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054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62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5/7/13) 게시물이에요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13620


드디어 시험이 끝났다.

연습삼아 응시하는 시험이다. 응시해 보는데 의의가 있다.... 이런 마인드컨트롤을 반복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놈의 5일 연속 시험이 사람을 아주 피폐하게 만들었나보다. 한달 가량을 장염으로 고생하는 한편, 평소 깨끗했던 얼굴 피부에도 대화산폭발이 일어났다. 기름지고 비옥했던 땅이 거무튀튀하고 울퉁불퉁한 불모지로 변모하고 말았다.

어쨌든 시험은 끝났다. 가장 먼저 피부과를 찾았다.

사나이 인생에 피부과를 갈 일이란 그..그거! 그거그거! 흠흠. 하여간 그 수술밖에 없는줄 알았던 터라 약간 어색한 마음을 안고 대기했다. 잠시 기다리니 아리따운 간호사님께서 나를 둘만의 밀실로 인도하셨다. 인도만 하셨다.

" 어디가 안좋아서 오셨... 어이쿠. 얼굴이구나. " >

진료실 문을 닫고 나가는 간호사님의 뒷모습에 시선을 고정하다 고개를 돌리는 순간, 밀실에 홀로 앉아있던 의사가 내 문제를 정확하게 진단했다.

그렇구나! 나는 얼굴이 안좋아서 온거구나. 근데.... 분명 맞는 말인데 왜 글을 쓰는 이 순간까지 새삼 빡치는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이런저런 진단과 처방을 받아 나오며 얼굴에 원래 있던 좁쌀여드름에 대해서도 질문해보았다. 피부과 내에 피부관리실이 있으니 거기서 압출관리를 받아볼 것을 추천받았다. 피부과 자체도 내겐 겸연쩍은 장소였는데 피부관리실이라니.. 그러나 시험이 끝났다는 고양감 탓이었을까? 호기롭게 그러마 하고 피부관리 신청서같은 것에 사인을 했다. 좁쌀여드름 말고 얼굴에 숨어있는 피지나 오래된 여드름도 모두 제거해준다고 하셨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이게 신체..아니 얼굴포기각서였다. 나는 이때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그냥 생긴대로 살았어야했다.

수술실 간이침대 비스무리하게 생긴 자리에 누워있자니 곧 머리맡에 누군가 앉는 기척이 느껴졌다. 귀여운 느낌의 여성분이었다. 피부관리는 처음이세요? 하고 묻는 목소리도 싱그러웠다. 좋은 예감이 들었다. 처음이니까 제발 살려달라고 대답했어야 되는 것이었는데 말이다.

"눈을 감고 편안하게 있으세요~" >

어휴. 물론입죠. 어찌 안편할수가 있나요. 이렇게 귀여운 분께서 내 얼굴을 만져주신다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나는 그냥 뭐, 여드름 압출이라고 해봤자 집에서 면봉으로 짜는 그런 느낌이겠거니 하고 안이한 생각을 하고 있었다. 끝나고 뭘할까 생각을 굴리던 중 얼굴에 처음으로 차가운 금속의 감촉이 느껴졌다.

'아, 면봉이 아니-----'

꾸우우욱!!!

" !?!?!? "

고통을 어떻게 묘사해야할지 모르겠다. 아니, 보통 우리는 여드름을 짤때 목표의 양 옆에서 가운데로 힘을 주잖아? 그런데 그냥 수직으로 누른다. 눈을 감고 있어서 정체모를 무언가를! 나는 누워있는데! 핀포인트 쇳덩어리를! 저 여자가 전신의 힘을 실어 수직으로 얼굴뼈를 짓누른다! 심지어 그게 빨갛게 부은 여드름자리야! 고통을 묘사할 자신이 없어 상황을 묘사하였다. 이정도면 대충 상상이 되실거라 믿는다..

하여간 정작 나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과 고통으로 패닉에 빠져버렸다. 지금이라도 일어나 당장 외모로 나를 속인 이 고통의 관할자를 밀쳐냈어야하는데 스턴에 걸려 저항하지 못한 것이다. 무자비한 공격이 계속되었다. 이미 15번쯤 사상 최악의 꾹꾹이를 받아낸 후에야 겨우 입을 열 수 있었다.

(손발을 파들파들 떨며) "왜..그렇게...세게....."

"이래야 속까지 다 빠져요! 영차! "

영차는 빌어먹을 영구차 보게생겼는데!

(눈물을 꾹 참으며) " 원래.. 이렇게.. 아프...."

" 네 좀 아파요~ 에잇! "

고통이 육체와 정신을 좀먹는다는 뜻의 좀인가보다. 더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나이 서른 다되어 이 겸연쩍은 장소에서 오줌을 지릴수는 없지 않은가. (진지)

사랑하던 여자에게 차였을때보다 더 이를 꽉 깨물고, 월드컵에서 알제리한테 추풍낙엽처럼 쓸려나가던 국대 수비진을 볼 때보다도 더 주먹을 꽉 쥐며 지옥같은 시간을 견뎌나갔다. 하필 쌓인 피지가 많았는지 왼쪽 얼굴에서만 이미 30번 넘는 꾹꾹이가 시행되었다.

" 이거 끝나면 얼굴 깔끔해져서 감동하실거예요~"

그딴걸로 감동하기 이전에 이미 난 사람이 용케 이정도의 고통을 받고도 생각이란걸 할수 있구나 하는 감동에 전신을 진동시키고 있었다. 어디서부터 잘못된것일까? 내가 대체 뭘 그렇게 잘못했을까. 지금이라도 사과하면 받아주지 않을까. 고민하던 차 그녀가 말했다.

" 이제 반 끝났네요! 이쪽은 오래 묵은게 있어서 조금 아프실거예요! "

" 예? 지금까진 아픈게 아니었나요?"

" 호호호 " >

웃지말고 설명을 해주세요 라며 울부짖기위해 시동을 거는 찰나 눈밑의 얇은 살갖에 쇳바늘이 파고들었다. 그/아/아/앗...

너무 고통스러우면 사람은 피실피실 웃음이 새어나온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다. 근데 그렇게 웃으니까 별로 안아픈줄 알았나보다. 이렇게 슬프고 아픈 오해는 맹세코 처음이었다. 기구의 움직임이 좀더 거칠어졌다. 내 마음도 거칠어져갔다...머릿속이 새하얗게 되어갔다...


....


"끝났습니다! 이제 진정마사지 해드릴게요"

"예? 이렇게 제 삶이 끝났습니까? 오오..."

" 호호호 "

그렇게 뭔가 차갑고 매끈한 돌을 얼굴에 문지르는듯한 마사지, 눈을 가린채 무슨 회복광선이라는 것을 받는 치료를 거친 후 나는 겨우 그 지옥을 탈출할 수 있었다.

" 또 오세요~"

진짜, 다음엔 꼭 죽여버리겠다는 말로 들렸다.
이렇게 나의 첫 여드름 압출관리가 끝났다..

아마 아직 압출관리라는 것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남자가 무슨 엄살이 이렇게 심하냐며 나를 오해하실 수도 있다. 내 명예를 위해 말해두는데, 난 군대에서 생살을 꼬매는 수술을 마취없이 받을때도 " 바둑판을 가져다 주시죠" 라며 우스갯소리를 던 인내력의 화신과 같은 사람이다.

그런데 이건 아니다. 손오공도 셀이 폭발하면 죽는다. 압출관리란 그.. 인간을 아주 원초적으로 고통스럽게 하는 고문이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지나온 인생을 되돌아볼수 있다는 장점은 있으나, 이런 것은 굳이 돈을 주고 체험할 필요가 없다.

여러분에게 충고한다. 사람은 생긴대로 살아야 한다. 그깟 피부 밑 기름 좀 짜낸다고 해서 극적으로 예뻐지지도 않는다. 오히려 한 일주일은 더욱 울긋불긋한 피부로 지내야 한다. 그 고통과 맞바꾸려면 최소한 아이돌처럼 변해야 수지가 맞는다. 하지말라며 하지마루요.

여러분 여드름 압출관리 하지마세요.

대표 사진
오늘 도열 심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뼈 부셔지는줄알았어요..ㅋㅋㅋㅋ근데 흉터는 안남아서 조음..
10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97)  너희들의 노예♡
.....아..프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네게 걸게
진짜 아픈데 깔끔해서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우시미츠 쿄시로  덕후지만덕후라욕ㄴㄴ
진심.. 한번 받아봤는데 정말 아픔... 진짜 위에 글처럼 뼈를 누름ㅋㅋㅋㅋ 전 특히 코 주위 부분이 심해서 그쪽을 공략하는데 와 코... 코 진짜 코가 말랑말랑하니까 안아플줄 알았는데 제일아픔 끝났을떄 눈물도 났음..ㅠㅠㅠ 다 끝났어요~ 이러고 거울을 봣는데 빨간도꺠비가 보임... 다행히 막 관리 끝났을 때는 좀 시뻘건데 하루 냉찜질하고 쉬니까 피부가 좋아진게 보임... 근데 두번받을 자신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넌 3G처럼 내 인내심을 자극해  B.A.P 승소하자
22..전 열번넘게 받으면서 조용히 다참아냇다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고마츠나나
ㅋㅋㅋㅋ아뭐야 부작용같은건줄 알고 덜덜 떨면서 들어왔는데ㅋㅋㅋㅋㅋㅋ 아프긴 아프죠...
10년 전
대표 사진
카이 여친  사랑한다내남자
지이이이인짜 아파요 3개월동안 죽는 줄 알았어요... 근데 치료 받고 다 나아서 다행이었지ㅠ 제 인생 TOP3 안에 드는 아픔이고.... 한 번은 사랑니 수술이랑ㅠ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의 아메리카 허슬라이프  끝났어요.....
아픈데 좋음 치료받고 몇주동안 피부좋았는데...이제방학하니까 다시 받아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930112_도경수  이제부터 시작이야
ㅋㅋㅋㅋㅋ아공가뮼ㅋㅋㅋㅋ진짜너무너무아픔 ㅋㅋㅋ근데저누효과도별로 ㅠㅠ 흉터만남고..자국만남음...뭐막 시간지나니까 깨끗해졋다ㅜ이런거 1도못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伯賢  준면이생일좋은느낌~
전괜찮던데 번쩍번쩍?기미같은거없애는레이져만 좀무섭고
10년 전
대표 사진
유아쏘원더풀
압출받는거 진짜 아파요ㅠㅠㅠㅠ 정말 아픈데 괜찮음.. 문제는 또 올라오면 다시 받아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세안잘하고 물많이 마셔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그냥 나중에는 별로 아픈 감각도 안느껴지지만 꾹꾹 누를 때 마다 눈물이 쭉쭉 나오죠....흑....
10년 전
대표 사진
허허허헣이게무슨소리인고?  닉이 곧 댓글
와 진짜 여드름 짜는거 그냥 단순하게 고름빼는거라고 착각하지마세여... 와진짜 한번받아봤는데 울면서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간호사언니분도 좀 까칠하셔서 더 서러웠음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Woo zi
내 친구도 여드름 어쩌구 받았는데 소리 엄청 질렀다고...
10년 전
대표 사진
대도서관23  고막남친♥
저도 압출..하.. 눈물이 그냥 통제를 벗어나서 주륵주륵...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특히나 목에서 옆턱라인에 나서.. 그쪽 공략하시고 코옆앞 다 눌러짜시는데 그냥 끄아아아앙악.ㄱ.. 소리못지르는경우가 다반수..너무아파서..ㅠ
10년 전
대표 사진
대도서관23  고막남친♥
ㅋ.. 응~ 괜찮아요~ 다끝났어요~ ...는 무슨... 그뒤로도 겁나많이누르심..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바늘로 콕 찔러서 그다음에 뼈를 내리누르시는데..하... 내 뒷통수가 눌려죽을것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내남자이창섭  비투비정규괜찮아요♡
압출무서워서 항생제복용하구있어요ㄷ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인어공됴  鹿晗生日节♡
항생제먹으면 안나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내남자이창섭  비투비정규괜찮아요♡
시간은 좀걸리는데 점점나아지고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인어공됴  鹿晗生日节♡
아.... 그런방법도있구나 감사해요
10년 전
대표 사진
SG워너비 이석훈(32)  젤피전체+워너비워더
사람마다 다른데 저는 피부과에서 주는 항생제 먹으니까 속이 메스껍고 열이 확올라서 2일먹고 버렸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인어공됴  鹿晗生日节♡
SG워너비 이석훈(32)에게
아...저도 항생제알레르기있어서..ㅠㅠ 이거는 포기해야겠네여

10년 전
대표 사진
차갑게춤을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태태 매거진  니껀 말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환상의나라~ 에버랜드로~
압출 할때마다 펑펑 울어요 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아파섵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이몽금  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었던3년.
그래서 피부 상태는여?!?! 효과는 좋나여?!?!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랑행쇼
네! 그거하고 여드름다없앴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이몽금  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었던3년.
ㅠㅜㅜ 아.... 그 고통을 감수할만하겠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리에프
계속 나시던 분이면 한번 받아도 별 효과 없어요 ㅠㅠ 저도 한달치 끊어서 다녔는데 이게 원래 나던거라 그런지 계속 나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이몽금  변화는있어도변함은없었던3년.
전문의와 상담을 나눠봐야겠네여...8ㅅ8... 코맙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블레어 윌리엄스(Blair Williams)  엠블랙방탄엑소빅스
전 세달 좀 안되게 하니까 여드름은 안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꾸뻬씨의 행복여행  내우주는 전부 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곤베
나는 피부과를 1년반 동안 매주 갔는데.....제가 정말 독한가봐요.....그걸 일년반동안 참다니...
10년 전
대표 사진
テラダ タクヤ  테라다 타쿠야
이거 진심 너무너무 아픔.. 두어시간동안 생사의 기로에 서있다가 끝나고나면 지옥에서 살아돌아온 기분ㅋㅋ 관리사가 관리받으면서 안 우는 사람은 내가 처음이랬었는데...후..
10년 전
대표 사진
열아나랑열하자
압출 진짜 이마는 버틸만한데 광대 있는쪽....눈위쪽....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없당
전 별로 안 아팠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잘 참아서 그런가... 이주 간격인가 5번 받고 피부 엄청 좋아짐...
10년 전
대표 사진
고라파덕'  제와제 내꺼
글진짜 재밌게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EXO-K KA1  EXO
나는 여드름압출관리 받고 피부 진짜 많이 좋아졌는뎅
여드름이 많으면 아프지만 점점 여드름이 사라져서 안아픈 날이 옴

10년 전
대표 사진
EXO-K KA1  EXO
근데 여드름 짜는 것 보다 여드름 다 짜고 바람 쐐주면서 소독할때 그 땐 진짜 눈물 나옴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조동림  16마디짜리 청춘
필력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강기슭
저희 친척누나도 그거했는데 그거하고나서 피부 엄청 올라와서 지금까지 고생함 피부깨끗했는데 별로 안좋아짐
10년 전
대표 사진
ㅇㅅaㅇ.
ㅁㅈ 진짜 압출기 수직으로 누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흉터는 안남아서 좋긴한데 압축해도 또 다시 나서 안감..
10년 전
대표 사진
SS5OI  개그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지나가던 행인  빅뱅위너아이콘워더
필렼ㅋㅋㅋㅋㅋㅋ아웃겈ㅋㅋㅋ그나저나 피부과가야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  눈깜짝할새2학년이돼
내가 온갖 피부관리를 다 받아보고 아프다는 레이저 프락셀 모자이크 등등 다 받아봤는데 여드름 압출이 제일 아픔 특히 수가 많은 사람은 정말...헬게이트 열림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여친  정국이욕하면안돼여
여드름 짜는게 저런거였어요??? 고통..
10년 전
대표 사진
인어공됴  鹿晗生日节♡
그래도...아픈만큼 효과가있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타케타 잇테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성형외과에서 일해서 맨날 압출기 들고 압출해준다고!!!!!이러면서 쫓아오는데 고통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큥이
한달에 한번 압출하고 관리받는데 여드름은 많이 줄어들던데ㅜ
10년 전
대표 사진
no민우
안아프게해주시는분은 어딜짜도진짜별로안아픈데 아프게하는분이짜면 진짜너무아픔
10년 전
대표 사진
TENDER LOVE  인도의 안쪽으로 드루와 드루와
타고난 피부에 감사함을 느끼고 갑니다 (총총총..
10년 전
대표 사진
무민규  유민규 나와 어딨어
아 이게 아픈거 맞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물찔끔찔끔나오는거 창피해서 안아픈척하고 버텼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한상횩  상혁아, 너의 내일을 응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의사선생님이 남자분들은 여자분보다 이상하게 더 아파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됴쨩  도경수
저는 관리받고 피부 다뒤집어져서 안받으니까 다나았어욬ㅋㅋㅋ 피부 너무 예민하면 저처럼 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주농맘  최준홍워더
2222 이상하게 관리 받으니까 더 뒤집어져섴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돌고 돌아서 너에게
나도 피부과 갈때 마다 받는데... 하 별이보임 최강고통임 뼈를깎는 고통같은...그냥 말로표현이 안되게 아픔
10년 전
대표 사진
쿠로켄  
울었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아벨디오
아프긴 엄청 아픈데 고통 참을만함
10년 전
대표 사진
뒷모습이 참 예뻤구나(At close)  나의생각,나의기억
여러분ㅠㅠㅠ압출해주는 사람도 아파하는 사람보면 가슴이 아파요........ㅠㅅㅠ...
10년 전
대표 사진
YG FAMILY
아낰ㅋㅋㅋㅋㅋㅋ 성형 부작용 처럼 그런 글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퐈이어
진짜진짜진짜아파요...태어나면서겪은것중에 제일아팠음
10년 전
대표 사진
Dove  비누
친구 이거 받았는데 3일만에 흉터 싹 사라졌대요ㅋㅋㄱ그래서 저도 할 예정 얼른 하고 싶어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춘추정국시대  방탄엑소샤이니소시
아프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effsdfdsfd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죠그럼요.ㅋㅋㅋ공감합니다.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when더skys
아 진짜 압출은...지ㄴ짜ㅠㅠㅠㅠ너무 아픔 칼로 뼈를 쑤시는 느낌..살면서 제일 아팠음....근데 참을만하긴함ㅋㅋㅋ울지는 않았음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성규 오빠  김성규요미 리더
앜ㅋㅋ핵공감..
전 무슨 출산하는거처럼
이불같은거 꽉잡고.. 식은땀 쩔게났음...

10년 전
대표 사진
hyukoh  2번째 EP<22>
별로안아프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30670939
별로 안아픈데ㅠㅠㅠㅠ 오히려 관리받는느낌 좋아서 없을때도 자주 가는편
10년 전
대표 사진
양현석사장  YG엔터테인먼트
아프긴 많이 아파요............
10년 전
대표 사진
외국  벌들아 더 세게 울어 웽웽
여드름 압출관리보다 두 달에서 세 달정도 피지 말리는 약 먹고 세균 죽인 다음에 직접적인 피부 치료들어가는게 나아요 괜히 압출관리 잘못 받으면 흉터가 생기고 심하게 파이는 경우가 많아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ryeong9  멋쟁이 려마토!
고등학생 땐 그렇게 압출이며서 각종 관리 받아도 여드름폭팔하더니 대학생되니 사라짐... 나도 폭팔까진 아니고
10년 전
대표 사진
됴숭아  ♥지호야사랑해♥
진짜 진짜 너무 너무 아파요... ㅠㅠㅠ 몇달은 피부좋았는데 압출한 자국이 남아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SG워너비 이석훈(32)  젤피전체+워너비워더
내가 고통에 무딘건가....??? 아프긴 아픈데 주먹꽉 쥐고 있을 정도였는데.... 눈물나고 그러진 않고
10년 전
대표 사진
잠실절세미남
별로안아팠엇ㄴ는데 요즘올굴뒤집어졋는데 받으러가볼까..
10년 전
대표 사진
마스타 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매일매일치킨이먹고싶다
아프긴 했지만 저는 잘 참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압출하고 나면 진짜 좋아지긴 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비범국수  블락비 윙ㅇ윙윙ㅇ
태어나서 겪은 것 중에 제일 심한 고통이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되어 버렸을까?
생리통과 비슷한 고통을 첨 느껴봤어요.......... 아니... 생리통보다 더 심했던거같기도......
10년 전
대표 사진
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되어 버렸을까?
얼마나 아팠는지 신음소리도 못내고 눈물만 주룩주룩..... 해주던 간호사?? 도 당황해서 수건으로 계속 눈물 닦아줬던 기억이..........
10년 전
대표 사진
맑퐁
로아큐탄먹는게나을듯.
10년 전
대표 사진
더덕  살갑지않음
압출관리 제가 예전에 좁쌀여드름이 얼굴에 다 퍼져있어서 받았었는데 효과가 일시적인 거라서 돈만 아까워요..님들 AHA 나 BHA 로 각질제거만 잘 해주면 정말 효과 봐요. 제 피부 bha 하루에 1,2번 매일 발라서 진짜 딱 보기에도 광이 나구 좋아졌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silverphoenix
? 일주일?! 헐.. 도대체 어디 피부과를 갔기에ㄷㄷㄷㄷ
10년 전
대표 사진
silverphoenix
홍대에 홍*피부과라고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정말 솜씨 좋은곳 있어요. 제가 여드름 때문에 자금도 남고 별별짓을 겪었는데 저기 가서 짜니까 좀 나아지더라고요. 한번 초록창에 찾아보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세니야보고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마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반응 좋다는 드라마 김부장 배구부 유망주 신인배우
14:53 l 조회 556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14:53 l 조회 333
비만 유전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결과.jpg
14:52 l 조회 393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4
14:50 l 조회 1003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45 l 조회 1671
한로로 최고 근본곡 입춘 vs 자처
14:44 l 조회 46
[유미의세포들] 바퀴벌레 잡는 김고은.gif
14:41 l 조회 1073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순위⚽️4
14:36 l 조회 2871
풍수지리상 서울에서 화기가 가장 세다는 장소9
14:35 l 조회 3863
썸탈때써먹으면 바로먹히는공명플러팅
14:33 l 조회 293
싸이 "장항준 감독, VCR 출연 본인이 원해…박지훈도 직접 섭외"
14:31 l 조회 1739
성별에 따른 19살 차이 커플 반응 차이19
14:25 l 조회 3680 l 추천 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26
14:01 l 조회 13039
영지가 세븐틴이 부러운 이유9
13:32 l 조회 9461 l 추천 4
스팀 세일날 되새겨야할 기사3
13:29 l 조회 6951
???: 공깃밥 1500원 운동 동참해주세요.jpg5
13:25 l 조회 7443 l 추천 1
친구랑 여행가서 안싸우는 방법4
13:03 l 조회 12257 l 추천 2
멧차 게임 근황 ㅋㅋ1
13:03 l 조회 2765 l 추천 1
넷플 공무원 밀리바비브라운x스띵 호퍼x소년의 시간 각본가 A24 신작1
13:02 l 조회 4083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34
13:02 l 조회 1584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