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만 보면 아쉬우니까
같이 있는 몇 컷





두 사람 특유의 처연한 분위기가 참 좋아서 작품 속에서 시너지가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이나영씨 출산 후에 복귀하면 꼭 한 번 영화에서 다시 보고 싶은 투샷입니다
| 이 글은 10년 전 (2015/12/02) 게시물이에요 |
![]() 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만 보면 아쉬우니까 같이 있는 몇 컷 ![]() ![]() ![]() ![]() ![]() 두 사람 특유의 처연한 분위기가 참 좋아서 작품 속에서 시너지가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이나영씨 출산 후에 복귀하면 꼭 한 번 영화에서 다시 보고 싶은 투샷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