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셋중에 먹는양은 제일 적지만 소리안내고 깔끔하게 먹어서 사람들이 많이봄엠브로먹는양으로는 셋중에서 가장 많이먹는듯하지만 빨리 허겁지겁먹고 가끔은 먹기싫은데 억지로 먹는거같다는 의견이 많음입짧은햇님음식을 한번에 다 갖다놓고 먹는게 아니라 코스요리처럼 다먹으면 계속 뭘 또 가져옴많이먹어놓고 안먹은척함얘기를 많이하고 천천히 먹어서 방송 시간이 매우 긺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