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2245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66 출처
이 글은 11년 전 (2014/8/06) 게시물이에요

최근 연애설로 인해 악플로 도배된 상태

화난건 알겠지만 악플의 도가 지나친거같아 가져옴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댓글들을 보면 관음증이다,남자꼬시려고 일부러 저러는 거다,밑에 팬들보고 자위하라고 저러는거다

등등 입에 담기도 힘든 악플들이 달려있음

일부분만 가져온거지만 댓글의 80%는 저런 댓글임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이처럼 ,걸레라는 말은 어느 게시글이든 볼수있었고

더 심한 댓글들도 있었음

그 외에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가슴이 작으니 뽕이라도 끼고 다니라는 댓글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남자친구한테 맞았으면 좋겠다는 댓글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죽이고 싶다거나,

악플때문에 자살해도 살인이 아니라는 댓글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외모비하 댓글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의 댓글들

심지어 마지막 댓글을 보면 니네 부모도 몸팔았냐는 말도 있음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죽으라는 도배도 물론이고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이런 댓글도 있음; 

실제로 만나면 아무말도 못할것들이라는 말에는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이런 식으로 답함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바로 오늘 태연이 소녀시대 7주년을 기념하기위해 올린 배모양의 케이크 사진에는

해도 해도 너무하는것 같은 한 여자아이돌의 SNS 악플.jpg | 인스티즈

세월호 처럼 침몰했으면 좋겠다라는 댓글이 달림

사진들은 극히 일부만 캡쳐한거지만 태연이 올린 590개의 게시글에 거의 다 악플이 달려있고

처음 사진을 올린 72주전 사진부터 지금까지 이런 악플이 쭉 달려있음

태연이 잘못한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사실이지만 

과연 저런 악플까지 들어야할정도 잘못한 것인지는 의문임



대표 사진
LEMON WATER  DAILY-C
에휴..
11년 전
대표 사진
소녀시대-태티서  우리오래7ㅏ자
진짜 세월호 드립은.......
11년 전
대표 사진
저 한국말잘하시죠?
ㅜㅠㅠsns댓글들 안봤으면 좋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gonzo young live young hustler
세월호처럼침몰잼??? 헐...뭐야 이건 아니지..
11년 전
대표 사진
그래서어쩐다고  샤이니 사랑♥
세월호드립을 왜해...
11년 전
대표 사진
흥분  섹시 흥분 딸초
세월호로 드립을 칠 생각을 할 수가 있ㅅ구나.... 참 신기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OI태민  2014, Year Of Us
아.....쿠크깨질듯
11년 전
대표 사진
∀ΔΣ양요섭
처음엔 그냥 보통 아이돌들 열애설나는것보다 조금 더 욕먹는줄 알았는데 태연인스타 나중에 들어가보고 심각함을 느낌....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BTOB이창섭  비투빅스
세월호드립은 물론 모든 악플 정말 밉다 다 돌아갈거에요 똑같이
11년 전
대표 사진
BTOB이창섭  비투빅스
연예인은 뭐 감정이 없는줄 아는것도 아니고 같은 사람인데 자기들이 나름대로 받았다는 상처를 빌미로 저런욕을 하는게 맞나..
11년 전
대표 사진
도_경수  세훈이는 나랑 행쇼
으... 정도가 심해도 너무 심한 것 같은데.. 부모님부터 시작해서 세월호라뇨; 이건 정말
11년 전
대표 사진
JB.  ♥ I GOT7 ♥
내가 다 마음아프다....... 상처받지말기를
11년 전
대표 사진
hzttta0
진짜 심하다.. 왜 저런대; 가정교육을 못 받은 건 저분들일 듯.
11년 전
대표 사진
전지현(왕지현)
어휴.... 저게 사람이 할 말인가
11년 전
대표 사진
SPEED 김유환
심하다... 너무
11년 전
대표 사진
♥♥♥♥♥♥  어디야 ,뭐해 너 지금 위험해
저런 정신상태를 갖고있는 사람들이 하는말 들어도 득될 것 없고 이해도 안되고...참 말도 안될 사람들
뭘 바라고 저런말을 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11년 전
대표 사진
이수인
어휴~
11년 전
대표 사진
이수인
저럴수록 예쁘고 소중한 자신의 여자친구까는걸보는 백현도 마음 더 상할텐데말야 백현 쟤네 싫어할듯.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23)  레드벨벳아이린!
저사람들은 백현이 자기 싫어하든말든 신경안쓸걸요 이미 팬들은 안중에도없다고표출해놔서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이수인
저런....어떻게 보면 불쌍한..
11년 전
대표 사진
Andy Warhol  앤디워홀
헐..심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종업이넝담
세월호는 뭐야..
11년 전
대표 사진
태태형형
세월호는...
11년 전
대표 사진
고음셔틀  김종대
하..창피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황치묭  프리뷰주제에더쿠쥬김
아 진짜 팬미팅에서 태연이 안쓰러워서....
11년 전
대표 사진
★㉥r람㉬l면죽습Ll㉢r★  징읫
아..세월호..
11년 전
대표 사진
김재원  하얀남자
가수사진메인에 해놓고 악플다는건 그 가수가불쌍함...저런사람을 팬이라고 경찰서에서 연락오면 죄송해요 저도모르게 할사람들이 익명이란 배짱으로 너무 못할짓을 하는듯...
11년 전
대표 사진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엑소씻타에펙지은레벨
소중한 애들 얼굴 프사로 해놓고 저러고 싶을까....
11년 전
대표 사진
오전 5:07  얌냠
답없다...
11년 전
대표 사진
너는러브  너눙럽으♥
너무했네 좀....
11년 전
대표 사진
만두임
할말이 있고 못할말이 있는건데...한꺼번에 고소좀 했으면 하는 마음
11년 전
대표 사진
바야바 누누  통째로 삼켰지
저렇게욕먹을거까진업을텐데아무리욕하고싶어도
11년 전
대표 사진
수열의극한
태연아 댓글 보지 마 상처 받지도 말고...아직 너 응원하는 팬은 많아 나 같은 더쿠도 많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연이도 백현이도 다 많이 응원해 기 죽지 말고 예쁘게 웃어줘요ㅠㅠㅠㅠ안쓰러워 죽겠어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ㅌㅍㄴㄴㅇㅈ  우리오래7ㅏ자
아후........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잘한다 예쁘다 내별아  우리오래7ㅏ자
Always Here로 아무리 막아보려해도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심창  동방신기JYJ
에휴ㅠㅠㅠㅠㅠㅠ 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파급효과  조동림
화난 건 알겠다만 그래도 넘을 선이 한계가 있는거지ㅋㅋㅋㅋㅋ 어느편도 아니지만 저건 아니라고 본다 어떻게 세월호라는 논제로 저런 질 낮은 코멘트를 달 수가 있는거지?소름이다
11년 전
대표 사진
수달
세월호 욕은 진짜....너무한다 그 일이 이렇게 악플 다는것에 쓰인다는게 너무 슬프고 진짜 왜 저러지??인티라 말을 아낀다....
11년 전
대표 사진
사쿠라  さくら
불쌍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니엘(21)
진짜 너무햇다...
11년 전
대표 사진
SEHUNIEE
세월호랑 부모님은 너무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신동엽
헐...
11년 전
대표 사진
작은영웅  우리오래가자♥
태연이가 무슨 잘못을 했지?
잘못한거 하나도 없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꽃잎놀이  LYN×LEO
마지막은 진짜 아니다, 아무리 그래도.
11년 전
대표 사진
힘윤아  우리오래7ㅏ자
그냥 댓글들이 다 심함 진짜 고소미 먹어도 모자름
11년 전
대표 사진
마리모
진짜...다 지옥에 떨어졌으면 좋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럭키슈에뜨
마음아프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됴가됴됴됴걸어감
같은팬으로써 쪽팔리다 저런아이디에 프사를해놓고
그런욕이하고싶나 걸레란소리 함부로하는거아닌데
아짜증나

11년 전
대표 사진
Ol승현
태연 좋지도 않고 싫지도 않고
노래 잘 들었는데
저정도로 비난할만큼 태연이 잘못했나?

1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설정하기귀찮아요
22.
11년 전
대표 사진
매콤칠리소스
33
11년 전
대표 사진
RunchRanda  RapMonster
세월호로 드립칠수있는 그 멘탈이 궁금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
안쓰럽다.....
1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을 뭘로 할까욧
대박 진짜 심하네..악플이 정도가 있지 거기다가 세월호 얘기 까지 쟤네들의 머리 속이 궁금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네감사합니다  Always here
너무 도가지나치시네요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배고프신분들 제 프로필사진 눌러주세요
태연이 잘못했다고는 해도 이 정도의 욕을 먹을 정도는 아닌듯....솔직히 이런 욕까지 먹을 만한 잘못은 솔직히 범죄중에서도 무거운 범죄에서나 들을법한 욕들인 것 같네요.........이 중에서 사건으로 인해서 상처 받지않았는데 그냥 이때다 싶어서 욕하는 사람들도 많을듯싶네요. 아무리 그래도 연예인도 사람인데 자기 화풀이상대로 삼지맙시다
11년 전
대표 사진
배고프신분들 제 프로필사진 눌러주세요
다른 사람 마음에 상처입히고 심한 말 쏟아낸거는 언제가 됐든 본인에게 다시 꼭 돌아옵니다. 남한테 저런 말을 할 정도면 그 사람 평소 행실이나 언행이 딱 저 수준이란 얘긴데 그 사람의 결과야 뻔하죠.
11년 전
대표 사진
치킨 매니아
진짜 좀 아니다....어휴...
11년 전
대표 사진
1 0 0 4
아 수준 참
11년 전
대표 사진
.주우재
헐....
11년 전
대표 사진
차학 연
아 진짜 너무하네
11년 전
대표 사진
달이 참 예쁘네요  포미닛 까면 뽀뽀
상처받지말길...악플단만큼 되돌아오길
11년 전
대표 사진
이호웡
헐 세월호 드립 뭐야... 아 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김치싸대기
솔직히 말하면 저기 댓글에 세월호 드립친 사람이랑 일베에 세월호 드립친 사람이랑 뭐가 달라
11년 전
대표 사진
Hyperbeat  이프지마
너무해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볂백현
왜저런데 진짜 너무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ㅇI민혁
아 진짜 사람이 어떻게 저러지
11년 전
대표 사진
임윤아이유  카슈미 아픈 잡덕
세월호드립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털썩)
정도가 심한 것 같다...
11년 전
대표 사진
나타샤  나와 나타샤와 흰당나귀
헐 너무해..
11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설정하기귀찮아요
.......ㅠㅠㅜㅠㅠ그로디마여ㅠㅜㅠㅠ 너무했어ㅠㅜㅠ
11년 전
대표 사진
SMent
태연이가제발댓글안봤으면..
11년 전
대표 사진
소녀시대 독방  우리오래7ㅏ자
열애설 터졌을 때 어떤 마음이었을지 짐작해요. 저도 같은 기분이었을거예요.
근데 아직까지도 득달같이 달려와서 굳이 악플 남기는 그 마음은 이해하지도 못하겠고, 이해하고 싶지도 않네요...
선을 지켜주세요.
제발 적당히 해주세요...

11년 전
대표 사진
1997년 9월 1일
이제그만할때도됐지
11년 전
대표 사진
소나  가슴이 시키는 소나
너무하다...ㄷㄷ
11년 전
대표 사진
죽은도시.  사랑해....가지마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11년 전
대표 사진
나는아무생각이있다
그냥 태연이 악플러들 신고했으면 좋겠다 솔직히 저건 너무 심한데 생각해보면 태연이 그렇게 잘못한 점도 없고 sns도 팬들의 추측일 뿐이고... 암튼 정말 안타깝다
11년 전
대표 사진
김석기
아무리그래도..... ㅏ....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니나니뇨
아휴......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ZICO on the Block 1.5
댓글 너무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매콤칠리소스
사람탈 쓰고 할짓인가요? 저 정도면 정신적으로 문제있는 사람들같음
11년 전
대표 사진
콩두컴퍼니
나도엑소팬이라엑퀴소리더럽게싫어하는데진짜엑퀴라고욕하고싶닼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그래서뭐어쩌라구  우리 오래가자
정말발암...;지금도열심히댓글달고계셔요^^!
11년 전
대표 사진
띠드케이꾸  초꼬케이꾸
오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멘탈수준이 똑같구먼
11년 전
대표 사진
복숭아(TAO)
세월호가 왜 나오나요...후...할말이 있고 안할 말이 있지...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1205  프사여자애내여자임
프사랑 아이디 좀 바꾸고 그러던가; 진짜 같은취급당하기 싫어서 그냥있는거지 소원이 호구가 아닙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김치찌개
근데 솔직히 내가보기엔 지능성안티들이 머리쓰는걸로밖에 안보임... 진짜 팬이면 저럴까 엑소는 팬도 많지만 안티도 많으니까 그저 탱구가 불쌍할뿐..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일훈아 어디니?  비투비에이피홍빈한솔
아진짜...성드립은너무한듯...
11년 전
대표 사진
종데
악플단다고 뭐가바뀌나 왜저러는걸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23)  레드벨벳아이린!
엑소가 그냥탑이 아니었잖아요 정말 역사가 될만한 아이들이었는데 두사람때문에 이렇게 추락한거 생각하면 평생용서못해요 어떤애들이었는데요 팬들이 어떻게 지켜낸 이름인데요 그걸 한순간에 연애용으로쓰고 팬들이 지어준 별명 그딴식으로 쓰는건 상식적으로 용납이되요? 아무리 돈줄이라지만 우리는 인간아니야? 니가 공항에서 공방에서 쇼케에서 인사도 제대로안해주고 눈길도 제대로 안줄때마다 우리가 무슨생각했는지 너는 알까 우이판이 비상하려는 엑소를잡고 못올라가게 막은거라면 너는 그 날개를 잘라버리고 아이들이 올라가려던 하늘을 온통 먹구름으로 뒤덮은거야 의도한건 아니겠지 근데 결과가 이런걸 어쩌겠니?
11년 전
대표 사진
ㅌㅐㅇㅕㄴㅣㅊㅔ  우리오래7ㅏ자
..?
아무리 어떤 잘못을 한들 저렇게 패드립과 심지어 세월호드립치는건 정당하지않다고봅니다만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23)  레드벨벳아이린!
세월호 드립은 당연히 잘못됐죠 패드립두요 부모님이 뭔죄에요 제가말씀드리고 싶은건 이상황에 악플은 당연하다는거에요 악플이 부당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서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1205  프사여자애내여자임
어떤 상황에도 악플은 정당화 될 수 없어요. 어떻게 악플이 당연할 수가 있죠?
11년 전
대표 사진
대추나무사랑열렸네
ㄴ그럼 범죄도 부당한짓이 아니겠네요
1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1205  프사여자애내여자임
그리고 팬들이 지켜낸 그런 자리에서 내려온것이 팬때문이 아니라 가수때문이라면 각자 본인가수에게 비난이 아닌 비판을 해야지 남의 가수에게 저러는게 말이 되나요?
11년 전
대표 사진
포켓묭  소녀시대
222 남의 가수 인스타에 와서 도가 지나친악플 남기는건 아무리 이유를 갖다붙여도 정당화되지 않는 일이라 봐요..
11년 전
대표 사진
>w<  사진넌줄;
그리고 열애설 터지고 딱히 엑소앞길이 막혔다는 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BTS JIMIN
케미인가 그분일줄 ㅠㅠ세월호 드립은 뭐야...
11년 전
대표 사진
>w<  사진넌줄;
진짜 태연인스타 들어가봤는데 딱봐도 중딩인것들이 나는 욕을 잘해!!!이러면서 욕자랑배틀한거같애서 오글거리고 기분도 안좋았음 솔직히 둘다 잘한거 없는데 태연때문에 백현이 엄청 망가진척하니깐 같은팬인데도 기분 안좋더라
11년 전
대표 사진
ㅌㅐㅇㅕㄴㅣㅊㅔ  우리오래7ㅏ자
저기에 물론 지능형도 있겠지만
지능형이 저렇게 많을리가.
무슨 범죄를 저지른것도아닌데 댓글 수준들...
심지어 저 댓글단사람들중에 성인도많다는게..ㅎ...
성인이면 제발 성인답게행동하길..

11년 전
대표 사진
BTOB이창섭  비투빅스
태연이 잘못한거뭐가있어요 다 안티들이 추측한것들에 기자들이 직접 말한것도 있고 ...ㅂㄷㅂㄷ
이때다 싶은거 같음 안티들...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23)  레드벨벳아이린!
잘못한게없다니요....?
11년 전
대표 사진
BTOB이창섭  비투빅스
댓글에 썼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이즈라밀러  케빈에 대하여
그럼 태연이 잘못한게 뭔가요?
11년 전
대표 사진
BTOB이창섭  비투빅스
인스타 벌써 시작하는게 불만인 사람들도 많던데.. 올린건 팬들이 준비한 7주년 케잌이구요 무엇보다 값지고 다시오지 않을 하루뿐인 소녀시대 7주년인데 그거마저 뭐라 하는게... 잘하는 걸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남친구함  남자가고픕니다
근데아무리싫어도 저런말은너무하다 내친구가 진짜 그 몸파는사람이라는욕 그거 진짜 많이들어서 진짜 힘들어하고 진짜 그랬는데 싫어도 저런말은진짜하지말지 마음에 상처 오래남는다는데..그리고 세월호드립은 그냥정말 그냥 화나네 뭐하는거지진짜..
11년 전
대표 사진
mop
아ㅜㅜ 제발 ㅜㅜ 진짜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궝지욘(G-Dragon)
딴것도심한데세월호는...
11년 전
대표 사진
딜레마
상스럽다
11년 전
대표 사진
EXO- XIUMIN
태연이 잘했든 잘못했든간에 도가 너무 지나치잖아;
11년 전
대표 사진
희아 왼팔  인간이 진화한다
세월호 드립 진심 망치로 한 대 때려버릴라
11년 전
대표 사진
주처
그냥 sns를 탈퇴하는게 답인듯..
11년 전
대표 사진
흰 사자
세월호..?아...
11년 전
대표 사진
흰 사자
심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받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일산뱃보이  는 도경수
악플은 말 그대로 악플이에요. 잘못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정당한 비판이 아닌 도를 넘는 댓글을 악플이라고 하는 거라구요. 무슨 상황에서든 악플은 정말이지 절대 용서받을 수 없다고 생각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돈까쮸륽  20092012
ㅇㅅㅇ 태연이 아무리 밉고 싫어도 저건 아닌데ㅔ 저런 말 하는 건 노이해
11년 전
대표 사진
세후ㄴㅣ♡  치킨<<<<<김민석
탈퇴하는게나을듯 원래 사람은 이런저런 사람ㄹ 이있잖아여
근데 꼭 저렇게 못배운사람들한테까지 관심을줄필욘없는거같아여
그리고 저말들 진짜다 심한듯 팬들도 상처를받은거 잘아는데 저건 그냥 악플일뿐

11년 전
대표 사진
송윤형.
고소하면 한번만선처해달라고 빌겠지 넷상으론 너희가 위라고 생각할텐데 불쌍해라
11년 전
대표 사진
뿌요를 개로피자!
진짜..다들 너무 생각이 어려
11년 전
대표 사진
슈퍼키드
다른사람이 잘못했다고 해서 내가 또 다른 잘못을 할 수 있는 건 아닌데
11년 전
대표 사진
심 은 경
우와 글 댓글봐 ㅋㅋ
1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침마다 들리는 소리
12:13 l 조회 2
입으면 주목받는 티셔츠
12:12 l 조회 84
대학교 족보 가격1
12:11 l 조회 207
호주 코알라 임시대피소
12:10 l 조회 156
어느 동네 보건소 치매테스트
12:09 l 조회 195
예쁜 한자 단어
12:09 l 조회 154
어디가서 우리집 고양이라 하지마
12:08 l 조회 525
입에 바르는 화장품 설명하기
12:07 l 조회 461
제티 뺏김
12:07 l 조회 347
현재 전세계 현상이라는 젠지들 문화..JPG3
12:06 l 조회 924
강렬했던 첫키스 썰
12:06 l 조회 507
허언증 모음
12:06 l 조회 416
결혼 후 남편이 더 잘해주는 이유
12:04 l 조회 417
당신의 삽겸살 취향은?1
12:03 l 조회 296
여드름 부위별 원인
12:03 l 조회 614
엄마가 만들어준 '공룡 멸망 정식'1
12:02 l 조회 1536
1990년대 카페 모습
12:00 l 조회 640
운동 결심한 첫날1
11:58 l 조회 785
뉴질랜드 와인 목록
11:57 l 조회 281
동료가 나더러 거지 냐고 물어봄
11:55 l 조회 135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