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1898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1
이 글은 12년 전 (2014/3/15) 게시물이에요

숨막히는 어느 고3의 일과.txt | 인스티즈

 

 

 

는 쓰니.... 

 

토요일도 8시부터 6시까지 풀자습이에요...
대표 사진
자이언트베이비
허허...힘내세요..
12년 전
대표 사진
찬열아 너 밴드한다며.  내 허즈밴드.
저희는 평일 11시까지.....토요일도 저희랑 똑같네여...
12년 전
대표 사진
Kimchangsoo
영어인강 빼면 우리랑 똑같네요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수학  1더하기1은2입니다
저흰 야자 11시까지인데........10시도 부럽네요.......토요일도 6시 아
12년 전
대표 사진
김재중정윤호박유천심창민
우린 7시20분까지 등교해서 11시까지 자습임...ㅎ
토요일은 8시10분까지? 등교해서 5시반에 감 흫핳하하ㅏㅎ하하핳ㅎ하핳 죽을거같당

12년 전
대표 사진
뿌잉뿌잉뿌잌  귀여워
저희학교는 자습 11시 반까지 ㅋㅋㅋㅋㅋㅋ 원래 고삼은 12시 반까지었는데 이번에 바꼈다네옄ㅋㅋㅋㅋㅋ
토요일은 그나마 6시에 마치고 일요일은 10시까지옄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두부두부찡
고1인데 인강듣는거 삐고 다똑같네여....
12년 전
대표 사진
LOCLE
우린 야자 11시까지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선우형  효성이는횻횻
스크린샷에서 옵티머스쓰리디 냄새가 폴폴난다...
12년 전
대표 사진
기아 타이거즈  V11★홍♥
어떻게아셨져..^o^...
12년 전
대표 사진
선우형  효성이는횻횻
저도 옵레기쓰리디 썼었어요 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기아 타이거즈  V11★홍♥
ㅠㅠㅠㅠ공기계로쓰는데도짜증이...ㅠ
12년 전
대표 사진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부 정치학과
우린 저 영어인강시간에 영교시를하뎌.. 나머진 다 똑같.....
12년 전
대표 사진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다
제 일년후모습.....
12년 전
대표 사진
기범아ㅏ아ㅏ
평일 7시30분등교 11시하교

토요일 9시등교 10시하교
일요일 9시등교 9시하교..

12년 전
대표 사진
소지섭  긍정적으로 유후~
난 고딩때 한번도 야자 안햇는데 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김현즁
똑같네여
12년 전
대표 사진
가물치 보너스  팝!팝!크레용팝!
헉...힘내세요 ㅜ0ㅜ
12년 전
대표 사진
눈부신그미소이건희가확실해
고1인데 비숫...ㅠ
12년 전
대표 사진
찰지지용  ..엉덩이?
오우...
12년 전
대표 사진
  ((경수어깨))
나 고2인데 이정도는 아님... 강남 팔학군인데 덜하네..ㅋㅋㅋ
7시 50분까지 등교.. 이것도 주변 학교에 비해 일찍 하는거라 슬퍼했는데ㅠㅠㅋㅋㅋㅋ
하교도 늦게하면 네시반 일찍하면 세시반.... 복받았다!!

12년 전
대표 사진
그거센무게미친존재감  
원래.. 그런거 아니었나 보군..
12년 전
대표 사진
세쿠시정진영
진짜힘들겠다..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여보레오  블락빅스
우리학교랑똑같다...
12년 전
대표 사진
빅스 하얀애  오레오레오

12년 전
대표 사진
검종인  검은종인이
저흰 12시까지였는데................10시야자끝나고 심야라고 12시까지 했어요
12년 전
대표 사진
백원
힘내요...
12년 전
대표 사진
“갈게, 첸첸”  레이니 스펠
야자자유에다가 팔교시하는것도 자유라서 마치는건 4시20분에마치는데 저희학교는...
진짜 힘드시겠다

12년 전
대표 사진
Vivian Hsu  묭과
헐...ㅠㅠ저는 예고다녔어서 거의맨날 점심때 학교나왔는데...그래도 힘든건 똑같아여 레슨실에서 썩을뿐ㅎ...먹고싶은것도 못먹어ㅠㅠㅠㅠ어어엉ㅇ
12년 전
대표 사진
이서진  그래요엞징이에요
휴..같은 고3인데 전 굉장히 널널한편이였네요...힘내요
12년 전
대표 사진
임재범
평일11시인것만빼면 거의 비슷하네요...ㄸㄹㄹ
12년 전
대표 사진
쫑쫑걸음  ^ㅁ')r♡성종이♡
어 나도 그랬는데 ㅠㅠ저희 땐 강제였는데ㅠㅠㅠ그래도 하는 게 확실히 대학 잘 가요 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빅스투성이  말머리에뭐하지...
그래도 저 고1때보단 널널하네여
12년 전
대표 사진
지호야침착해  나부터..
저는 지금도 학교 \( ˚ ▽ ˚ ) /
12년 전
대표 사진
Chelsea FC  첼시
헐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우주외계인  삐리삐리
고1인데 거의 비슷하다 저흰 야자 7시부터 10시까지...
12년 전
대표 사진
이성열(李成烈)
저희보다 낫네요ㅠㅠㅠ힘냅시당
12년 전
대표 사진
황우슬혜  ㅂㅂㅇㄷ
헐점심시간이 사십분..
12년 전
대표 사진
엞티즌
미대입시생은 야자대신 미술학원이 끼죠
12년 전
대표 사진
@ChanyeoI
7시 40분~8시 30분 자습
8시 30분~9시 20분 1교시
9시 30분~10시 20분 2교시
10시 30분~11시 20분 3교시
11시 20분~11시 55분 중식
11시 57분~12시 15분 영어듣기
12시 20분~1시 10분 4교시
쭉~8교시까지하고
5시 30분~6시 10분 석식
6시 10분부터 야자 10시까지.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기아 타이거즈  V11★홍♥
안녕하세요ㅈ동지
12년 전
대표 사진
@ChanyeoI
힘내여.불타는 토요일
12년 전
대표 사진
아오오니  를 닮았데
헐 저랑비슷하시네요 저는 9교시없고 6시 10분부터 10시 10분까지 야자 점심시간 공부랑 육칠교시 사이 쉬는시간 10인거 빼곤 같음
12년 전
대표 사진
아오오니  를 닮았데
근데 고2
12년 전
대표 사진
오갱끼데스까?  와따시와 갱끼데스
저흰
6시 30분 기상
8시 까지 등교
8시 5분부터 8시 25분까지 영어듣기
8시 40분 ~ 9시 30분 1교시
9시 40분 ~ 10시 30분 2교시
10시 40분 ~ 11시 30분 3교시
11시 40분 ~ 12시 30분 4교시
12시 30분 ~ 1시 30분 점심시간
1시 30분 ~ 2시 20분 5교시
2시 30분 ~ 3시 20분 6교시
3시 30분 ~ 4시 20분 7교시
4시 20분 ~ 4시 40분 청소시간
4시 40분 ~ 5시 30분 8교시
5시 30분 ~ 6시 30분 저녁시간
6시 30분 ~ 8시 야자1
8시 20분 ~ 9시 50분 야자2
10시 20분 ~ 11시 30분 야자3
12시 ~ 1시 30분 새벽자습

기숙사 고등학교!

12년 전
대표 사진
CHANYOEL
전 평일에 6시40분부터 10시반까지죠...
12년 전
대표 사진
노르웨이_숲  우리집 개냥이
헐 우린 보충만 의무고 야자는 자율이었는데...석식 겁나 늦게 먹는다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피크닉 (apple)  피크닉은사과가짱
나도 얼마전까진 저랬지.. 야자대신 입시학원다니고.. 예체능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노윤호  빵찬댛욘업홍
저희학교랑 비슷하네요!저희는 7시30분부터 시작
12년 전
대표 사진
사랑병  서은광&유성은
영어인강빼면 저랑 같으 ㄴ듯... 저는 영어인강시간에 영어듣기...
12년 전
대표 사진
콩쥐  얜 중국 콩쥐
세상에나...힘내세여
12년 전
대표 사진
칼럼 터너  leaving
ㄹㅇ 공부기계네
12년 전
대표 사진
EXO-K 변백  EXO 사랑하자
저희는 아침에 듣기틀어주고 금요일만 단어시험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빛날  비스트 엑소
헣..같은 고3인데 저희 학교는 많이 풀어주는곳이었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빛날  비스트 엑소
8시 20분까지 등교하고 야자도 말 그대로 자율학습임..하고싶은 사람만 신청하게함
12년 전
대표 사진
최 창조(20)  FTISLAND&TEENTOP
영어인강 빼면 고1인 저랑 비슷해요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에스크립
저희11시30분입니다 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Justin Drew Bieber  꺄르르
헐..............
12년 전
대표 사진
정택운[25]  김수현빅스블락비방탄
고2 영어인강빼고 똑같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930903 이성종  엑소인피니트
어나고1인데우리랑시간표똑같앜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너는 나의 봄이다.  봄에 벚꽃이 만개하듯 피리라.
고1인데 비슷하네여...
12년 전
대표 사진
박효신(34.가수)  칡즙
고삼들 힘쇼......토닥토박
12년 전
대표 사진
정석미남김준면
다들똑같죠 뭐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변밳현
솔직히너무빡빡해 ㅠㅠㅠ학생벗어나고싶다!!!!!!
12년 전
대표 사진
진영동우정환선우찬식
저희도 7시30분부터 0교시시작해서 9교시까지마치고 11시까지 자습 토요일에도 항상나가서 보충수업과 자습ㅠㅠㅠ고삼 힘쇼
12년 전
대표 사진
안심
저도 7시 45분까지 등교해서 영어듣기하고 영교시하고 야자마치면 10시 기숙형고등학교라 11시50분까지 강제 자습!어딜가나 같죠ㅠㅠㅠ힘냅시다
12년 전
대표 사진
Jenny  I ♥ SHINee
어려지고싶은데 저생각하면 지금이좋음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단신  SHINeeB1A4
헐... 힘드시겠어요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S E H U N  민석아♡
7:40~8:20 아침자습
8:30~9:20 1교시
9:30~0"20 2교시
10:30~11:20 3교사
11:30~12:20 4교시
12:20~1:30 점심시간
1:30~2:20 5교시
2:30~3:20 6교시
3:30~4:20 7교시
4:40~5:30 8교시 자습 및 보충수업
5:30~6:20 석식
6:20~10:00 야간 자율 학습

12년 전
대표 사진
장미소년을 갖고싶엇어  변.백.현 너말이야
헐...
12년 전
대표 사진
김종대천사  김다정
후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뷰티스트
고 3은 어쩔 수 없죠...그래도 요즘은 0교시는 없잖아요. 저희 때는 7시 30분부터 수업 시작이었습니다..ㅎ...그래도 돌이켜보면 제일 재미났던 시절! 금방 지나갈거에요. 힘내요!
12년 전
대표 사진
끝나지않을  뛰뛰빵빵
힘내세요....
12년 전
대표 사진
임미미
와....대박
12년 전
대표 사진
회원전용
우리나라 평균 고3시간표같음.. 저기다 학원까지가면..
12년 전
대표 사진
ONE GREAT STEP  인피니트 월드투어
고2인데도 저거랑 아침수업시작 20분만 늦고 토요일빼면 똑같네요...고3은 11시까지에 토요일자습붙던데...
12년 전
대표 사진
ONE GREAT STEP  인피니트 월드투어
다들 다 겪는거고 더 심한거보단 나으니까 견뎌야죠...내년이 걱정되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쎄라  세라비
헐.....
12년 전
대표 사진
L A Y  안녕하신교
애도...전 이 생활도 1주일만!!!있으며ㅓㄴ!!!!!!!빠이짜이찌엔!!!!!
12년 전
대표 사진
워더.
우어..저희학교학생인줄알았어요☞☜제언니가저랑같은고다니는고3인데..완전똑같네요우어..힘내세요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기아 타이거즈  V11★홍♥
어머..ㅋㅋㅋㅋ감사해요..언니분도힘쇼....
12년 전
대표 사진
창문을 열어  나와라 정규!
점심시간 왜케 짧아여????ㅜㅜㅜ
12년 전
대표 사진
기아 타이거즈  V11★홍♥
그러게요.....흡...
12년 전
대표 사진
톰 히들스턴.  TA☆DA
저희 주위 고등학교는 일요일도 가던데... 1학년은 선택이고 2학년부터는 강제던가
12년 전
대표 사진
받음걸  드림걸나와
전 평일에 11시까지.토욜 5시30까지인데별차이없네요 다그런가봐욤
12년 전
대표 사진
받음걸  드림걸나와
고2지만 고1들도 똑같이하는거보고좀불쌍했음ㅋㅋ 고3되면 일욜도나갈거같은뎅
12년 전
대표 사진
받음걸  드림걸나와
9교시있는거신기하다..저흰 야자 6시30에시작해서11시까지하는데 집에서 잠자는시간이랑 맞먹는야자시간 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은유
저희학교는 야자 11시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2년 전
대표 사진
EXO MINSEOK  민석이
토요일 12시까지만 하면 고 1도 똑같네요^^흡....
12년 전
대표 사진
EXO-M 루한(25)  워더
전 고1인데 12시...^^ 하핳ㅎ하핳ㅎ핳 너무 좋다^^^^^^
12년 전
대표 사진
B2UTY and The B2ST  오늘 뭐해?
아, 고등학교 어떻게 가
12년 전
대표 사진
이히이히이히이힝
헐힘내세요
12년 전
대표 사진
孫東雲(24)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박 해 일
저희는 아홉시오십분까지!!!
12년 전
대표 사진
영원히 고통받는 철쭉 소년
나 학교다닐 때랑 비슷하다.. 저는 일요일도 나갓었져...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영원히 고통받는 철쭉 소년
야간자율학습한다고 평일엔 12시 30분에 끝나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징체성 혼란  내가 엑소팬인가?
저희도 야자열한시반까지...고1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준홍색  롱타임노씨
근데진짜 저시간표대로 공부해요..? 저도 학교에있는시간 다쓰면 저렇게되는데 실제는 저대로 자습안하고 딴짓한다는..
12년 전
대표 사진
송민호(MINO)  가 족같은 오이지
저땐 괴로웠는데 졸업하고나니까 그립네요.. 학교에서 하던일들 ㅠ
12년 전
대표 사진
VIXX_HONGBIN  RedBeans93
5:30~6:05일어나서 씻고 나갈준비
6:05~6:45 아침운동 교장선생님훈화말씀
6:45~7:00 학교갈준비
7:00~7:20 아침식사
7:20~7:35 방정리
7:35~9:00 0교시 자습
9:00~9:50 1교시
10:00~10:50 2교시
11:00~11:50 3교시
12:00~12:50 4교시
12:50~1:40 점심시간
1:40~2:30 5교시
2:40~3:30 6교시
3:40~4:30 7교시
4:30~4:50 청소시간 종례
4:50~5:40 8교시
5:40~6:30 저녁시간
6:30~9:20 토익or전공수업
9:20~10:25 씻거나 기숙사정리
10:25~10:40 기숙사점호
10:40~11:00 씻고 정리
11:00~1:00 저녁자습
1:00~ 취침!

는 기숙사학교... 아 써놓고 보니까 되게 기네

12년 전
대표 사진
우리가누고?  방탄소년단 빅스
6:00=기상
7:30~8:00=영어듣기
8:30~9:20=1교시
9:30~10:20=2교시
10:30~11:20=3교시
11:30~12:20=4교시
12:20~1:20=점심시간
1:20~2:10=5교시
2:20~3:10=6교시
3:20~4:10=7교시
4:20~5:10=8교시
5:10~7:00=석식및 자율
7:00~10:30=야자
...졸업하고싶다.

12년 전
대표 사진
설블리  함수독방소취
야자11시까지 토요일 일요일 6시까지
12년 전
대표 사진
설블리  함수독방소취
참고로 고1
12년 전
대표 사진
李弘彬  빅스 홍빈 이에요~
ㅎㅎㅎㅎㅎ저희학굔줄...
12년 전
대표 사진
김재원!
7시 50분~8시 20분 영어듣기(금요일 영어단어시험)
8시 30분~9시 20분 1교시
9시 30분~10시 20분 2교시
10시 30분~11시 20분 3교시
11시 30분~12시 20분 4교시
12시 20분~13시 20분 점심시간
13시 20분~14시 10분 5교시
14시 20분~15시 10분 6교시
15시 20분~16시 10분 7교시
16시 10분~16시 20분 종례
16시 20분~16시 50분 청소
16시 50분~17시 40분 보충
17시 40분~18시 40분 석식시간
18시 40분~ 20시 20분 야자1교시
20시 30분~10시 00분 야자2교시
와우.....이렇게 쓰니까 대박이당....

12년 전
대표 사진
김재원!
2주동안 강제야자하니까 졸리고 힘든데 친구들이랑 엄청빨리친해짐ㅋㅋㅋㅋ무슨 학교 1년을 같이 다닌거 같음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왼손잡이  큥큥큥큥
7:35 까지 등교
7:35~7:50 0교시
8:00~8:50 1교시
9:00~9:50 2교시
10:00~10:50 3교시
11:00~11:50 4교시
11:50~12:40 점심시간
12:50~1:40 5교시
1:50~2:40 6교시
2:50~3:40 7교시
4:10~5:00 보충
5:10~6:00 석식
6:00~10:00 야자
10:00~11:00 야자 보충

흔한 나 고1서부터의 일과..

12년 전
대표 사진
나므나므남나무♥  @''@
7시반~8시 아침자습
8시~8시50분 1교시
9시~9시50분 2교시
10시~10시50분 3교시
11시~11시50분 4교시
12시~12시50분 5교시
12시50분~1시40분 점심
1시40분~2시30분 6교시
2시40분~3시30분 7교시
4시~5시 야자 1교시
5시~5시50분 야자2교시
5시50분~6시40분 석식
6시50분~8시10분 야자3교시
8시10분~9시50분 야자 4교시

끝!!!! 하...주말엔 학원...

12년 전
대표 사진
양뇨섭  요섭이과거뇨섭이
7:50 ~ 8:00 독서시간
8:00 ~ 8:10 조례
8:10 ~ 9:00 1교시
9:10 ~ 10:00 2교시
10:10 ~ 11:00 3교시
11:10 ~ 12:00 4교시
12:00 ~ 1:10점심시간
1:10 ~ 2:00 5교시
2:10 ~ 3:00 6교시
3:10 ~ 4:00 7교시
4:00 ~ 4:20 청소
4:20 ~ 4:30종례
4:30 ~ 5:20 8교시
5:30 ~ 6:20 9교시
6:20 ~ 7:30 저녁시간
7:30 ~ 10:00 야자

12년 전
대표 사진
인틔공식미남  아니 이게 뭐야
다행히 저희때보단 야자 일찍끝나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귱모닝  박기웅
7:20~8:00 아침자습
8:00~8:20 영어듣기
8:20~8:30 조례
8:30~9:20 1교시
9:30~10:20 2교시
10:30~11:20 3교시
11:30~12:20 4교시
12:20~13:10 점심시간
13:10~14:00 5교시
14:10~15:00 6교시
15:10~16:00 7교시
16:00~16:30 청소, 종례
16:30~17:20 보충1교시
17:30~18:20 보충2교시
18:20~19:10 저녁시간
19:10~23:00 야자

12년 전
대표 사진
황금막내.  빅뱅 방탄소년단
저흰 고삼 평일 10시까지 주말 9~5시까지..허허ㅠㅠㅠㅠㅠ 암튼 힘내자구요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그녀를지켜라  김야동 생일 ㅊㅋ
저는 고1인데
8:10~8:30 영어듣기&자습
8:40~9:30 1교시
9:40~10:30 2교시
10:40~11:30 3교시
11:40~12:30 점심
12:30~13:20 점심시간
13:20~14:10 5교시
14:10~14:30 청소시간
14:30~15:20 6교시
15:30~16:20 7교시
16:40~17:30 보충1교시
17:35~18:20 보충2교시
18:20~17:00 석식
17:00~17:50 야자
20:00~20:50 야자
집에감

12년 전
대표 사진
뚜바바밥  2014, Year Of Us
7시 40분 ~ 8시 30분 0교시 - 아침 보충
8시 30분 ~ 9시 10분 쉬는 시간 및 조회
9시 10분 ~ 10시 1교시
10시 10분 ~ 11시 2교시
11시 10분 ~ 12시 3교시
12시 ~ 1시 점심시간
1시 ~ 1시 50분 4교시
2시 ~ 2시 50분 5교시
3시 ~ 3시 50분 6교시
4시 ~ 4시 50분 7교시
~5시 청소 및 종례
5시 10분 ~ 6시 오후보충
6시 ~ 7시 저녁식사
7시 ~ 11시 야자
귀가 12시

12년 전
대표 사진
뚜바바밥  2014, Year Of Us
토요일
오전 8시 ~ 9시 영어듣기
10시 ~ 12시 자습 및 특강. 종례

12년 전
대표 사진
모용기
7:45 등교
7:55~8:15 아침청소
8:20~9:10 0교시
9:20~10:10 1교시
10:20~11:10 2교시
11:20~12:10 3교시
12:20~1:10 4교시
1:10~2:10 점심시간♥
2:10~3:00 5교시
3:10~4:00 6교시
4:10~5:00 7교시
5:10~6:00 8교시
6:00~7:00 저녁시간,밥먹고와서 저녁청소
7:00~8:30 야자1
8:40~10:00 야자2
10:10~10:50 야자3
ㅠㅜㅠㅠㅠㅠㅠ우린청소도 두번이나해여ㅜㅠㅠ
우리학교나오면 사회에서 청소잘한다고 칭찬받는다던뎈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여리여리한여리
<평일>
7시 25분까지 등교
8시~8시 50분 아침보충
9시 10분 ~ 10시 1교시
10시 10분~11시 2교시
11시 10분~12시 3교시
12시~1시 점심
1시~1시 50분 4교시
2시~2시 50분 5교시
3시~3시 50분 6교시
3시 50분~4시 10분 청소
4시 10분~5시 7교시
5시~6시 저녁
6시~6시 50분 저녁보충
7시~8시 50분 1차 야자
9시 10분~10시 50분 2차 야자

<토요일>
8시 10분~9시 1교시 보충
9시 10분~10시 2교시 보충
10시 20분~12시 자습
12시~1시 점심
1시~5시 자습
5시~6시 저녁
6시~9시 자습2

12년 전
대표 사진
Alex Trimble
10시까지면 그나마 행복할듯ㅎ.....
12년 전
대표 사진
구하라를구하라
점심시간에 밥먹고와서도 공부...하
특별반은 10시40분까지 공부

12년 전
대표 사진
김 루 한  구동방신화엑소
저기에 11시까지 자습하면 우리 학교..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가족이라는 이름 아래 학대가 사랑으로 정의될 수 있을까요?
1:29 l 조회 60
현재 41도 찍었다는 파리 근황
1:29 l 조회 169
요즘 30대 근황
1:27 l 조회 375
냥 하이바
1:26 l 조회 39
케이팝 아이돌 팬싸를 올출하려면 한달에 얼마가 드나요?.jpg (계속 돈을 더 쓰게 만드는 방법은?)
1:19 l 조회 391
애니 모아나X실사 모아나가 같이 부른 모아나 신곡 OST
1:17 l 조회 7
웹툰 덕후들에게 반응 좋다는 신상 굿즈.jpg2
1:16 l 조회 1203
혼혈도 못 벗어나는 능성구씨 구르셋1
1:13 l 조회 1219
'살인 폭염'에 유럽 전역서 비명…스페인 나흘간 212명 사망 추정
1:09 l 조회 1319
영화 눈동자 GV에서 야르하는 신민아 때문에 관객석 초토화됨
1:09 l 조회 140
욱일기 항의 후 폭주한 日 누리꾼...서경덕 "오히려 알릴 것"1
0:58 l 조회 431
"왜 졌는지 모르겠습니다."2
0:58 l 조회 541
동북아사람 피부색 논쟁에 지쳐버린 대만인....2
0:56 l 조회 1501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10
0:52 l 조회 10123 l 추천 2
연예인이 천직인 츠키6
0:52 l 조회 4318 l 추천 2
軍, 어젯밤 철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의사 밝혀(종합)
0:48 l 조회 573
ㄹㅇ 당황스러울 정도로 튜브 잘 돌리는(?) 남돌.....1
0:44 l 조회 619
계속 탈락만하다가 마지막에 우승한 오디션참가자.jpg1
0:38 l 조회 1164 l 추천 1
내개비가 테라브레스 발명한 사람이면 용서할 수 있는지 얘기해보는 달글1
0:38 l 조회 691
'영호♥와 재혼' 28기 옥순, 둘째 임신 발표…"12월 출산 예정, 너무 기대돼"3
0:36 l 조회 790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