 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누가 이거 트젠 댓글 같대
이슈 · 3명 보는 중
근데 전시회 가는 사람들은 진짜 뭐가 느껴져서 가는거임?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
일상
넷플릭스랑은 일 안 한다는 박시영 영화포스터 디자이너.jpg
이슈 · 18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313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361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99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152
미숫가루 식혜 논란
72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154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73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207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60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67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
150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
54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8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39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44
이게 그 뜻이 아니라고?
22:15
l
조회 5
드디어 데뷔한다는 보플2 비주얼멤버 그룹.jpg
22:14
l
조회 149
조원희의 옌스 비판이 욕을 먹는 이유(쇼츠 첨부)
22:10
l
조회 310
이재명 최저임금 차등 도입 왜 함? 개실망 ㅋㅋㅋ.jpg
22:07
l
조회 900
현재 이슈중인 칼럼터너(두아리파 남편) 전여친 얘기
22:06
l
조회 400
"제가 아직 결혼 안 하는 건 솔직히 다 형부 탓이잖아요"
22:05
l
조회 764
[하와수] 하수돈 모였더니 잼얘의 축복이 끊이질 않네…정준하X박명수X정형돈 (2부)
21:56
l
조회 180
[하와수] 셋만 모여도 무도다…명수와 준하를 찾아온 미존개오 정형돈! (1부)
21:56
l
조회 131
김건희, 남편 당선후 3억원어치 수수…"공무원이면 최고 무기징역"
21:49
l
조회 296
서울시장 선거 패배 후 부동산을 위해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법안
21:49
l
조회 564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21:46
l
조회 3542
양아치들을 극혐했던 아이돌
21:42
l
조회 3780
l
추천 2
NCT 제노재민 다이죠브이데쇼 챌린지
21:39
l
조회 200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20
21:36
l
조회 7987
버논
추가하기
더보기
대상 축하해 버논아💖
1
안경 버논 👓
미디어
11th Mini Album 'SEVENTEENTH H..
미디어
11th Mini Album 'SEVENTEENTH H..
11th Mini Album 'SEVENTEENTH H..
귀엽고 잘생기고 이쁜거 다하는 버논이
1
하이틴 퀸카 실사판 같은 최유정...jpg
21:33
l
조회 2738
친선경기가 이래도 되나?
21:25
l
조회 708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15
21:23
l
조회 12629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
3
21:23
l
조회 4385
멕시코의 위험한 헹가래에 한국 남성 머리부터 '쾅' [현장영상]
21:22
l
조회 822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
19
21:22
l
조회 1697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8
1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
18
2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19
3
방탄 지민 디올쇼 실물 & 지민 인스타그램 사진
32
4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
15
5
박지훈 훈녀스킬 이거 웃기네 ㅋㅋㅋㅋ
8
6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7
조원희 "옌스, 안쓰러울 정도로 움직임 없었다…컨디션 이슈 있었나”
3
8
현재 벤투 인스타그램 상황
1
9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
10
10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
3
11
이재명 최저임금 차등 도입 왜 함? 개실망 ㅋㅋㅋ.jpg
12
양아치들을 극혐했던 아이돌
13
당근마켓 캐릭터의 비밀
3
14
많이들 갈린다는 거실 인테리어 취향
15
하이틴 퀸카 실사판 같은 최유정...jpg
16
드디어 데뷔한다는 보플2 비주얼멤버 그룹.jpg
17
조원희의 옌스 비판이 욕을 먹는 이유(쇼츠 첨부)
18
뚱냥이, 뚱멍이도 학대다
4
19
친선경기가 이래도 되나?
20
"제가 아직 결혼 안 하는 건 솔직히 다 형부 탓이잖아요"
1
40 이런 팔자주름은 어떻게 해야 개선돼?
8
2
셋로그 소리 들어가는 줄 몰랐어
2
3
엄마아빠 젊음+본가 살아서 돈 잘 모임 ㅋㅋㅋ
2
4
청모 하는데 밥 안사고 청첩장만 주는거
3
5
헬트 믿거....
2
6
피티했는데 근육량 그대로일수 있어..?
14
7
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 2개40
1
8
너네 이거... 얘 멀리할래 말래...
2
9
진짜 나한테 관심 1도 없나보네..
2
10
테무에서 무신사랑 개똑같은 옷 찾았는데
11
일산호수공원 밤되면 러닝못해?
2
12
오빠 왜 내 스토리 안 읽어!!!!!!!!!!!!!
13
수수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어떤 분위기야?
5
14
공기업/공공기관 면접 봐본 익 있어?
5
15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16
다들 들어와바
17
레디백잇는익들아ㅠㅠㅠㅠ!!!!
18
병원도 sns가 있어?
2
19
자기중심적인 친구 짜증나 죽겠음
20
판도라 졸래 비싸네!!!!!!
1
닉주디떴네 ㅋㅋ
30
2
정보/소식
새삼스럽지만 인티에 아이돌 바이럴 돌리네
39
3
성찬 원빈 순정즈 닉주디 왔다!! 은석이까지 아랫층즈🧡
23
4
풍향중도 결국 가네ㅋㄱㅋㅋㅋㅋ
2
5
급상승
한국인들이 유독 통제 성향이 강한 것 같음?
10
6
청년미래적금 적금 기간왤케길어?
11
7
?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도 됐다는데
13
8
데뷔 10년 찍었는데 멤버 변동 없는 그룹
6
9
버블 이정도면 티키타카 성공한건가
10
허지웅 유시민 저격글 ㄹㅇ 내가 하고싶은말 다 써줬네
11
AHC 선크림 유명하던데 어때?
2
12
아 탐라에 자꾸 라이즈 성찬 셀카 오는데
11
13
콩콩팡팡 밥먹으면서 보는거 좋아하는데 이번건 밥먹으면서 못보겠닼ㅋㅋㅋㅋㅋㅋ
14
연말무대 2~3세대 아이돌 많이 부르면 좋겠음...
5
15
미나미 왤캐 이쁘지....
3
16
난 성찬 이게 진짜 웃김ㅜㅜ
1
17
라이즈 멤버별 여행 담당자 지정하는데 성찬..?
14
18
신유 진짜 잘생겼다
19
월드컵 맘 아파서 토트넘 18/19시즌 보고 오는데 다들 똑같음ㅋㅋㅋㅋㅋ
20
위시 뭐해ㅋㅋㅋㅋㅋㅋ
1
손예진 남편 피지컬 쩐다 누굴까?
4
2
맨끝줄소년 ㄹㅇ 재능을 알아보고 끌어주는 얘긴줄 알앗는데 ㅋㅋㅋㅋㅋㅌ
9
3
ㅅㅍㅈㅇ 김부장 웹툰 본사람 있음?
2
4
연예인 열애설 오래간만에 뜬 거 같다
7
5
김부장 참교육 같은거야?
2
6
맨끝줄소년
이강 진짜 그 장면에서 경악함...ㅅㅍㅈㅇ
1
7
아니 맨끝줄소년 허문오 교수 걍 이거 아님?
8
맨끝줄 최민식 ㄹㅇ 열등감이 얼마나 한 사람을 미치게 만들수있는지 보야ㅡㅕ줌 ..
1
9
허남준 실용음악 학원 선생님 본인등판하심
15
10
최민식 연기 충격받은건 천문이 독보적임
1
11
박지훈 흠뻑쇼 VCR 섭외 장항준 감독이 했구나 ㅋㅋㅋㅋㅋ
2
12
김부장 아내 허수아비 순영인가?
2
13
박지훈 오늘 존잘이다
6
14
맨끝줄소년
최민식 저 연세에도 개새로울수있단게 사기같음
4
15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
50
16
핑계고 최민식 너무 웃기당ㅋㅋㅋㅋ
1
17
맨끝줄 스포말고 결말 마음에 들었어???
7
18
나 더글로리 안봤는데 송혜교가 이도현 왜 선배라불러?
7
19
엄마랑 드라마 볼건데 추천해주라
1
20
멋진신세계
이거 그럼 완전 불순한 의도네 차세계ㅋㅋㅋㅋ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