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95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0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5/16) 게시물이에요

파스타 면 삶기.. 라면·국수보다 다이어트에 좋아 | 인스티즈

흔히 파스타는 다른 국수와 같은 밀가루를 사용한 음식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렇지 않다. 파스타는 세몰리나(Semolina)라는 밀가루를 쓰는데 이는 글루텐 함량이 높은 듀럼 밀을 거칠게 간 것이다.

파스타 대부분이 황금색인 것은 듀럼 밀이 노란색을 띠기 때문이다. 세몰리나 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으며 GI 지수(어떤 음식 100g이 소화되는 과정에서 얼마나 빨리 혈당량을 높이는가를 수치화한 것)가 낮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국수를 먹을 때 잔치국수, 비빔국수, 라면보다는 파스타 면을 먹는 게 낫다고 볼 수 있다.


http://m.media.daum.net/m/life/health/diet/newsview?newsId=20160512113204675

대표 사진
7DDriedMangoes
진짠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마형  LGD MaRin
더 좋은건 아예 면 종류를 안 먹는거겠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
오?...?
10년 전
대표 사진
돌고래
대신소스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정차식  페이지터너 지수역
오호랏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보는순간 멘붕오는사진
23:24 l 조회 1
불에 휘발유붓기
23:23 l 조회 1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
23:20 l 조회 302
정신이 나가버린 투자자
23:19 l 조회 173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3
23:07 l 조회 1327 l 추천 2
HBM 최초 개발자 "AI 미래 중심은 삼성, 하이닉스가 될것"
23:04 l 조회 975
법무법인 변호사들의 회의시간1
22:48 l 조회 3100
엄마, 흰둥이는 어디 갔어요?1
22:47 l 조회 2871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12
22:45 l 조회 9412 l 추천 1
20년간 종합감기약 7만 2천병 마신 할아버지3
22:43 l 조회 3537
여초회사에서 남초회사 가니 겪은 컬처 쇼크1
22:40 l 조회 2460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22:38 l 조회 3502
포켓몬 팬덤의 고충2
22:35 l 조회 1470
트위터 번역 오류
22:35 l 조회 631
일본의 통성명 나노리 문화1
22:33 l 조회 3139
그… 좀 '한국 만화 같이' 그려줄 수 없어?1
22:32 l 조회 5953
케찹인줄 알았는데1
22:31 l 조회 316
한 사회초년생이 궁금했던 점
22:30 l 조회 1148
삼겹살 한 조각 먹었다고 이런 냄새가 나냐?
22:28 l 조회 2821 l 추천 1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2
22:26 l 조회 782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