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658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73
이 글은 10년 전 (2016/3/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는 조명효과를 보기 위해서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공연 때마다 조명에 엄청 신경쓰기 때문에

조명이 되게 예쁘고 화려하다고 함

그래서 팬들 사이에서는 야광봉을 흔드는게

암묵적으로 금지가 되어 있음

(공식적으로 흔들면 안된다는 건 아님!)

▼아래부터는 다 움짤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넬 콘서트에서 팬들이 야광봉을 켜지 않는 이유 (움짤많음 주의) | 인스티즈

조명들이 예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퍼왔어요




대표 사진
에스엠루키즈 제노  슞엓
진짜 예쁨 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고엽
호오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은세류우우
14콘때 진짜 별로였는데...그전엔 너무 예뻤음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스튜어트  미니언즈 둘째
와 신기해...
10년 전
대표 사진
묭묭아  내새끼들만보고갑니다
크으 갓넬
10년 전
대표 사진
Label SJ  슈퍼주니어
와 진짜 조명 활용 잘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우리엄마사위 송중기  슈주엑소방탄빅스
와 조명진짜이쁘네
10년 전
대표 사진
Congratulations  <---DAY6명곡
멋있다 가고싶음
10년 전
대표 사진
뿡뿡이가좋아옇
디비디로만 봤지만 너무 예쁨...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이진기안녕
진짜 예뻐요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3인칭의 필요성
조명덕에 콘서트 두번가야해요..ㅎㅎ한번은 스탠딩 한번은 2층..
10년 전
대표 사진
웬디  ~빠댕~
오션옵라잇때 ㄹㅇ ㅠㅠㅠㅠㅠㅠㅠ흰색조명짱예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7177
올해는 갈수있게해주세요
10년 전
대표 사진
47.5
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에 인생배팅
와 진짜 화려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Talyor
와.... 디자인 어떻게한걸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박진우
우와 화려하고 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다니엘_린데만  YG빅뱅퉨아이콘
개인적으로 저기에 응원봉까지 더 하면 더 예쁠 것 같음
빅뱅콘 갔었는데 거기도 한 조명 하던데 뱅봉이랑 같이 켜져있으니까 더 예쁜것 넘나 예쁜것

10년 전
대표 사진
엑슈에리
짘짜 예쁨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청량감
가고 싶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러블리즈네에에엘주우우우김민서억  인피니트쇼타임
조명짱! 진짜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김동혁.
신기하당ㅎ
10년 전
대표 사진
뿌요
화려하다...저기에 약간 은은한 응원봉 있어도 예쁠듯
10년 전
대표 사진
TOMS
우와.....
10년 전
대표 사진
넬 이정훈
15년 클콘 단풍나무 진짜 예뻤어요ㅠ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아싸뵹
하악 그래서 콘서트 언제한다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묭묭  인피니트
사스가 넬님
10년 전
대표 사진
스치면인연스며들면사랑
와...
10년 전
대표 사진
됴배우  ♡해피뚜뚜데이♡
와...현란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은혼°  = 은혼' = 은혼
나중에 꼭 콘서트 갈거임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케이티 김  K팝스타4 우승!
헐 멋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  SVT BTS
예뿌당
10년 전
대표 사진
해늘  토닥토닥
진짜 예뻐요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17학번
넬 콘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cd 그대로에 밴드의 울림을 더하면 됩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석류
우와
10년 전
대표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일하는중입니다
넬 사랑해여
10년 전
대표 사진
듀근듀근  24살씩이나먹어하앙
으와 노래도 좋은데 조명도 예쁘네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미소미소해  ♡이선미안소희♡ 원더걸스
우와 멋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여름날
워 진짜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화양연화 pt.2 피치
대박
10년 전
대표 사진
J―HOPE
와 퀄
10년 전
대표 사진
화연
와 조명 진짜 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진영재  니 생각은 틀렸어
와 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꼬마경  내가 워더해간당!!
완전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이호원재채기
와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2AM  네 애정의 주인
와 화려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찡긋
예쁘다아
10년 전
대표 사진
아니 아니 그게아니고
음 어느새 넬을 좋아한지 10년이
10년 전
대표 사진
유소령  인피니트세븐틴
그래서 콘서트 언제 하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랩몬이몰래
저때 내가 갔었다니ㅠㅠㅠㅠ 또 빨리 가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秀珉.  사랑하는 나의 별
헐 진짜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이소진
야광봉 있으면 더 예쁠 것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몽칠
왕...완전이쁘따
10년 전
대표 사진
뭐라고해야돼?
와.......
10년 전
대표 사진
물병요정  비에삐 컴백 삘쏘굿
오 예뻥!!
10년 전
대표 사진
Daylight
가보면 조명이 사방을 다 쏴서 야광봉 있는 것보다 없는 게 예뻐요...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Daylight
14때 눈이 넘 아팠음...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팡실이  ♥o(^-^)o ♥
죽기전에 넬 콘서트 한번 가봐야되는데...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좋아했는데 우째 콘서트 한번을 안갔을까 나란 녀 ㄴ.....
10년 전
대표 사진
변뱩현  제일 예쁜 우리애♡
내일로 보고 내일 콘서트 하는데가 어디지.. 이러고 있었..ㅎ
10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JIMIN)  사랑맨날해 방탄셉틴
와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뽕뀽
우와.... 엄청 예쁘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아가야
헐 너무 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지아꼬  불낙지 뱽턘
캬...갓넬
10년 전
대표 사진
이향단
헐 완젼 이뿌리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DiCaprio  빅스수지양띵TV
오... 진짜 멋지다... 신경써서 연출한게 티가 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소비스트  카와이
와ㅑ........
10년 전
대표 사진
Headless man
매년 클콘가지만 조명연출은 정말 세심해요
노래 한곡한곡 그 곡의 분위기와 베이스템포, 클라이막스 등등 고려해서 색과 속도, 퍼져나가는 모양 등등 다양하게하고
매년 무대구조물도 바뀌어서 한 곡에도 매년 다양한 조명연출을 볼수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스 페 로 스 페 라  숨쉬는한희망은있다
헐 진짜이쁘다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4
14:43 l 조회 916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1
14:41 l 조회 1369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5
14:38 l 조회 4922 l 추천 1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14:36 l 조회 455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3
14:33 l 조회 1900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14:30 l 조회 849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14:20 l 조회 3292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14:20 l 조회 335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6
14:18 l 조회 4337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
14:16 l 조회 3719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7
14:16 l 조회 6000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
14:16 l 조회 2433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
14:16 l 조회 759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14:16 l 조회 708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11
14:16 l 조회 8951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14:14 l 조회 3076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13:59 l 조회 170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7
13:58 l 조회 6820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183
13:31 l 조회 16917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
13:19 l 조회 5993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