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601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46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2/19)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 입으로 호흡한 결과.... | 인스티즈

둘이 자매인데

턱이 좀 나온?사람이 어릴때부터 입으로 호흡했고

왼쪽 얼굴이 갸름한 사람은 코로 정상 호흡했대..

커서 결국 이렇게 얼굴형 등에 차이가 생긴거 

↓이 사진 글에 덧붙여있던 글

밤에 입을 벌리고 자거나 평소 입을 반쯤 벌리고 있다면 조속히 치료해줘야 합니다 입으로 호흡하는 구호흡의 신호이기 때문이다 입으로 호흡하면 턱과 얼굴뼈 성장에 영향을 주어 위의 사진에서처럼 얼굴이 비뚤어지거나, 형태의 변형을 가져옵니다 흔히마귀할멈상이라고 부르는 아데노이드형 얼굴이 되기 쉽습니다 얼굴 폭이 좁고 길며 아래턱이 길어지며 입이 돌출되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약간 웃어도 잇몸이 훤히 보이며, 심하면 위아래 앞니가 서로 다물지 못하는 부정교합 형태가 됩니다 

어릴 때 입으로 호흡한 결과.... | 인스티즈

입으로만 숨을 쉬면 이런 얼굴 특징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함..

아데노이드 얼굴이래

근까 이글의 결론은..입호흡을 되도록 하지말자는거

입호흡 나쁜지 나도 그동안 몰랐음..

나같이 비염여시는 어쩔수 없지만 코로 숨 잘쉬는데

입호흡이 버릇이 된 여시가 있을수도 있으니

고치길 바래염

+)아이때 사진이랑 비교해서얼굴이 골격 그대로 큰것같다는

의견도 있는데

저사진보다 더 어릴때부터 입호흡을하면 더 어릴때부터 얼굴 변형와서

저 애기가 원래 저런 골격이었는지 애기때부터 입호흡을 해서

얼굴변형이 시작되어서 저런 얼굴이었는지는 나도 모르겠음 ㅠㅠ

↓밑의 사진처럼 아데노이드 얼굴은 왼쪽아이처럼  애기때부터도 변형된다합니다..

그러므로 오른쪽 자매 중 아데노이드 얼굴도 사진보다 어릴 때 입호흡으로 변형된 얼굴일수도 있다는거..

어릴 때 입으로 호흡한 결과....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무인
얼굴이 길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저런 얼굴을 아데노이드형 얼굴이라고도 하지만 실제로 아데노이드 비대증이라는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서 나타나는게 아데노이드형 얼굴입니다...
제가 아데노이드 비대증이고요, 그래서 어릴때보다 얼굴이 훨씬 길어졌어요. 아데노이드 비대증이라는건 단순한 구호흡이 아니라 코와 입을 연결하는 통로(공기가 통하는 곳)이 좁을 때를 말합니다. 아마 댓글 다신 윗분들은 아데노이드 비대증이 아니라 단순한 비염인듯 싶네요. 아데노이드 비대증은 엑스레이로 직접 찍어봐야 알 수 있는 거구요.+) 비염은 이비인후과가서 약 처방받으면 나아질 수 있지만 아데노이드 비대증은 약으로 못고쳐요 수술해야 합니다ㅜㅜ되도록 어릴 때 하는게 좋구요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 전정국  엄청난 잡덕
근데 내가 자기 전에 분명 입을 꾹 다물고 잠에 드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면 입이 벌려져 있음ㅁ....하아..^^ 고치고 싶은데 이게 참..ㅠ
10년 전
대표 사진
암기빵
비염때문에입호흡해서 얼굴형바뀌고 결국 교정함..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싸이퍼  BTS
비염 때문에 평소에도 입 다물고 있으면 어느새 입이 벌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때도 입 벌리고 자서 아침에 입안에 이 다 건조해져서 너무 아파요... 정말 입다무려고 노력해도 너무 힘들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I-RENE  레드벨벳 아이린
헐..
10년 전
대표 사진
I-RENE  레드벨벳 아이린
다행이다 일단은..음..조심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내 여자  우리의 길을 가자
이미 다 컸지만 수술 하고 왔습니다..^^ 하지 마세요 아파요 진짜 죽을 것 같아요 엉엉 회복기간동안 우는게 일이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미하엘 켈  난네퍼즐을풀기위한도구가아니야
잉 무슨 수술이 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내 여자  우리의 길을 가자
넹넹! 이비인후과 종합병원 다 다녔는데 가는 곳 마다 수술 권유해서 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미하엘 켈  난네퍼즐을풀기위한도구가아니야
헉 도대체 어떤 수술인거에요?? 입으로 숨 안쉬게 해주는거에요??
10년 전
대표 사진
내 여자  우리의 길을 가자
저는 편도도 컸고 축농증도 약하게 있대서 수술 했어요! 병원가면 말 해줄 것 같습니당 정확히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ㅠㅠㅠ수술 전 후 멘탈을 못 잡고 살아서..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저도 수술 하려고 했는데 수술 후 2주동안 죽만 먹어야 된다기에.....약으로 연명하고 있습니다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내 여자  우리의 길을 가자
죽 아냐... 거짓말이에여.... 수술하고 3일은 뭐 못먹어요 진짜 물도 못 마시고... 그 뒤로 7일은 바나나우유만 마셨습ㄴ디ㅏ...ㅎㅎㅎ 죽도 안 넘어가요 쉐이크 뭐 이런것도 안 넘어가고 저는 바나나우유만 주구장창 먹었어요 진짜 씨 와... 약 먹을때마다 죽을 것 같고 아침에 일어나면 머리 깨질 것 같고 귀 찢어질 것 같고... 회복은 3주 좀 전에 완벽히 끝나긴 하는데 약으로 버틸 수 있을 것 같으면 버티세요 진짜 오엉ㅇ어어어어 너무 ㅣ힘들어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아ㅜㅜ저 아데노이드 비대증+비염에다가 편도선도 커서 언젠가는 받을라 그랬는데ㅜㅜ저 맨날 병원가거든요ㅜㅜ으어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내 여자  우리의 길을 가자
은늘에게
어릴 때 할수록 덜 아프대요...! (소곤소곤)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내 여자에게
아......망했.....4년전부터 계속 권유하셨는데도 안했는뎋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17이면 조금이라도 덜 아프겠죠...?이번 여름방학 아니면 시간이 안날 것 같아서 안되면 성인 때 하려고 했는데ㅜㅜ반드시 여름방학에 해야겠네요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히 지 카 타
헐 조심해야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미하엘 켈  난네퍼즐을풀기위한도구가아니야
딱 내가 그런ㅠ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핑크사과
아가때부터 지금도 여전히 비염도 심하고 축농증도 있어서 코로 숨 못쉬는.. 수술해야 된대요 허허ㅠㅜㅜㅠㅜㅜ 그래서 내 얼굴이...☆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수술은 되도록이면 빨리 하세요 턱이 길어지는 건 성장이 끝난 후에 멈출 수 있지만 계속 구호흡 하시면 턱이 앞으로 나와요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모스키또  위잉위잉
제가 그래요!!!!!!!!!!! 완전한 입호흡으로인해 못생겨졌어요ㅎㅎㅎㅎㅎㅎ 저거 다해당
10년 전
대표 사진
혜미야  예쁘네, 오늘도
만성비염이라(훌쩍) 봄가을에 난리남....
10년 전
대표 사진
이거어려워?  아니야 할 수 있어
엄마 말로는 어릴 때 호흡기가 많이 안 좋아서 숨도 제대로 못 쉰다고 그랬는데... 그래서 지금도 코로 숨 쉬어도 입으로 숨 쉬어도 답답한 나는 어쩌나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울트라브리드...?였나 폐활량 늘리는 도구 있어요!! 보통 노래할 때 호흡 잡으려고 쓰기도 하지만 호흡량이 부족하다면 한번 사서 연습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이거어려워?  아니야 할 수 있어
오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진짜 평생이러고 살아야하나 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은늘
비염이랑 아데노이드 비대증은 달라요! 조금 큰 이비인 후과 가면 아데노이드 비대증인지 검사해주기도 해요. 아데노이드 비대증으로 인해서 비염이 시작되는 경우도 있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KIMambin  I B X
이거보고 놀랬음 완전 나여서....ㄷㄷ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그늘의 그늘
입으로 숨쉬면 불편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단현승  장현승 나와
헉 저 얼굴 되면 어떻게 고치죠...? 교정을 해야하나...? 저거 완전 나인데 얼굴이 길고 부정교합이며 좀만 웃어도 잇몸이 훤한...
10년 전
대표 사진
chrystal soojung
어렸을때 맨날 입벌리고 잤는데 맨날 아빠가 들어와서 확인하고 입닫아주셔서 고침
10년 전
대표 사진
스 페 로 스 페 라  넌 나의 노래
얼굴형까지 변할줄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fnvl804.  우아나다
어릴 때 부터 입으로 숨쉬었는데 그냥 안면비대칭만 있음...저렇게까지 심각하진않은뎁...
10년 전
대표 사진
무용
얼굴형도 얼굴형인데 입으로 숨쉬면 입 건조해져서 안 좋대요..
8년 전
대표 사진
도경ㅅ수
잘때 입다물고 자려면 어떻개 해야하나요ㅠㅠㅠ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이의 중요성을 인정못하는 사람들
19:46 l 조회 4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19:45 l 조회 162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19:44 l 조회 445
겁나 힙한 오리
19:43 l 조회 286
베라 신입 알바 vs 진상손님
19:41 l 조회 451
몸무게 2배 잘생김 변화
19:40 l 조회 1133
갑자기 특정 음식맛이 땡긴다
19:26 l 조회 1548
한글날 인강참사1
19:26 l 조회 1566
일타강사 프로필 트와이스
19:24 l 조회 1057
컨셉 찰떡으로 잘 말아왔다는 반응 많은 최유정.jpg
19:22 l 조회 797
와 남친이 내 쌩얼 못 알아보고 지나쳤어
19:20 l 조회 2047
미성년자 테러를 당한 사장의 선포
19:19 l 조회 598
27명 뽑는데 5천명이 지원한 100년전 영국의 모집공고
19:18 l 조회 2713
당돌한 이 여자 계속 만나도 될까요
19:17 l 조회 824
바다인절미
19:16 l 조회 346
삼다수의 치명적인 단점1
19:16 l 조회 1863
의견 갈린다는 공익 병가 카톡2
19:14 l 조회 1253
무단결근 8일했지만 자를 수 없는 대체불가 인원
19:13 l 조회 5842
나이들면 뚜껑싸움
19:12 l 조회 373
특이점이 온 이혼사유
19:11 l 조회 187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