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653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3/14) 게시물이에요

힘들게 공부해서 공직에 들어 왔다

그런데 막상 일해보니 잦은 야근에 회식이 있고

진상민원인. 직장상사에 스트레스는 쌓여간다

자기가 생각한 모습과 너무 달라

고민하고 있다.

당신이라면 사직서 제출할건가요? vs 제출하지 않을것인가요?

당신이 공무원이라도 힘들면 사직서 제출 할것인가요 vs 제출하지 않을것인가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뿝삐
연봉 보고 결정
10년 전
대표 사진
월피스카터
하지 않는다. 공무원도 힘들면 다른 건 더 힘들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카루  꾸ㅔ웨에ㅔ에엑ㅔㄱ
참고 도 참겠지만 사직서를 낸다면 정말 죽을만큼 힘들다는거니까 .. 내가 얼만큼 공부했고 노력했고는 자신이 제이루잘 알지만 그걸 다 무너뜨리고 그냥 탈출하고싶을만큼 힘든거니까 사직서쓴사람한테 아깝다고 할 수 없음! 이 내 생각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쿵짝~쿵짝~
일반 회사보다 공무원이 더 일하기 편할건데 뭐하러 나옴..60세기본 보장인데 공무원이야 상사 눈치맘 보면 되지 일반 회사는 상사눈치에 공무원 눈치도 봐야함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울프
일이 힘든가 그걸 생각하기보다는 적성에 안맞았나에 초점을 두고 결정할듯. 다 힘들게 한다고 해도 적성에 맞는일을 함부로 관둘정도로 어리지는 않아야 한다고 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이없는 도로명 주소1
20:16 l 조회 424
그룹 PT중인 고도비만 친언니
20:10 l 조회 1435
한국어 문장 시작 4대 요소1
20:09 l 조회 789
병원 갔다와서 삐친 강아지
20:08 l 조회 1310
황태해장국 맛있게 먹는 꿀팁1
20:05 l 조회 522
다시 봐도 레전드인 세스코 답변
20:05 l 조회 1429
돌고래가 자는 방식
20:04 l 조회 414
동물병원 나 좀 꺼내주개1
20:03 l 조회 855
밭에서 캐낸 수상한 마
20:01 l 조회 16
강아지 씻을 때 표정1
20:01 l 조회 937
쇼리가 삼성라이온즈 김지찬을 유독 더 응원하는 이유
19:54 l 조회 135
청자의 지적 수준에 맞춘 압축 설명
19:49 l 조회 800
겁나 힙한 오리
19:43 l 조회 1003
베라 신입 알바 vs 진상손님
19:41 l 조회 989
일타강사 프로필 트와이스
19:24 l 조회 1124
컨셉 찰떡으로 잘 말아왔다는 반응 많은 최유정.jpg
19:22 l 조회 870
27명 뽑는데 5천명이 지원한 100년전 영국의 모집공고
19:18 l 조회 3438
당돌한 이 여자 계속 만나도 될까요
19:17 l 조회 1007
바다인절미
19:16 l 조회 355 l 추천 1
무단결근 8일했지만 자를 수 없는 대체불가 인원
19:13 l 조회 1056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