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2049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36 출처
이 글은 12년 전 (2014/5/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무상 급식 혜택을 본... 한 여고 급식.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12345678910

대표 사진
시우민꺼  봄날의민석
밥너무적다...두그릇먹어야될듯
12년 전
대표 사진
(≥∀≤)/
왜돈내는우리학교보다급식이맛잇지
12년 전
대표 사진
올레  준수ㅋ하투하투
밥은 더달라캄 주는건데 모 ~ 잘나오는편이당
12년 전
대표 사진
고나혜
밥이 적긴하지만 되게 잘나온다..
12년 전
대표 사진
빅스진짜좋은데표현할방법이없네
완전부럽다..
12년 전
대표 사진
AOA 민아  비스트 방탄소년단
우리학교도 무상인데 비슷하다 근데 너무적게주심 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부디
와... 짱잘나온다.. 근데 양이 조금 적은듯
12년 전
대표 사진
남우현 (인피니트,25)
?? 원래 더 많이주지않아요?? 우리급식은 밥도 우리가퍼먹는데.. 고기도 매일 들어있음..ㅠㅠ짱맛있음
12년 전
대표 사진
러브미  베스킨라빈슈
맛있겠다ㅠㅠㅠㅠ근데밥이쫌적당
12년 전
대표 사진
으걓큫켷캬캬홓홓호헤헤헿헿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ㄷㄷㄷㄷ
12년 전
대표 사진
영혼  내가보이니?
헐 반찬 완전 부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닝겐'  펠틱스
우와.....무상급식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양갱이☜  요섭이랑 양갱이랑
헐 치킨.......헐
12년 전
대표 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학교 급식비 내는데 딱 저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상인데 저정도면 ㄱㅊㄱㅊ..
12년 전
대표 사진
아이유☆
와..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46789  헤헿헿ㅎㅎ
밥진짜작다 난 저거 두배는 먹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Sam Claflin
와 진짜맛있게나오네요
12년 전
대표 사진
김현아·  CUBE합격
대박이다..밥이 적어도 저정도면 짱..
12년 전
대표 사진
아우이학교도시락먹는대노맛
12년 전
대표 사진
코만있네  코에서 등산하기
헐 좋겠다..ㅠㅠ 급식비 내는 우리 학교랑 비슷한듯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태민ㅇr
무상급식인데 왜 돈내고 먹는데보다 좋게 나오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피오피오  VERY GOOD
우리학교는 무상급식인데 급식이 시궁창이라 차라리 돈 내고싶은지경...
12년 전
대표 사진
박예은님  선미보름달대박
밥은 보통 자기가 퍼지않음?
12년 전
대표 사진
김민석(EXO)  워아이니
헐대박....마싯겠따ㅠㅠㅠ닭다리2개식이나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변백현백현
우리 학교는 돈 내는데도 저 첫번째에서 요플레 없는 급식처럼 매일 나옴 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권소현
반찬칸이 4칸이나 된다니 컬쳐쇼크 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롯데빠삐코  ㅈㅎㅇㄷㅂㅁㅎ
밥이 조금..
12년 전
대표 사진
ㅈ6도윤  널보는날보는널보는나
양이적...그래도맛있겠다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김원중(28,남)
밥 적은 것 빼고 엄청 괜찮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김원중(28,남)
밥은 집에서 따로 싸와야겠다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5 years old)훈
맛있겠다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엘렌 페이지、  내 닉네임 레어:)
공짜로 밥을 주는것에 감사해야됨
12년 전
대표 사진
뿅아리  아리장인
헐 맛있겠다..
12년 전
대표 사진
2KB2H:)
밖에 나가면 저런거 6000~7000원함...................
12년 전
대표 사진
농협중앙회  무념무상
돈내고먹는밥보다 훨신나은거같은데요
12년 전
대표 사진
그럴리가
반찬은 다맛있어보이는데 밥이......원래 저만큼이 보통인가요....?(소금소금)
12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 워더  반오십 축하해 반백도 함께
밥이적어도
치킨을두개씩준다니....부럽

12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엑소)
무상급식인데맛잇을것같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도경수 (Do Kyung Soo)  괜찮아, 사랑이야
밥양 진짜적다
12년 전
대표 사진
뭐할너라ㅣ너라ㅣ널ㄴ
밥이적다고느끼는건나뿐인가?
12년 전
대표 사진
슈퍼주니어 희철
우와 잘 나온다...부럽다...
12년 전
대표 사진
지코(우지호)
밥이 적깅하지만 우리 학교보단 잘 나온ㅁ
12년 전
대표 사진
9Muses  샤오루
좋다 나쁘다 말하기가 애매..밥이너무 적다
12년 전
대표 사진
내가 라스트 줄리엣  정신차리게 한마디좀
부릅당
12년 전
대표 사진
뱍찬열
별로 잘 안나온다라고 생각했는데 무상 급식이구나...그러면 잘나오는편인듯
12년 전
대표 사진
뀨규규규
헐 진짜잘나온다
12년 전
대표 사진
하마사키 아유미  J-pop 여왕님
부럽다 진짜..우린 돈내고도 저정도로 못먹었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깹쒀엉
뭔가적다
12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여자친구
세상에....
12년 전
대표 사진
프로게이   (☞ ͡° ͜ʖ ͡°)☞
우와
12년 전
대표 사진
경상남도 김해시  짱좋음ㅎ
한달에6만원나가는우리학교급식보다는낳은듯ㅎㅎ
12년 전
대표 사진
Gary  게이아님 가리아님
우와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한지완
뭔가 맛있어 보이는데 초라하다
12년 전
대표 사진
미행 (그림자:Shadow)
완전잘나온다...우린돈내고저정돈데...ㅂㄷㅂㄷ
12년 전
대표 사진
샤월
아 배고파진다
12년 전
대표 사진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연안사람
우리학교 무상인데도 더 잘나옴...
12년 전
대표 사진
충청북도 청주시
밥이 적어..
12년 전
대표 사진
묭묭
밥은 왜 ㅈㅓ렇게...?
12년 전
대표 사진
에셈
잘나온다....bb
12년 전
대표 사진
러버풀
우리 학교 급식이 정말 맛없는데 비슷한것 같다... 그래도 무상급식 치고는 좋은듯?
12년 전
대표 사진
"정용화"  씨엔블루
헐....근데 밥 되게 적게 받내
12년 전
대표 사진
Mao  지옥궁의 어릿광대
우리학교보다 훨씬 좋아..근데 밥...난 탄수화물 중독인데..
12년 전
대표 사진
김몋수  인피니트컴백 LastRomeo
맛잇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일반인오씨
잘 나오는데 밥양 쩍엌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트리플에이  안나아무캇툰코다카나유야사호제너
반찬은 괜찮은데 밥이 적어보이네용 일부러 그런건가?
12년 전
대표 사진
ㅇㅅㅇr'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린 왜그래 무상급식도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물고기다리
마지막 저거 진짜 맛있었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야방실
와 반찬 봐
12년 전
대표 사진
야방실
긍데 밥 다시 받을 수 있지 않나?
12년 전
대표 사진
FxxK U (feat. 범키)  당연한 것처럼 니곁에 눕긴싫어
와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에 3천원 내고 저거 퀄리티의 반정도 밖에 못먹는뎈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우리는 거짓이라고 정의된 하나의 진실이었다
아 배고파
12년 전
대표 사진
산들(이정환)  렛츠플라이비원에이포
평범하게 잘 나오는거갘다
12년 전
대표 사진
포카혼타스  2014, Year Of Us
와 진짜 심각하게 괜찮다 어디에요?
12년 전
대표 사진
랩을한다  빅뱅!엑소!따라단!
밥이 적어...아주머니 한톨만이라도...더...
12년 전
대표 사진
백현 변  내남자
괜찮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 찬열  예헷
나왜돈내고먹음?
12년 전
대표 사진
김종대님
와진짜맛잇겠다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김진환(내남편)  제가 이 구역 잡덕
근데 왜이렇게 밥이 적어
12년 전
대표 사진
내병헌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패트릭챈
우와 진짜 좋게나온다..우리학교는..
12년 전
대표 사진
브이IXX  에프티빅스
잘나오네
12년 전
대표 사진
누가물어본사람?  ←랑 빅스아이유에프엑스 행쇼
잘나온다...ㅠㅠㅠㅠ
12년 전
대표 사진
한상혁 (Hyuk)  빅스 막내
왜 돈내는 우리 학교보다 급식이 좋은지 설명 좀
12년 전
대표 사진
터져나오는변팟
부럽다
1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 900326  비스트
반찬은잘나오는데 밥양이너무적다..
12년 전
대표 사진
빅스 상혁
우리학교랑 비슷하다
12년 전
대표 사진
박경여자친구  내꺼
밥이왤케쩍징..
12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 아내
맛있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학교는 ..
12년 전
대표 사진
꼬마중딩
디게잘나온다
12년 전
대표 사진
잦잦잦깐만멈춰서이건꿈이아닌데
그래서 학교가 어디라고요..?(눈물)
12년 전
대표 사진
남준뀨
밥 왜이렇게 적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xlksld_ccdtks  세훈 인스타그램
괜찮게 나오는데...밥을 너무 적게 드시는 거 아니에여..?
12년 전
대표 사진
준홍아나좀봐봐  쀠!에이!쀠!!
돈받고주는 우리학교 급식보다 낫다.....
12년 전
대표 사진
굥수씨
밥을 왜이렇게 조금 줘...
12년 전
대표 사진
김 보라(20)  핳ㅎ하ㅏㅎㅎ
?? 괜찮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김기범(24,만능열쇠)  온쫑키밍탬엑소워더♥

12년 전
대표 사진
보경수
김은 광천김이 진짜 맛있음 bbb
12년 전
대표 사진
쿠현  정대현 김명수 차학연 워더
오 괜찮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신본기  56
밥 왜이렇게 조금만 먹어요 ?;
12년 전
대표 사진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따고 싶니?
왜나는모ㅡ겠ㅈ;
12년 전
대표 사진
조미그르즈
허러 우리 학교느누ㅜㅜ
11년 전
1234567891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
10:42 l 조회 484
의외로 장르 소화력이 미쳤다는 그룹...gif
10:21 l 조회 1040
먀약 참는 느낌 = 급똥 폭풍 설사 참기2
10:21 l 조회 3064
남아공전서 '또' 옌스 안 쓴 홍명보⋯손흥민과 벤치 대기 [북중미 월드컵]3
10:16 l 조회 2678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3
9:45 l 조회 2469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7
9:43 l 조회 3488 l 추천 3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1
9:42 l 조회 4423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2
9:41 l 조회 5217
월 1천만원 벌고 하루 3시간 자는 남편...오은영도 "이건 안 된다" 충격 ('결혼지옥')
9:34 l 조회 2364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9:27 l 조회 616
한문철도 눈튀어나오게 놀란 영상(한문철 또 레전드)2
9:17 l 조회 2992
3주 만에 몸무게 4배 '쑥'…에버랜드, 막내 판다 근황 공개4
9:12 l 조회 3694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
9:10 l 조회 1540
에어프라이어 처음 산 독일인4
9:08 l 조회 6856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32
9:07 l 조회 22019
'2030 남성' 보수로 확 쏠렸다...오세훈 시장에 몰표 준 이유
9:05 l 조회 524
개 상해비를 얼마를 물어줘야할지 조언 부탁드려요.blind6
9:02 l 조회 6996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29
9:00 l 조회 13039
'코드 제로'에도 느긋한 경찰…창원 모텔 중학생 살인사건 유족 '울분'[영상]3
9:00 l 조회 1155
문신한 韓男, 태국서 음란물 올리더니⋯경찰 급습에 '수건 한 장' 걸친 채 검거1
9:00 l 조회 208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