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2163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16 출처
이 글은 11년 전 (2014/7/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핑클] 이효리, 성유리, 이진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SES] 유진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소녀시대] 윤아, 효연, 수영, 유리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에프엑스] 설리, 빅토리아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2NE1] 산다라박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원더걸스] 소희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카라] 구하라, 강지영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씨스타] 보라, 다솜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티아라] 전보람, 큐리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포미닛] 현아, 권소현, 남지현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애프터스쿨] 유이, 주연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에이핑크] 손나은, 홍유경, 박초롱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걸스데이] 혜리, 유라

립싱크 제한 기념 노래 못하는 여자 아이돌 | 인스티즈

[크레용팝] 금미, 엘린

123

대표 사진
가르송
여기 다 맞는 말 같음.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GOT7 JB  원걸나뮤갓세븐15&
유경이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APINK 정은지
팬으로서 하고싶은 말이 몇가지 있어서 적어봅니다.
먼저, 초롱이가 노래를 잘한다고 할 수는 없지만 몇몇 노래에서는 후렴도 도맡아 할 만큼 괜찮은 실력을 가지고 있고, 특히 라이브는 정말 잘해요
춤추면서 노래부르는데도 정말 안정적이라고 에이핑크를 분석한 기사에서도 인정할만큼.
다만 목소리가 작아서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것이 단점
지금까지 초롱이의 립싱크라면 허쉬때 발음이 안돼ㅅ...
일단 초롱이는 마이크를 입에 대면 다 부르고 있는거라서 그게 제일 감동이고 팬의 입장에선 진짜 대단한 부분
나은이도 데뷔때보다 정말 많이 성장했고 열심히 하는게 보이는ㅠㅠ
노노노로 컴백했을때부터는 훨씬 듣기 좋아진 보컬로 변해서 겁나 감동
이번 행복한 나를 부른것도 괜찮았고.
유경이도 정말 잘하는아인데 그렇게 되어서 안타까울 뿐..
노력하는만큼 실력이 차차늘어가는 모습을 보는것도 팬에겐 여러모로 감동이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에이핑크에 몇년째 묶여있는 이유중에 하나가 이런 성장이 흥미로워서이기도 한..
그런의미에서 더 열심히하자 에이핑크!

11년 전
대표 사진
권율이(2살/액희)  틴탑엑소에핑빅스헤일로먼데이키즈
공감.. 에핑화이팅!
11년 전
대표 사진
재현이랑행쇼♥  찜꽁빵꽁♡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다 꺼졌으면 좋겠다...  이혜리 무한찬양
혜리 잘하는데 기대해때 발음도 제대로 하고 목소리도 크게 내고
11년 전
대표 사진
SOUL TREE
몇몇빼고 다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김종인 카이스마
이번에 라이브로 바뀌고 나서 뭔가 큰 변화가 올것같음...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살려는 드릴게  그 죽기 딱 좋은 날씨네
보라 홍유경 강지영 빼고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이준씨러블리
솔직히 첫사랑니 떄 설리파트 듣고 충격.. 노래 저정도에도 가수가 될 수 있구나 하고.. 음 쫌 그랬으뮤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수정수정수
강지영 카라최근 활동곡들은 음색이 예뻐서 듣기 힘들정도는 아니던뎅!! 노래도 제파트는 곧잘부르던데1!!!
11년 전
대표 사진
.박초롱  핑독방소취(핑무룩)
초롱이 나은이 유경이? 유경이는 나갔는데ㅠㅠ 팬심빼고 초롱이는 아직 목소리에 힘이 없음... 좀 더 노력해야 하고, 나은이는 '행복한 나를'에서 많이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불안.. 결론은 둘 다 연습 많이 하자!!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쿠크박살
다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이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니 스타일이 뭔데
우와ㅏㅏㅏㅏㅏㅏㅏㅏ 아주 토론들을 하시는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면 가수답게 노래를 잘해야지 가수져 얼굴이쁘고 춤 잘춘다고 가수는 아니라고봄
11년 전
대표 사진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MIB투아이즈
솔직히 자기파트 잘 소화하고 라이브 잘한다고 가창력이 좋다고 설명할수는 없죠. 라이브를 잘한다=가창력이 좋다 라고 설명할수는 없는 거죠.
제가 보기에도 글에 언급된 멤버들 중에서 발라드 한곡이라도 제대로 소화할 수 있는 멤버는 딱히 없어보이네요.

11년 전
대표 사진
메인아기  =아기체조 이태일
222 짧은 파트를 소화한다고 못하지않는다고 하는건좀..
11년 전
대표 사진
육비팀  데뷔하자
자기파트만 잘 소화한다고 해서 평타를 치거나 잘한다고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다 그 짧은 파트를 그정도로 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잘하는 멤버들은 팬이 아니더라도 알만하지 않나?
11년 전
대표 사진
난나나룰루
현아 솔로앨범 솔로곡 보시면 작사한곡도 있고 발라드도 있고 상큼한것도 많아요...특히 아이스크림 앨범. 우리현아 곧 솔로곡 나오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현아야 조금만더 힘내자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몽고반점  아삼신할머니
ㅋㅋㅋㅋ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엑소 김 종대
솔직히 다 공감. 더 있어야할듯
11년 전
대표 사진
M.I.B영크림  M.I.B
가끔 보다보면 연습을 하는데도 저정도인가 싶은 아이돌들이 있긴 함. 짧은 자기 파트도 소화 못하면 진짜 춤추러 무대 서는건지...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장 다혜  Jang Koal
주관적인 시선으로는 현아는 원래 포지션이 랩퍼고 춤도 뭐 손가락에 꼽힐만큼 유명한데 노래로 그렇게 질타를 받는 이유를 모르겠음. 랩도 춤도 다 잘 소화하고있는 것같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Jung Taek Woon  생일축하해!!!
더들어가야할것같음...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1:03  경빵
공감이긴 한데 ㅋㅋㅋ 에펙노래중에서 설리파트는 노래도 아니고 랩도 아닌데도 진짜 매력있는듯
11년 전
대표 사진
에스엠루키즈
몇명빼곤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농엇살
겅감
11년 전
대표 사진
어떤 교집합  그리고 청소년 영화
크레용팝 다 못하는 줄 알앗는데 댓글보니까 아닌가봐요 신기하다 ㅠㅠ 노래 제대로 하는 거 보고시펑요!!!
11년 전
대표 사진
최승현!  한 여자가 멀어져가
다라짱만ㅎ이 늘고 이젠 안정적으로 라이브할 수 있고 이번 곡도 라이브로 소화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尹斗俊(26)  윤두준
어느정도 공감 내여자들이라 좀 쿠크깨지지만
11년 전
대표 사진
부룽븡븡브
새삼스럽지만 가수인데ㅋㅋㅋㅋㅋㅋ이런게시물이 나온다는게 놀랍네요 ㅋㅋㅋ노래 못하는 가수들ㅋㅋ 근데 저기에 몇명 더 끼워야 할듯 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J.DICE  빅스흑역사그룹/씨엔소시빅스
소시랑 퉤니원은 이제 좋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How Long Will I Love You?  구동방X엑소
몇몇분들 제가 라이브 들어봤는데... 가족단위 행사에 초청되서 오신거라 다들 가족분들이셨는데 에브리바디 뻘쭘....너무 불안정하고 불안해서.....발라드였는데....ㅜㅠ 다들분발하세욤
11년 전
대표 사진
장 이정
강지영은 잘 하던데 wanna do 이거 짱좋음
11년 전
대표 사진
Thanks To  To Beauty
그냥 다 불후의 명곡 나와서 보여줬음 좋겠다. 사실 저중에서도 빛을 못받아서 그렇지 숨겨진 보석들이 얼마나 많은데, 사실 라디오에서 다른가수 노래 라이브로 부를 때 보면 잘부른다고 호평 받았던 가수가 저기 포함되어 있어서 속상..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바야흐로, 덕질의 시작이었다.  SOLO DAY
몇몇 분들은 괜찮은것같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버블티성애자  잉피엠블랙걸스데이
박초롱개인적으로좋아하는음색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J-HOPE.  블락비투비방탄비스트
222222
11년 전
대표 사진
Sibel homme
거의 다 공감
11년 전
대표 사진
사스미융  소시 엑소
겨우 자기파트 그것도 진짜 난이도없는 부분을 한두소절 소화하는거 갖다가 잘한다는 건 좀. 그정도는 일반인 아무나 데리고와서 그파트 몇시간동안 연습시키면 다 소화가능 할듯. 만약 자기가 그가수 팬이 아니었어도 잘한다는 생각 했을까요?
11년 전
대표 사진
권까칠  권지용워더
공감..하지만 몇몇분들은 좀 잘하시는경우도
11년 전
대표 사진
귄지용
빅토리아는 발음? 억양? 이 아직도 좀 어색해서.. 고쳐진다면 훨씬 듣기좋을것같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한해야
완전공감ㅋㅋㅋ에이핑크
11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신이 언어 하나를 마스터하게 해주겠다고 했다
2:05 l 조회 1
사장님 위험해요
2:05 l 조회 2
일본 여자컬링 올림픽 메달리스트 충격변신
2:04 l 조회 3
100% 국내산 천일염 판매합니다
2:03 l 조회 53
배송오류 레전드
2:02 l 조회 197
인디언의 태양신
2:01 l 조회 86
100% 확률로 잡히는 뽑기 기계.gif
1:59 l 조회 186
마늘의 당도에 관한 진실.jpg
1:58 l 조회 243
모든게 해결 가능한 마법봉
1:57 l 조회 256
13,000여년 전에 만들어진 미스테리한 동굴
1:56 l 조회 330
제목이 뒤바꼈지만 위화감이 없는 두 영화.jpg
1:55 l 조회 662
조명에 진심인 카메라맨.gif
1:53 l 조회 328
우리 동네 편의점 알바
1:53 l 조회 353
돌판의 새로운 비주얼 축복이라는 남돌그룹.jpg
1:52 l 조회 395
입에 닿으면 일단 깨물고 보는 나이
1:52 l 조회 329
친구가 생긴 오뚜기 차
1:51 l 조회 554
우리나라에선 그 맛이 안 난다는 음식
1:50 l 조회 1073
영국 왕실의 족보 가장 위에 있는 조상
1:49 l 조회 488
교수 : 바느질을 너무 잘해서 재봉틀로 한 것 같다
1:49 l 조회 1570
한달 100만원으로 살자는 남편
1:48 l 조회 32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