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ann.nate.com/talk/334443364
30대 남자들이 싫은이유
1. 일단 외모가 아재티가 남
2. 체력이 20대 남자들에 비해서 밤일이 딸림. 정력 저하.
이거레알인게 연하나 동갑 만나다가 연상 만났는데 진짜 밤에 체력차이가 어마어마 함
3. 20대때의 순수한 사랑으로만 연애불가능. 이제 여자를 볼때 현실적으로 늙었는데 아이러니하게 눈은 더 높아져서 이것저것 더 따지고 재고 능구렁이가 됨.
4. 30대 초중반부터 머리카락 얇아지면서 탈모 시동키 걸림
5. 발기부전 슬슬 시작됨.
6. 사회생활하면서 술먹고 뱃살 나오기 시작
7. 정자 생산하는데 정자 퀄리티 20대 때에 비해서 떨어짐
유일한 장점은 20대때에 비해서 능력(그래봤자 300충이 대부분)이 늘어났다는건데 여자들도 그 나이때쯤 되면 그 정도는 범ㅋ
친구들이랑 얘기했는데 대부분 공감했음ㅋㅋ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