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519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1/16) 게시물이에요

유니클로 우익아님? 왜입는거야?? / ㄴㄴ 유니클로 우익아님 (제목만 보지말고 본문필독!!) | 인스티즈

안녕 게녀들!

예인. 우익 브랜드에 대해쓴글들본적 있을거야

도대체 우익이 뭐길래 그렇게 논란이 되고 욕을 먹는 것일까?

간단하게 말하자면 우리나라에서 우익이란, 반한성향과 제국주의적 성향을 가진걸 말해

위안부를 매춘부라 주장하거나 독도가 일본의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우익이라 칭할수 있어

우익이 뭔지도 알았으니 우익브랜드로 알려져있는 유니클로에 대한 오해를 풀어볼까해

결론부터 말하자면, 유니클로는 우익이 아니야

그렇다면 왜 유니클로는 우익이라고 욕을 먹고있는걸까?

그건 우리나라에 유니클로를 유통하는 롯데 기업때문이야

참고로 롯데는 대표적인 우익기업임

그래서 롯데때문에 우리나라 유니클로가 우익이라 할수있지...ㅁ7ㅁ8

롯데에서 일본 자위대 창설60주년 행사도 진행했고 일왕탄신일이라고 롯데호텔에서 축제연회도열고ㅋㅋ

또 롯데 전회장 둘째 부인 외할아버지는 A급 전범이야 윤봉길의사 도시락폭탄때 다리한쪽을 잃기도 했지ㅇㅅㅇ

걍 롯데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유니클로가 일본브랜드인건 다들 알고있을거야

유니클로가 롯데꺼라고 알고있는사람도 있던데 ㄴㄴ별개임

어쨌든 유니클로를 우리나라에 유통하는 기업이 바로 롯데인데,

롯데가 건넘다리 역할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것같아

그래서 롯데는 유니클로와 한국소비자들 사이에서 이윤을 떼 먹어

결국 우리가 한국 유니클로에서 물건을사면, 우익기업한테 돈을 쥐어주는거나 마찬가지란 소리야ㅜㅜ

그래서 난 한국 유니클로에서 옷을 사지않으면 좋겠어.

그리고 한국유니클로가 쌩양아치인게 우리나라에선 후리스가 29900원인데 일본은 1900엔이야(약 18000원)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모든제품이 만원정도 쌈

이익을 얼마나 챙기는건지^^...

유니클로가 우리나라에서 연매출 1조를 찍고 우리나라에 기부를 75만원밖에 하지않은건 좀 괘씸하지만ㅇㅅㅠ

요즘엔 대리구매해주는 사람도 많으니깐,

유니클로 옷이 입고 싶은 게녀들은 해외에서 직구나 대리구매로 샀으면 좋겠어

아님 해외여행갈때 사거나!!


세줄요약

1. 유니클로는 우익이 아님

2. 유니클로를 우리나라에 유통하는 롯데기업이 파워우익임

3. 롯데때문에 우리나라 유니클로는 우익임 안사는게 좋음

마지막으로 롯데계열사들 나열하면서 글 마무리지을게ㅇㅅㅇ

여기있는걸 이용한다고 내가 고나리는 못하지만 웬만하면 사용 자제했으면.ㅠㅅㅠ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롯데아울렛
롯데슈퍼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파스퇴르 우유
한국 유니클로
하이마트
하나로카드
처음처럼 소주 (롯데주류; 순하리도 포함)
한국후지필름
엔제리너스
나뚜루
바이더웨이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롯데카드
롯데월드
클라우드맥주
TGI 프라이데이
크리스피 크림 도넛
롭스
롯데 방계회사

(회사의 계통을 이어받기는 하였으나, 자회사보다는 그 관계가 밀접하지 않고 지배권도 비교적 덜 미치는 회사)
농심
푸르밀




대표 사진
제시카 & 크리스탈  You complete me.
거의 다 안 가는 곳이라 다행이다
10년 전
대표 사진
KJD  김종대
ㅎ........ 가는 곳이 너무 많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구주월
농심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내 댓글은 모두  sarcasm
글쓰니분이 몇몇 외국기업에 대해선 착각하기는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수족냉증이심해요
롯데는이것저것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수족냉증이심해요
아집에유니클로옷이절반인데ㅠㅠㅠ이젠안사야지 넘나너무한것들
10년 전
대표 사진
♡^ㅁ^♡  구ㄱ고ㅇ
아... 세븐일레븐이 집 옆에 있어서 편한데...
10년 전
대표 사진
퉁각퉁각
헐 엔젤리너스 몰랐다
10년 전
대표 사진
짱머겅b
오마이갓 크리스피도?!!!!!!!!! 신이시여...제발...ㅠㅠ 크리스피 도넛만큼 맛있는 글레이즈드 도넛이 없는데 신이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나나나나  라라라라
유니클로우익이라고알고있어서유니클로옷하나도없음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Begin Again  다시 시작하자
헐................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17년 전 강아지 주신 분 찾습니다"…전단지 한 장이 만든 '엄마'와 재회
11:12 l 조회 1134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13
10:36 l 조회 6959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107
8:01 l 조회 27327 l 추천 11
아빠의 묵직한 팩트8
5:26 l 조회 8725
이상한 말투의 동생2
5:24 l 조회 3950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1
5:24 l 조회 2537
여기 주차하지마시개1
5:23 l 조회 737
시골식 간장계란밥3
5:21 l 조회 5144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1
5:19 l 조회 1623
윤식당이 만든 오해28
5:18 l 조회 41082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9
5:18 l 조회 16293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5
5:15 l 조회 14393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2
5:13 l 조회 14348
러닝 고수 특징.JPG1
5:11 l 조회 3730
엇갈린 운명1
5:10 l 조회 247
멕시코 마약옥수수2
5:09 l 조회 2140
어향육사를 만들어 본 한 사람.jpg
5:08 l 조회 915
칼로리 폭탄
5:07 l 조회 189
만두 32개에 비빔면 두 개 못먹어?1
5:07 l 조회 1635
활의 달인
5:06 l 조회 19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