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653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3/14) 게시물이에요

힘들게 공부해서 공직에 들어 왔다

그런데 막상 일해보니 잦은 야근에 회식이 있고

진상민원인. 직장상사에 스트레스는 쌓여간다

자기가 생각한 모습과 너무 달라

고민하고 있다.

당신이라면 사직서 제출할건가요? vs 제출하지 않을것인가요?

당신이 공무원이라도 힘들면 사직서 제출 할것인가요 vs 제출하지 않을것인가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뿝삐
연봉 보고 결정
10년 전
대표 사진
월피스카터
하지 않는다. 공무원도 힘들면 다른 건 더 힘들 듯.
10년 전
대표 사진
카루  꾸ㅔ웨에ㅔ에엑ㅔㄱ
참고 도 참겠지만 사직서를 낸다면 정말 죽을만큼 힘들다는거니까 .. 내가 얼만큼 공부했고 노력했고는 자신이 제이루잘 알지만 그걸 다 무너뜨리고 그냥 탈출하고싶을만큼 힘든거니까 사직서쓴사람한테 아깝다고 할 수 없음! 이 내 생각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쿵짝~쿵짝~
일반 회사보다 공무원이 더 일하기 편할건데 뭐하러 나옴..60세기본 보장인데 공무원이야 상사 눈치맘 보면 되지 일반 회사는 상사눈치에 공무원 눈치도 봐야함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울프
일이 힘든가 그걸 생각하기보다는 적성에 안맞았나에 초점을 두고 결정할듯. 다 힘들게 한다고 해도 적성에 맞는일을 함부로 관둘정도로 어리지는 않아야 한다고 봄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시바사키씨의 수채화, 크레용으로 쉽게 피부 표현하기
21:35 l 조회 251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1
21:22 l 조회 1118
편의점 점원 김보경씨의 의지는 이어진다
21:17 l 조회 806
차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1
21:14 l 조회 637
10km 달리기 50분 언더 찍으니 삶에 자신감이 생김
21:13 l 조회 1047
어쩐지 숙제가 너무 어렵더라니
21:12 l 조회 977
특정손님한테만 특별대우하는 사장님1
21:11 l 조회 1787
닉값하는 배민 리뷰
21:11 l 조회 609
착한 댓글
21:09 l 조회 419
오리가 뒤집어졌을때 도와줘야함2
21:08 l 조회 2354
결국 해탈해버린 이탈리아인1
21:07 l 조회 1437
신입사원 칭찬해주기2
21:06 l 조회 1815
패션감각 장난 아니었던 세일러문 스타일4
21:03 l 조회 4100
헤르미온느가 무서운 캐릭터인 이유4
20:47 l 조회 4452 l 추천 1
반도의 흔한 횟집 리뷰
20:41 l 조회 1536
대변 분석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6
20:34 l 조회 4948 l 추천 1
이산가족 상봉
20:26 l 조회 547
어이없는 도로명 주소2
20:16 l 조회 3473
그룹 PT중인 고도비만 친언니5
20:10 l 조회 15278 l 추천 2
한국어 문장 시작 4대 요소1
20:09 l 조회 175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