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848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819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6/11) 게시물이에요

단발하고 망한 여아이돌 .jpg | 인스티즈

단발하고 망한 여아이돌 .jpg | 인스티즈

단발하고 망한 여아이돌 .jpg | 인스티즈

인기 급하락

123

대표 사진
분홍꽃
엥? 완전 제스탈
10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당신은나의오빠
엥?엥 ?완전이쁘다고생각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YG KPLUS
완전 이쁨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남우현 엄마
이쁜데여...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보검
하니이즈뭔들
10년 전
대표 사진
정쑤정
단발도 이쁨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기범
예쁜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D + 0  순국선열넋을기립니다
단발했다고 처음에 사진 떴을 때 반응 엄청 좋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슷뜨루베리
단발도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이야아아아아
맨첨에 단발했을때 예쁘다고 난리났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E X O - K  엑소 사랑하자
둘다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준회동혁  아이콘 세븐틴 엑소
첨부 사진설마 하니? 하고 들어왔는데 하니라니...난 오히려 진짜 잘 잘랐다고 생각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GDXTAEYANG  영배하라 목청이 터지게
엥난단발이 더 이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byzelo  사랑과 존경
너무 예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방귀쟁이  방귀속에구수한냄새
긴발이 예쁘긴한듯
10년 전
대표 사진
만년필
하니 저방송에서 입술색이 이상함 뭔가 핑크나 레드가 훨씬 예쁜듭
10년 전
대표 사진
Lilas  라일락
엄청 예쁜뎅..
10년 전
대표 사진
큥일파티  엑소도 워더
갠적으로 장발이 호이긴 하지만 단발도예쁨 ㅠㅠㅠㅠ 앞머리 사이드까지 귀뒤로 넘기면 누구나 저럽니돠..
10년 전
대표 사진
ㅌㅎㅈㅎ
예쁜데 저 머리 아무나 소화못함
10년 전
대표 사진
L R
장발이 더 예쁘긴 한데 이 머리도 너무 예쁨 솔직히 이 머리 소화할 수 있는 사람 몇 없을듯
10년 전
대표 사진
우리성규  인피니트아이콘
하니단발짱예쁜대
10년 전
대표 사진
(ㆍ㉨ㆍ)
단발도 단발이지만 방송에서 자주 우는것때문에 안좋게 보시는분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유우니
코아래부터긴느낌이라서 안하는게나았을듯
10년 전
대표 사진
나무현에핀꽃  남우현 솔로 대박♡
헐.....와 하니가 단발이 안 어얼린닥여???? 그것도 저런 생단발을여???? 저걸 소화할수잇는사함이 널마나된다곸ㅋㅋㅋ와 진짜하니 너무너무예쁜데 와......저게안어울린다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안돼
10년 전
대표 사진
TO. AM  Nocturne
단발고 이쁜데 긴머리가 더 이쁨. 저 사진은 양쪽 다 귀 뒤로 넘겨서..
10년 전
대표 사진
˙ZICO  클럽에스키모 밀릭
개취로 단발이 더 예뻤는데 8ㅅ8 사실 하니 이즈 뭔들...
10년 전
대표 사진
글렌×데릴
이런글이 있다는자체가 인기가 많다는거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박망개요정  힛뱅맨
엄청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빨간이어폰
단발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YeYYeY
그래도 하니는 다 잘어울랴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이진기 (89.12.14)
둘다 잘 어울림
10년 전
대표 사진
비보무 (B-BOMB)  HER
하니 단발자른거보고 이쁘다고 친구도 자르고싶다고했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아이스 돌체라떼
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Lilac꽃향기
예쁘긴한데 좀 다르게보면 촌소녀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VIXX_LEO  가치 있게 해줘서 고마워
음 근데 긴 게 더 이뿌당 지금도 물론 이뿌지만
10년 전
대표 사진
봄, 낭만주의
긴 머리가 훨씬 예쁘긴 함
10년 전
대표 사진
봄, 낭만주의
뭔가 얼굴형이 살짝 길고 갸름하면 단발은 많이들 안 어울리는듯한..
10년 전
대표 사진
#정감  (정국감성)
?! 개인적으론 하니 단발이 더 예쁜... 진심 이번에 짱 예쁘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너는 나의 주현이다  여잔데 걸그룹...
주변에서 실제로 하니 단발 보고 너무 예뻐서 참았던 단발 충동 일어나서 단발로 자른 사람 몇 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경수야,하고 불렀다  반짝이는 그순간
???오늘 음중보고 단발하니에 치였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핑퐁띵퐁
긴머리만큼 이쁘진ㄴ않은듣ㅅ
10년 전
대표 사진
빅뱅 이 승 현  060819
단발도 이쁜데...ㅇㅅㅇ....?
10년 전
대표 사진
우지호(ZICO)  20110415
첨부 사진팬아저...❤️
10년 전
대표 사진
아카시
헐 저도 저장...
10년 전
대표 사진
우지호(ZICO)  20110415
첨부 사진ㅎㅎ 뿌듯...!!!
10년 전
대표 사진
승관하세요  준휘로행복한JUNE
오늘도 음방보면서 감탄했는뎅.... 짱예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빰빰
긴머리가 더 취향이긴 하지만 단발도 예쁜디..
10년 전
대표 사진
st단미
망한거는 아닌데 단발보단 장발이 더 예쁜듯
10년 전
대표 사진
토리코  글자수제한도날막지못
솔직히 인정..
10년 전
대표 사진
대현이반찮  ㅁㄹㄱㄹㅌㅅㅌㅅ
겁나이쁜데.....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대현이반찮  ㅁㄹㄱㄹㅌㅅㅌㅅ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10년 전
대표 사진
대현이반찮  ㅁㄹㄱㄹㅌㅅㅌㅅ
첨부 사진겁예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난 단발이 더 좋은데 사랑스럽고
10년 전
대표 사진
노부메  미마와리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단발이든 장발이든 예쁘고 별로 급하락하지도않았음..당신들끼리별로라고말하는건 하니인기에아무런문제도되지않아여..하하
10년 전
대표 사진
Make u proud  Only iKON
예쁘다 희연아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두비두밤
난 하니 단발한거 보고 완전 헉했는데 너무 예뻐서......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도경수  안녕
나닝 이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우랴기  
하니 이즈 뭔들 아닌가여...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데헷데헷-ㅂ-  자금성나와라오복성
저거는 악의적 캡쳔데?? 첨에 하니 단발했을때 예쁘다고 페북에서도 난리였는데 걍 요즘 무대영상 봐도 겁나 예쁨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VIXX LEO(정택운)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개인적으로 긴머리가 더 예쁨
10년 전
대표 사진
유캔콜미몬스터  EX'ACT
뭐야 나만 하니단발 신의한수라고생각햇나.... 내기준개리즈찍음
10년 전
대표 사진
가수
단발도 예쁘고 긴머리도 예쁘고
10년 전
대표 사진
Bonnie & Clyde
뭔들.. 진짜 너무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피치로드
실물 완전 여신이던뎅
10년 전
대표 사진
5월24일  블락비사랑해
난 보고 단발도 잘어울린다고 생각햇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Hyundai Capital Skywalkers
님덜 지금 머리 귀 뒤로 까고 저 표정 지어보세여 저 방금 해봤는데 거울 진짜 뿌시고 싶어요 하니 진짜 이쁜것..
10년 전
대표 사진
댜루니
그냥 저 캡쳐가 잘못 나온듯
10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순영해  내가호우쉬
반어법인가요? 전 하니 단발이 더 예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원우드립  내가 까칠한 이유는
?여신님 단발짱예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Davii  최규완
하니같이 얼굴이 약간 긴형은 단발로 커버가안됨..ㅠㅠ 그래더 하니는 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쿠키바사삭
긴머리가 훨씬 이쁘기도하지만 삼대천왕에서 유독 이상하게 나오기도 하는듯 음방으로보면 엄청 이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애깅이  = 우지호
음..예쁘긴 한데 진짜 긴머리가 더 예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꽃으로 피어나
갭차이가 너무 커서그런듯
10년 전
대표 사진
두루마리 휴지
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여자
엥 완전 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쎄이 호옵  푸르른소나무가되길
엥 보고서 진짜 입 틀어 막았었는데 너무 이뻐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은광아  인정:비투비회전초밥
에 너무 예쁜데요???ㅠ ㅠ ㅠ
10년 전
대표 사진
사랑아 정국해
아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 중에 하니 안 좋아하는 애 못봄 다들 좋아서 찬양함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BBUSAN
단발보단 긴머리가 더 예쁜듯
10년 전
대표 사진
MONSTA_X 형원  몬엑에 내통장 걸어
긴머리가 더 이쁨 뭔가 단발은 세팅 안한 느낌.....펌 하먄 더 이쁠듯
물론 둘 다 이쁨 뭔들 안이쁠까

10년 전
대표 사진
침대
갭이너무큼 너무 똑단발임
10년 전
대표 사진
아이린 0329  예헷
핫! 을트라슈퍼거울파워~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에 뷔온다고합니다  전하,침소에드시지오
첨부 사진하니 : 뭐라고요?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에 뷔온다고합니다  전하,침소에드시지오
겁나게 예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아픈데 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핑거팁스
진짜예쁜데ㅠㅠㅠ단발이든긴머리든넘나예쁨ㅠ
10년 전
대표 사진
구사즈워더  오세훈여자친구
하니 단발짜른날 커뮤들 난리났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61122
긴머리가 더예쁘긴 함
10년 전
대표 사진
식사하세요  ㅇ오옹
단발도 예쁜데..
10년 전
대표 사진
첼로
이상하게 캡쳐한 탓인 듯 단발 진짜 예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세훈 여친
예쁜데... 하니 단발 보고 단발 뽐뿌 옴 ㅠㅠ
10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독한 대식가
4:50 l 조회 2903
김치냉장고 유치원2
4:48 l 조회 4330
고양이 인터뷰
4:48 l 조회 1427
감자귀신 붙은 동생
4:46 l 조회 1844
읽으면 기분 나쁜 동화책
4:45 l 조회 2089
운동을 하면 아침이 달라짐
4:44 l 조회 6156
댕댕이가 밥을 안 먹는 이유
4:42 l 조회 1082
화가 나면 씹어
4:42 l 조회 295
치킨 먹다 임신
4:40 l 조회 829
버스 탈때 맨앞에 앉으면
4:39 l 조회 317
반려견은 어떻게 자나요?
4:38 l 조회 358
화장실 매너 문구
4:36 l 조회 653
집에서 허니버터칩 만들기
4:34 l 조회 554
편의점 손님의 말실수
4:32 l 조회 496
고속버스에서 이건 아무것도 아냐
4:31 l 조회 336
해외 화장실 낙서
4:29 l 조회 310
졸업사진 찍은 댕댕이
4:29 l 조회 180
혼란이 온 번역기
4:27 l 조회 21
라면 한 봉지 다 먹는 사람?
4:27 l 조회 248
산뜻한 동기
4:24 l 조회 54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