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123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01
이 글은 10년 전 (2015/8/06) 게시물이에요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이과 망했으면...(feat.12시 30분)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릭비
마지막 문과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한빈아좋아해  9610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TENDER LOVE  내 사랑은 구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좀비가오는날엔  큡라방탄마마무
여러분~ 준형이가 몰라서 이렇게 정한게 아니랍니다~! 요섭이도 180도가 아니지 않냐고 준형이에게 물어봤더니 12시 30분이 센치해지는 시간이라 그렇게 제목을 정했다고 했어요~~
결론 이과망해라!!!!!!! 그냥 들어!!!!! 시적허용 모르남?!?!?!?!?

10년 전
대표 사진
좀비가오는날엔  큡라방탄마마무
완벽하게 등돌리는 상황도 아니고, 가사에서 서로 등돌리고 다른 곳을 보고 라 했으니 굳이 180도 돌아서있는 상황이 아니니 된거죠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큐브전용경호원
12시30분 노래가사도 한명이 은근 그리워하는 거니까 180도 뒤돈게 아니라 180보다 조금 덜돌았을수도있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이 수 만  입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큐브전용경호원
제가문과입니다!!!!!!!!!!!!!문과를 찬양하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이 수 만  입금해
첨부 사진찬양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HELLOBEAUTY
문과짱!!
10년 전
대표 사진
큐브전용경호원
이런게 문과감성이죠!!!!! 감성도없는 이과 망해라!!
10년 전
대표 사진
밍아리  TVXQ=YH+CM
문과짱ㅣㅁㅇ)/ 대학교는 이과 교차지원이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기라민 우유인  랑가쥬
와 이겁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슙슙이  방탄소년단
이과인데 아무생각없이 노래듣고 흥얼거림...^^
..

10년 전
대표 사진
닉넴고민중
난 역시 예체능과인갑다
12시30분.. 감성돋았는데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오승희  오리
알아!!!!알아!!안다고!!!!!!일직선아닌거 알아!근데 노랠 우린마치히이이 여섯시정각의 시곗바늘처럼↗↗할 수 없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xlkslb_ccdtks  잡덕S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홍승성
뭐 가사들 하나하나 따지면 끝도없져 ㅎㅅㅎ
10년 전
대표 사진
요쎅시혹시몰라경고한다
ㅋㅋㅋ나도 라디오에서 뜻듣고 아니라고 막 그랫엇는데 ㅋㅋㅋ 어쩔수없는 이과인가봐여
10년 전
대표 사진
너에게 더 이상 해가 되기 싫어서 어두운 밤에만 떠오르는 달이 됐어
우린마치~ 여섯시 정각의 시계바늘처럼~ 이러면 이상하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차학연(26)
6시 정각의 시곗바늘처럼~
10년 전
대표 사진
그냥 생각하기 싫음  후후훟ㅎ후ㅜㅎ
문과생인데 사실 저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리풉
이렇게 항상 늘 그랬듯이 이과는 승리하는군
하하하하하하하 승리의 이과

10년 전
대표 사진
GET READY?  치킨이먹고싶다
오 6시 정각의 바늘처럼 좋다. 딱 떨어지는 느낌이 마치 아보가드로수를 1몰로 정한 것과 같이 안정감을 주네요...는 이과생
10년 전
대표 사진
ㅇr구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맴날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뇨르큥큥
이과..난 이과..ㅎ
10년 전
대표 사진
윤루
아 문과생이라 그런가 아무 생각 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깐마늘
지금 우린마치 여섯시정각의 시곗바늘ㅊㅓ럼 서로 등돌리고~
10년 전
대표 사진
그냥 놀고 싶습니다  명수옹 명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포로리야아
실업계인 나는 문과나 이과나 osi 7계층처럼 망했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꿈결,  IU
ㅋㅋㅋㅋㅋㅋㅋㅋ12시 32분 43초 64 쯤에 울리는 시계바늘처러엄~ 서로 등돌리고
10년 전
대표 사진
시보컬  엑소엘 도와줘요!
여섯시 정각의 시곗바늘처럼~
10년 전
대표 사진
아이유 (lU)
ㅋㅋㅋㄱㄱㄱㅋㄱ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PRINTEMPS  포근한 봄이 가고 푸근한 여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조혈모세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맘  어화둥둥 내 방탄
얄리얄맄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백승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과가짱짱맨
10년 전
대표 사진
너나 잘 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로꼬 (권혁우, Loco)  AOMG VV: D
나도 역시 이과였나봐ㅋㅋ,., 만날 수 없다고 하길래 그러면 둘 다 뒤로 걸으면 만나겠네? 라고 생각함..
10년 전
대표 사진
라끄베르  비스트수니
가장 감성적인 시간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버지의 댕댕이컷
3:50 l 조회 82
한국에서 이상한 단어
3:49 l 조회 86
중고나라 무당 빌런
3:47 l 조회 83
셰퍼드+골든 리트리버
3:45 l 조회 124
현실적인걸 말해라
3:44 l 조회 73
윗집에서 수건 떨어짐
3:41 l 조회 467
엄마가 수육을 삶았다
3:40 l 조회 87
배민신춘문예 대상작
3:38 l 조회 130
전국 온라인 무식 배틀
3:37 l 조회 134
전남친 레전드
3:35 l 조회 126
세계에서 희귀한 눈동자 색
3:35 l 조회 164
주인에게 인증샷 보냄
3:34 l 조회 63
금주 선언
3:32 l 조회 144
초성 퀴즈 레전드
3:31 l 조회 138
중고나라 쿨거래
3:30 l 조회 55
코믹 만화 판매 부수 탑5
3:29 l 조회 112
화이트데이 대참사
3:28 l 조회 152
한국에선 인절미 외국에선
3:27 l 조회 611
누나가 있음 좋은점
3:26 l 조회 130
명품 신발 세탁했는데
3:25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