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시작하기에 앞서 두 가지만 당부드리겠습니다 이미 한 번 했는데 두 번 못 할까요? 게다가 아직 25일 남았습니다. 1위 2위도 노린다면 또 일어날 수 있다는 얘기 애초에 처음 투표 시작했을 때부터 수치 이상하다고 느꼈고 그래서 시간 될 때마다 캡처했는데 표차 어느 정도 굳어지고 아무 일도 없길래 다 지웠는데 그날 밤에 일이 나버려서.... 타팬이든 누구든 투표하는 동안 방심하지 말고 끝까지 읽고 퍼뜨려 주시길 바랄게요★ 문의해 봤자 피드백도 안 할 테고 더 이상 이런 일 안 나게 하려면 여기저기 알리는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두 번째 부탁은 객관적인 설명을 위해 수치 비교할 건데 미안한 말이지만 다소 기분 나쁘더라도 양해해 부탁드릴게요. 알고 있겠지만 그 가수나 팬에 대해서는 악감정 전혀 없습니다. 우선 이게 무슨 상황인지 잘 모를 수도 있으니까 이것부터 보여 드릴게요
부족할지 몰라도 가장 단편적으로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올렸습니다. 그럼 이제 자세한 상황이랑 증거 보여드릴게요.
주황색: 엔플라잉이 득표수 1위를 차지한 시간대 노랑색: 순위 변동이 생긴 시간대 파랑색: 주목해야 할 시간대 파란색 & 22:29에 표시된 주황색 → 엔플라잉 2시간 동안 86639표★ 이전사항
엔플라잉: 약 9시간 동안 83000여 표 = 1시간 당 약 9200여 표★ 2시간엔 많이 잡아도 2만 표가 최대★ 8만 6천여 표라는 건 4배나 많은 수치★ 가장 이상한 시간대는 11월 5일 0시 6분부터 0시 24분까지 왜 이상한지 모를 수도 있으니까 설명부터 하겠습니다. 1. 팬덤 규모 차이
여기서 또 의문점 어떻게 5배가 많은 아이콘보다 화력이 좋을 수 있나 왜 회원수가 더 많은 업텐션이 5위고 차이도 많이 나는가 2. 지금 화력은 국내 팬들의 힘?
글도 전혀 없고 안내도 공지도 연합도 없고 총공도 안 했는데 왜 자주 독려하고 인증 이벤트까지 여는 그룹보다 투표수가 많을수 있을까요? 3 그렇다면 외국 팬의 힘?
투표 인원의 절반을 차지한다는 중국 쪽은 인원이 비슷 하지만 많은 외국 팬들이 팔로우하는 트위터를 보면 비교 불가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4. 비슷한 시기에 있던 멜뮤 투표 순위는?
뭘 봐도 몬엑이랑 투표 추이 비슷할 수가 없어요 객관적인 화력이나 숫자만 봐도 업텐션이랑 비슷해야 되고 그게 처음부터 의심했던 이유입니다 단지 그땐 큰 폭으로 증가하지 않아서 물증이 없었던 거고
자로 잰 듯이 26000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5일부터 6일 오전까지의 상황) 그게 어제와 오늘 계속 반복되고 있고 또 교묘하게 우리가 올라가면 조금 더 올라가고 우리가 내려가면 조금 더 내려서 유지하는 중 처음에도 말했지만 지금 저게 유지된다고 해서 가만히 있으면 언제든 또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최소한 다시 저런 일이 안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몬스타엑스는 벌써 피해를 입은거나 다름없지만 또 다른 가수분들한테도 피해가 안갔으면 좋겠고요. 그리고 자기 가수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다 공감하실거잖아요 내 가수한테 상 주고 싶고 적어도 돈의 힘에 밀리고 싶지 않은 거 그러니 제발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이상했던 시간대 캡처본 남기고 사라지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투표하고 계시는 모든 팬분들 다들 힘드실텐데 조금만 더 우리 힘냅시다!! 24일 남은 현재 엔플라잉과 몬스타엑스는 6만표 차이를 지키고 있네요.. 문제시 글 펑하겠습니다.. (출처 : http://www.instiz.net/pt/3356200)

인스티즈앱
현재 논란중인 디즈니랜드 백설공주 왕비 해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